뒷자리의 점포에 주의해야 할 사항
2014년 첫 분기는 이미 지나갔고 1 ~3월구에서 일부 점포는 독점과 점검을 하고, 순점점점에서는 모두 이상적이지 않고 종합 순위는 뒤였다.
이 점포들은 실적에서 하나의 공통점이 있다. 그것은 지속적으로 지속되지 못하고 고속 성장이다. 관리에서도 공통점이 있다. 바로 옳다.
현장
매장의 통제력이 약하다.
우리는 즉각 관리의 잘못을 바꾸어야 한다.
1 변경, 점장 관리 부주의 현장 통제
교통경찰이 도로의 최고 관리자이고, 보초 근무만 하면 현장을 지휘하고 현장을 통제하고 있다.
그는 현장 지휘를 멈추면 교통이 혼잡해지고 교통이 막혀 교통사고까지 일어났다.
이 방면의 점장과 교통경찰의 직능이 유사한 것은 현장에서 어디서나 통제해야 한다.
2, 점장의 눈에는 실수가 없다
1, 현장에 신경을 쓰지 않으면 점장의 눈에 실수가 없다.
2, 점장만의 용인은 오류가 갈수록 많아지고, 오류에 대해 점점 지각을 잃게 된다.
그러므로 점장은 먼저 현장 통제 의식을 강화해야 한다. 그 다음으로 매장의 모든 부분에 대한 실수와 부족을 영인해야 한다.
3, 마음이 너무 약해서 직원들에게 마음을 놓지 못하는 것은 순전히 관리할 수 없는 핑계다.
맞다
종업원
종업원 직업 자질이 점점 낮아지다 --------------------------------------------------------------------------------------------------------------------------------------------------------------------------------------------------------------------------------------------------
이상 일의 발전의 법칙은, 첫걸음이 없으면 마지막 한 발자국도 없고, 마음이 약해질 것이다.
점장
사정을 간파하고 심약한 것은 관리할 수 없는 표현으로 이해관계의 표현을 이해하지 못한다.
3시까지 바뀐다면, 매장은 4월 및 향후 성적 순위가 눈에 띄는 진보를 희망한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