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코망 탐색 새로운 상업 모드: 사치품 임대 기점
의 전문점 판매가가 3만 위안을 넘어선 CHANEL 핸드백을 현재 인터넷에 착수할 필요로 하며 자신이 원하는 사용주기를 선택하여 매일 시장 가격 0.6%를 지불하면 이 핸드백의 하루 사용권을 얻을 수 있으며, 임대기한이 만료될 때, 자신이 돌려주는 것이 아니라, 그들이 상품을 정상적으로 사용할 때 발생한 얼룩, 성색 인하 등의 문제가 있다.
바로 < p >
도 임대료가 좀 신선한가? 미망창업자 장성은 기자에게 알려 주며, 사치품 임대라는 새로운 개념이 아니지만, 외국에서는 이미 성숙한 상업형태이지만 국내에서는 새로운 상업모델이다.
바로 < p >
‘p ’의 경제의 빠른 성장이 중산층의 구매 열정을 자극하였으며, 중국이 세계에서 가장 빠른 사치품 소비시장이 된 것은 사실이다.
장성은 사치품이 사용률이 낮았지만 빈번한 제품을 바꾸고, 사치 브랜드의 샤워자들에게 제품에 대한 요구가 높을 것이며, 예를 들면 패션 달인 옷장에 사치품이 하나일 수는 없었지만, 매번 수만 위안의 사치품을 사들이는 사치품에 따라 만들어진 ‘경사치 ’라는 개념은 아마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 것이다.
바로 < p >
'p '' 임대 기점 '-'미트'
‘p ··················································································목목목목걸이 등 모두 임임임의 주요 대상이 이길은 사용자가 소매가격의 1절로 비싼 옷들을 임대할 수 있게 했다.
이 옷들을 입지 않아도 될 때 사용자는 보내올 때 동봉투를 부쳐 보내며 "Rent the Runway"는 다시 돌아온 의상을 드라이클리닝을 담당하고, 이 사이트는 일주일에 2만 명의 등록 회원을 얻었고 2009년 창립된 이후 지금까지 많은 융자를 얻었다.
바로 < p >
'Rent the Runway'의 방식을 참고하였으나 품종에 미코망은 다르다.
그는 당초 구체적인 제품 품목에서 확정된 시기에 많은 시간을 들여 퇴고를 했다. 예를 들어 예복은 국내의 사용률이 비교적 낮고 신발은 많이 쓰지만 임대 수단을 이용하는 것이 번거롭기 때문에 핸드백은 단순한 입문품이다.
바로 < p >
'Rent the Runway '같은 웹사이트는 이미 성숙했지만, 그는 미국을'Rent the Runway'로 만들 예정은 아니었다.
바로 < p >
'우리 설정은 임대료의 개념을 점차 담화하는 것이며, 점점 판매전 체험으로 만들어진다'고 말했다.
장성씨는 “많은 사치품 디자인이 너무 전위적이거나 특정 장소에 적합하다는 입장에서 구입하기 전에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다면 소비자들에게 더 적합한 선택을 도와줄 수 있다 ”고 말했다.
바로 < p >
‘p ’은 또 국내 사치품 업계의 산업 사슬을 상세하게 연구한 후 전체 산업 사슬을 포함해 제품 설계, 생산, 마케팅, 판매까지 확대하고 2차 판매까지 확대하는 것을 발견했다.
바로 < p >
은 “브랜드부터 판매까지 이미 각자의 포석을 갖추고 있으며, 패션 매체 안내 플랫폼도 마케팅과 보급 방면에서 중요한 역할을 맡았고, 실체점과 전기업체는 판매와 2차 판매를 활발하게 하고 있다 ”고 말했다.
그는 솔직하게 말했다.
바로 < p >
‘p ’은 그가 보기에 비교적 실행 가능한 절입방향은 ‘일방적으로 고객에게 직관적인 인정과 접촉을 제공하는 과정으로 임대 가격이 상대적으로 낮기 때문에 소비자의 범위를 넓힐 수 있기 때문. 한편, 장기적으로는 브랜드와 협력하기를 희망하며 그들의 마케팅 루트로 삼을 수 있다.”
바로 < p >
‘p ’은 상빈 투입 부회장의 직언으로 미코망의 현재 패턴을 미리 구매해야 하기 때문에 실제 투입한 후 분할 지불방식으로 하는 것이, 전기 자금이 부담스러워지기 때문이다.
바로 < p >
의 장성은 기존 패턴의 약점을 피하지 않았다. "우리의 현재 위치와 공급원이 매우 중요한 관계가 있다"고 말했다.
이에 따르면 현재 미국은 주로 자매와 임대, 자사 부분의 핸드백을 모두 80% 이상, 시장 판매가격은 5000원에서 3만 위안의 불등이다.
바로 < p >
‘p ’은 기자에게 자신이 자금이 제한되어 현재 임대할 수 있는 핸드백 50 정도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계절 교체 및 패션 신상품이 끊임없이 출시되면서 이 부분의 자금 압력이 점점 커진다.
바로 < p >
'div style ='page -break -after: always'가'Span style ='display: none '' 가 ''page -spain'이'사전에' -'
‘p ’장성은 계산한 적이 있는데, 핸드백이 6개월 임대 수명을 가할지라도 일정한 보수보수 등 비용을 제외하고, 핸드백 남은 이윤이 1만 위안에 가깝다.
"이것이 이상화된 상태일 뿐 그 중 많은 코너가 도전적이다. 예를 들어 한 핸드백이 연속으로 임대될 수 있을지, 그리고 스타일링이 지나면 임대 가격에 영향을 줄 수 있다"고 말했다.
그가 말했다.
바로 < p >
‘p ’은 그의 구상 중에 먼저 임대 서비스를 제외하고도 임대 형식이 있을 수 있다. 체험이 잘 되면 관련 안내 구매가 있을 수 있으니 어느 정도 자유자금의 스트레스를 완화시킬 수 있다.
“임대 업무부터 시작은 쉽지 않지만 잠재고객을 발굴할 수 있습니다. 일단 임대 모델을 보급하면 원가가 많이 낮아지거나 선 아래 사치품 실체점과 협조하여 그들의 고객들이 이 플랫폼을 통해 임대합니다.”
바로 < p >
'p'은 임대료만 되는 것이 아니라 < >
‘p ’은 하지만, 단지 이렇게 좋은 장사가 아닐 뿐이다.
바로 < p >
‘p ’은 “단지 임대 사이트만 하면 오래 지속할 수 없는 점성을 유지할 수 없다. 회원 입장에서는 그에게 필요가 없으면 하루 하루 하루 이런 일에 관심을 가질 이유가 없다. ‘a href = “htttp://news.sjfze.com /com)’을 임대할 수 없다 ”고 말했다.
솔직하게 말하다.
바로 < p >
사전의 장성씨는 미국의 적지 않은 동행이 줄곧 패턴의 돌파를 찾고 있는데 예를 들어 품류를 증가시켜 동시에 많은 새로운 기능을 내놓았다.
예를 들어 "Rent the Runway" 사이트에서 "회원은 자신의 임대 상품사진을 인터넷에 올려 다른 파트너와 나눌 것이다"고 밝혔다.
이것은 장성이 보기에는 필연적인 추세다.
바로 < p >
‘p ’은 이를 위해 사교 매체, 컨설팅 사이트, APP, 포럼 등 형식을 충분히 이용하여 안내 안내 등의 내용을 늘려 사이트 점성이 증가하는 계획을 이미 그의 업무 일정에 넣었다.
"패셔니스타와 동맹을 원한다. 이 연맹에서 우리는 더 좋은 내용을 제공할 수 있다. 콘텐츠가 생겨야 구매의 욕망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일단 체험과 삶을 결합하면 장사가 된다"고 말했다.
바로 < p >
은 사실 사치품 전자상도 이 케이크를 조준했다.
얼마 전 사고는 5주년 축제 기간에 무료 임대 행사를 발표하고 3개월간 소비자들은 사고에서 5000원이나 10000원짜리 보증금만 공짜로 사용하면 금액 이내의 가치를 지불할 수 있는 상품으로 매월 교환할 수 있으며, 비슷한 거동은 시장 수요에 대한 탐험 길이다.
바로 < p >
은 “이 업계에 진입하여 빠른 포석으로 시장을 점령하려고 하는데, 지금 보기에 이런 패턴은 간단하지만 배후에서 할 일이 많지만, 비즈니스 분야의 개척을 포함해 은행과 허가를 어떻게 하면 고객의 신뢰를 얻을 수 있는지, 사치품 라인에서 실체점 및 간호점과 협조하는 것이 어떨지, 이 라인 아래 연맹과 신용은 일정한 시간을 들여야 하는데, 누가 막후의 일을 할 수 있겠는가?
바로 < p >
- 관련 읽기
- 업종 지도자 | 몽소 소는 산서 태원에서 민영 기업가 ‘ 세뇌 ’ 를 한다
- 뉴스 택배 | 광저우 세관은'월드컵 전포'를 침범하였다.
- 재경 요문 | 면화조는 여전히 고위 운행을 유지할 것이다
- 과학 기술 문화 | 我国的传统生物质纤维的多姿多彩
- 시장 동향 | 엑스포 독일관: 제복 중의 과학 기술 환경 보호
- 캐주얼 | 뚱뚱한 여자 아이 는 인터넷 쇼핑 을 더 원한다
- 뉴스 택배 | 장삼각 기업'시험수 '인터넷 소매
- 재경 요문 | 면가 미친 & Nbsp; 의류 수출
- 가게 좀 가르쳐 드릴게요. | 아동복 배치: 어린이의 색채 취향을 중시하다
- 뉴스 택배 | 도급업자는 재신복 입고 거리에 나가 구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