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발 종류 전상 가격전 3부곡, 초연 중 특색 "주년 경사"
8월 14일 이후 경동국미 소닝의 모두의 전보 가격에 맞붙어 많은 눈길을 끌었다.
그러나 이후 결말은 그리 아름답지 않다.'침수전'의 성분이 많아 인터넷 쇼핑 내외의 논란을 일으켰다.
소녕, 국미는 왜 전력을 다해 전기상으로 투입되었는지, 전자상들이 그들의 인력을 부여하기 때문이다.
무독유, 구두류 가장 안정, 최소 위험, 가장 빠른 소비품'전기 업체'가 거대한 시장을 차지했고, 유익, 유망, 유망, 유망한 전망, 신발류 전사들의'가격전'은 이미 이 옥토에서 가장 화려하고, 가장 오래된, 가장 가혹한 풍경이 되었다.
8 월은 풍년의 계절
신발류 전자상
‘주년 축제 ’는 박자에 맞지 않는 듯, 특히 이 초연에서 4기 달이다.
유업계비교적 앞앞선 신발 루쇼핑쇼핑쇼핑쇼핑쇼핑쇼핑쇼핑· 악타명구두 창고등을 손에 손에 든 ‘이구매8주년 기념기념가게 ’: 이이이쇼핑쇼핑쇼핑쇼핑쇼핑쇼핑쇼핑쇼핑쇼핑쇼핑쇼핑쇼핑쇼핑쇼핑이8천만, 티블블블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루루루타타악사고 명명명명명명구두 2꺾이이이 ‘ 이이쇼핑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주년 기념기념기념기념기념가게 ’’’’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두 켤레.
물받이로 배를 따라 구두류 전자상들의 가격전 (가격전) 은 이달에 "주년 경축점" 이라는 모자를 썼다.
‘ 가격전 ’ 은 모자를 쓰고 좋은 일이지만, 이것은 마케팅의 수단이자 이익이다.
그러나 악성 경쟁의 침전은 그렇게 잘 보이지 않는다.
‘ 주년 경축점 ’ 의 뒤에는 구두류 전상들이 호랑이가 호산행 ’ 이라는 모험을 분명히 알고, 의외로 이치 속에 오래 걸리지 않는 계책이다.
'가격전 '초기: 시장 점령액
대하다
완제품 신발 기업
B2C 진출은 이미 유행이다.
국내에서는 현재 굴지수의 구두류 수직류 전업체들이 악을 사서 악타를 사기 싫어할 수 없다.
Alexa 의 유량 데이터를 살펴보면'주년 경점'이 달로'중국 최대 정품 운동화, 구두 인터넷 전매'라고 불리는 letao.com 사이트의 종합 순위는 10573. 오케이 쿠버닷컴 사이트 종합 순위 4651.
좋은 시장이 악착에 우선할 필요가 없다.
사이트의 순위, 유량은 전자상들의 흡인력을 구현하는 기본 지수다.
이 초월한 인터넷 시대를 넘어 방문량이 지속적으로 낮고, 흐름이 계속 떨어지는 것은 기업이 전기상업의 말로로 가는 빨간 신호다.
그러나 현재 전기상업은 발전세가 점차 일어나기 때문에 누구나 이 밭에서 한 묘를 갈고, 한 그루를 심고, 한 섬을 수확하고, 한 번 씩 웃어 보고 싶다.
전통의 저속도를 빌려 주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바로 가격전 (가격) 이다.
적당한 가격은 인터넷 쇼핑몰의 아주 뚜렷한 특색으로 가장 유력한 무기다.
이에 따라 가격이 비교적 낮은 인터넷 상가가 환영을 받고 있다. 완제품 신발의 가격도 대류에 따라 자신의 성장기를 시작한다.
많은 시기에 대기업가는 노점 물건을 사다가 앉는다.
그래서 이득이 없어도 전자상거래를 포기하는 것은 완제품 구두업체에 대한 피해가 있어 인터넷 쇼핑을 안정시킬 수 있는 시장가격을 남겨 완제품 구두업체를 ‘한 컵 ’으로 나뉘어 완제품 구두업체가 표면에 전자상거래라는 트렌드를 녹여 일정한 시장점유액을 점령했다.
'가격전 '중기: 소비를 당기다
전기상들은 화전 경기를 하며 융자 성공의 큰 지지를 배제하지 않는다.
상대가 쓰러진 뒤 시장 점유율을 높이고 다음 융자 조세를 위해서는 큰 용기와 실력이 필요하다.
중국 전자상들은 일반적으로 손해배상과 고함치는 방식을 채용하여 이익을 목적으로 상장을 목적으로 하지 않기 때문에 자본 구동에 의존하는 가격전으로 유량과 판매를 지속적으로 바꾸고 있다.
'가격전'은 구두류 전기업체의 특허도 어느 업계의'독종'은 시도 때도 없이 사람들의 생활에 번화한 점이 아니다.
업계 인사들은 《가격전 》은 시장경제의 요건이며, 반드시 필요한 것이며, 납세자의 돈을 쓰지 않으면 권유할 필요가 없고, 상관할 권리도 없다.
물론 적극적인 의미는 ‘가격전 ’이 소비자에게 유리하다.
우리는 독점과 초과 이윤 및 최종손실 소비자를 우려할 필요가 없다. 가격전 형성의 독점과 초과 이윤으로 인해 반드시 새로운 가격전 와해될 것이다.
알기로는
신발 종류 B2C
모금리는 약 20 ~30%, 그 중 물류 비용이 전체 구두류 B2C 고객의 단가 10%를 차지했으며, 마케팅 원가 30%에서 50%까지 된다.
마케팅 보급, 창고 물류 등 인력 지출 등 원가, 구두류 B2C 기본적으로 장기 도당.
경영자 ‘이로만 불리지 않는다 ’는 본질적 속성은 이 순간에 의심할 여지없이 ‘가격전 ’을 통해 일시적인 소비를 활성화할 수 있으며, 저조한 판매를 위해 짧은 즐거움을 선사한다.
그러나 사실상 밑지는 장사꾼의 목적이 아니라는 것을 증명한다.
'가격전 '후기: 재고 정리
재고 압력은 최근 몇 년 동안 신발 업계에서 가장 주목하고 가장 민감한 화제다.
기업은 보따리를 쓰고 비틀거리며 지나친 고고고창고가 눌려 숨을 쉴 수 없었다.
이른바 일발적으로 온몸을 움직여서 고재고는 악성 종양처럼 전체 기업의 정상적인 운행으로 업종의 성장속도를 늦추게 한다.
특히 2012년 신발 B2C 가 직면한 상황은 더욱 심각하고 상위 브랜드들이 내놓은 저가 제품으로 시장 전체의 저가 상품의 과량이 존재하면서 업계의 전체 모리는 더욱 낮아졌다.
또 물류, 인력 원가가 지속적으로 상승해 많은 신발류 B2C 는 자금, 상품의 이중 압력을 받고 있다.
특히 올해 런던올림픽에서 브랜드 신발 기업의 고재고 문제가 폭로되고 있다. 이녕 피크, 안전균은 국내 시장에서 ‘세일 시즌 ’을 열었다. 전기상들은 재고 특정한 판매 루트로, 이 좋은 시기를 놓치지 않을 수 없다.
그래서 고재고 스트레스 하에 브랜드 이미지는 그리 중요하지 않아 재고 자금 흐름을 어떻게 소화하고 살아남고 시장의 주류라고 한다.
하지만 상상할 수 없는 고재고 압력 아래 구두류 브랜드화 건설은 금옥의 이외의 빈수표가 되고, 아무런 함유도 없다.
구두 시장의 경쟁이 날로 치열해지고, 전자상가격전이 계속되는 가격전은 소비자에게 실혜를 선사하지만, 업계를 스스로 뽑기 어려운 진흙탕으로 끌어들일 것이다.
비브랜드의 할인 마케팅은 브랜드의 시장을 크게 점령하고 있으며 브랜드는 더욱 위협을 받을 것이다.
{page ubreak}
'컴백 질량 '그래야 푸른 나무가 푸르다.
지금은 시장이 이미 온화하게 시작되고 기업은 더 이상'걷는 량'에 기대지 않고 상업모델을 바꿔야 한다. 더 안정적이고 정교한 방식으로 컨트롤을 진행해야 현재 업계 고재고 있는 병목을 돌릴 수 있다.
하지만 업계 인사들은 현 단계의 구두전상 가격전이 지속될 것으로 보고 전자상거래 성장속도를 보면 선상에서 유량 사업의 공간이 크다.
하지만 전기의 ‘삼국살 ’의 결말처럼 점점 사람들의 시선을 잃고 오래도록 ‘가격전 ’은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 제품의 품질이 시장의 근본적인 법보다.
악타는 현재 180여 개의 브랜드가 있는데, 좋은 즐거움으로 사는 두 배이지만, 악타의 단가가 200위안, 좋은 콜라를 사면 300위안이 넘는다.
브랜드 상인은 악타가 장래에 ‘인터넷 오트라이스 ’라는 인상을 주며 저가 세일 수단을 자신의 브랜드 가치에 손상시키기 어렵다.
“당신은 타오바오, 박람을 보지 않고, 바뀐 것을 바꾸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가짜 상품 청소를 하고 외출하고, 인터넷 구매 정품 이미지를 재건하기 위해 일부 거래량을 희생하지 않습니다.”
일부 후기 전자상들도 품질에 글을 짓고, 인터넷 운영 총감독 왕우봉이 말하는 것처럼, 전자상무는 중반 단계에 접어들었고, 조기 맞춤은 가격이고, 지금은 품질, 서비스, 물류다.
지난날 다프늬의 감원 소식은 더욱이 구두류 수직류 전기업체를 위해 경종을 울렸고, 심천감전전자상무유한회사 창시자 공문상은 웨이보에서 테프니는 전기 업체를 포기했다고 밝힌 바 있다. 앞서 바이두와 합자한 전기 사업은 수천만 달러를 손해 보며 자신감을 잃고 있다.
- 관련 읽기
- 허튼소리를 하다 | 황효명과 연애, 지금 허리 셔츠 주름치마, 32세 소녀감은 양영에게 지지 않는다.
- 수장 방송 | Taoray Taoray 압축 뉴욕 패션주 놀라운 네 자리'왕도의 묘수 '
- 매일 첫머리 | 화화춘추 십이 재차, 패션 재출발
- 터뜨릴 거야. | 블랙 가죽 팬츠 쿨 거리 사진
- 허튼소리를 하다 | 레이스 스커트
- 허튼소리를 하다 | 팬도라 보석 활동 에 관해 지성 기질 을 드러내다
- 기자 전선 | 수십 년 동안 방적 인 호업 은 제 21회 강소 국제의상 전시 패션 창의 를 전시 했다
- 협회 동태 | 브라질 산토스 항무국 최고경영자 중국 면화협회 방문
- 정책 법규 | 아크소시는 이미 3.3억 위안의 면화 가격 보조금을 지불하였다.
- 매일 첫머리 | 중국 은 새로운 미국 농산물 구매 에 대해 추가 징수 관세 배제 를 실시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