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 p >
‘p ’은 설렘 이외에도 중국 인터넷의 전반적인 구도를 둘러보고 미래 알리UC 이동사업군에 직면한 도전은 적지 않다.
UC 가 알리에 합병하면 UC 의 알맹이 최고치인 것으로 알려지면, 새로운 알리UC 이동사업군들은 태산 해발 1500m에 불과하다는 것을 곧 발견할 수 있다.
알리 전자상들은 비록 강하지만 이동 업무는 결코 자랑할 가치가 없다.
알리 IPO 전 관건 노드, 약세의 이동 업무가 마운의'예쁜 이야기'를 하는 코너도 직접 관계로 알리 발행가가 고저다.
바로 < p >
‘strong ’의 분투: 현장이 상상공간으로 떡볶이 가 < < < < strong > 가 < < < 의 < 의 분투 > 을 위해서 < 을 볶다 < 가 < < < 의 <
‘ p ’은 대략 500억 달러 가량 상승하면서 자본, 투행, 분석기구의 합모 외에는 ‘ 마전졸 ’ 회사 (웨이보, 고드, UC, 항대, 빠른 미단, 남선) 의 장면이 상당히 중요하다.
바로 < p >
‘p ’은 UC 를 예로, 알리에서 2013년부터 출범을 시작으로 UC 렌더리의 상상공간을 이동하는 가장 중요한 사건은 ‘신마 검색 ’을 과시했다.
우선 이동 검색어는 의심 없이 인터넷 상에서 가장 변현력이 있는 시장 분야, 마윈은 물론 월스트리트 진출에 대한 투자자들을 압박하는 데 큰 자극을 의미한다.
Google 은 글로벌 시장이 가장 높은 인터넷 업체로 360주가가 폭등하는 성공 경험이 눈앞에 있다.
바로 < p >
< p > 과 알리바 아래 일찌감치 자신의 수색 팀을 수색하여 이 검색팀은 주홍의 시대의 3721을 거쳐 야후 중국까지, 알리바바바까지 갈 것인데, 바꿀 것인지 팀 이름만 남아 있다.
바로 < p >
'p'은 투자자들에게 이동 검색 검색을 했다면, 투자자들의 입맛을 전혀 동원할 수 없다.
그러나 UC 의 이름으로 발표하면 크게 달라졌을 것이다. UC 가 검색에 진출할 수 있는 새로운 힘으로 브라우저 점유율에 의해 완전히 교란이 있을 수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신마의 리듬은 UC 가 아리에 완전히 합병되기 전에 알리에 합병된 후 신마를 발표하면 효과도 크게 할인될 수 있지만, 2자 본질은 별개다.
바로 < p >
은 이 배경 아래에서 유영복이 왜 끊임없이 텐센트를 하는지 이해할 수 있다.
바로 < p >
'p'은 알리 평가를 높이기 위해 거두를 검색해 선전을 하고, 기명을 흔들면 더욱 주목된다.
GMIC 대회 유영복이 갑자기 강연 주제를 바꾸는 것은 사실 스텔스 깔개를 하고 있다.
내부 메일에서 유영복이 텐센트에 감사한 이유는 브라우저 점유율, 바이두의 이유에 초점을 맞추어 신마 검색에 초점을 찍었다.
이미 알리에 시집갔으니, 알리 IPO 의 관건을 피하고 가볍게 상상공간을 높이는 표현은 유영복의 총명함이기도 하다. 아마도 이 내부 메일의 key mesage는 아리공관부와 마윈의 동의를 거쳐야 발표할 수 있다.
바로 < p >
'p'은 UC 와 유사한 것과, 고덕, 항대 등은 모두 다른 업무 상상 영역일 뿐이다.
아리가 주식에 입주한 이들 졸들의 가격을 보면, 사실 싸지 않고, 높은 평가 매입과 동시에 주식을 수여한다. 만약 졸들이 아리시치에 함성을 지르지 않으면 가장 먼저 부상을 당한 것은 바로 이 마전졸이다.
결국 알리의 자신의 업무는 각종 유량 도입의 최종수익자로서 주가가 좋지 않더라도 타오오 천고양이에게 돈을 버는 데 영향을 주지 않는다.
반면 마전졸들은 이런 가능성을 배제하지 않고, 알리의 고발가가 아닌 자신의 업무발전에 기탁하기를 바란다.
바로 < p >
‘strong '‘a href =‘wwww.sjfxm.com /news /news /index.aaastaas (Araas)가 사전의 금지군을 뜻하는가' ( < >
<유영복 >의 내부메일은 새 알리UC 이동사업군, 기존 UC 그룹의 업무 팀을 제외하고는 알리그룹 기타 관련 업무와 팀을 통합, 브라우저 업무, 검색 업무, LBS 업무, 9 유유유유유유유유 모바일 서비스, PP 이동 응용 업무, 애서기 이동 업무, 읽기 등 업무를 담당한다.
바로 < p >
은 과연 "(마운)의 후궁 가려 3천명, 3천명의 총애재가 (유영복)의 몸에 있는 것입니까?
바로 < p >
의 가장 중요한 변수는 고덕이다.
시값에 따르면 고덕은 현재 약 15억달러, 알리는 UC 의 평가액이 50억 달러로, 실제 구매가격은 약 24억달러를 넘어 1배의 과액을 초과하고, 채찍 유영복은 아리 시가를 노리며 한 발자국도 남겼고, 유영복은 무에서 고덕을 지배할 수 있다.
바로 < p >
은 마운용 사람에게서 고명한 곳이다.
한편, 유영복은 항상 도도하고, 독립적으로 시장에 나가기를 희망하며, 독당면의 도도한 재능으로, 당초 유영복은 바이두 전자를 거부하는 이유로 독립성을 내세우고, 사람들에게 업무를 보고하고 싶지 않다.
그래서 마운은 첫걸음에 주식을 입주했지만, 두 번째 단계는 지주가 되었지만, 세 번째는 완전히 탄병했지만, 공간을 넓히게 해주고, 다른 사람들도 생각지도 못할 회사를 병병병할 수도 있다.
바로 < p >
‘p ’은 업무 실질적인 능력으로 보면 유영복과 성종무의 회사의 수준이 비슷해 모두 2제대 경동소미 360이 넘어 3제대 주력 멤버다.
그러나 공관의 깨달음력으로 보면 유영복은 무에서 한 등급 이상이 아니다.
바로 < p >
사전의 바이두 고드 네비게이션 무료 전투로 바이두는 무에서 거의 욕을 하는 것으로, 네가 급할수록 실력이 부족하다는 것을 알 수 없다.
마운은 안중에 있는 것을 보고 마음이 급해 한다.
관건은 무에서 주홍책을 가르칩니다. 어떻게 바이두에 대처하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그 해에 주마 두 사람이 있으면 내 노름에 역시나 봅니다.
출시 전 단결을 위해 마운은 무에서 표면으로 위로하는 것인지 누가 알겠는가?
은 유영복이 달라요. 브라우저 스텐센트, 신마 검색판 백도.
거의 마운이 눌리지 않고 급소를 알고 있다.
이런 인재 마운은 싫을까? 유영복의 내부 우편중에서도 한둘, 유영복은 알리전략 결책위원회에 합류해 성종무무가 없다.
아리에 합치면 유영복이 기쁨에 넘치지만 당초에는 무에서 아무런 기쁨도 표현하지 못했다.
바로 < p >
‘p ’이 점점 커지는 알리대가족에게 UC 가 입궐한 후궁마졸쟁에 대한 관심이 쏠린다.
현재 태세로 볼 때 유영복은 최소한 아리상장 진행 중 가장 큰 마전졸식 바둑알이다.
바로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