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시즌5그룹 오케이: 저는'온주인'을 싫어합니다.

2011/2/26 9:13:00 274

상업 주식이 상장되다.

직둔병 국내 23선 도시 상업 부동산

시장

미국의 나스닥의 주식 코드: DYER, 이하 5시즌 (홍콩) 국제그룹 유한회사

출시

성공

지난해 10월부터 작년 말까지 시즌5의 주식 가격은 0.02달러에서 4달러 이상, 시가는 16억 달러에 이른다.

부동산 시장의 새로운 조정의 큰 배경 아래, 5기 회장은 자금병목 뒤에도 일선 도시에 대한 갈망들이 쏟아져 나왔다.

상업

부동산 이 주택보다 비싸다. 항저우는 정반대로 가게보다 더 뜨겁다.


겨울날 오후 13층의 노대 위에 따뜻한 햇살이 속삭이는 기업가에게 쏟아졌다.

그는 머리를 숙이고 자신의 골자 찻잔에 홍차 한 잔을 부었다.

기업인들이 자기 일을 할 수 있는 곳에서 이런 소소한 성격의 노대를 설계하는 것은 드물다.

온주에서 항저우로 뛰어온 오케는 정말 삶을 즐기는 항주 정조에 녹아 있는 것 같다.


사스 에이전트


오케는 전형적인 온주인일까? 같은 문제, 오케본인과 그의 부총재는 전혀 다른 답변을 보였다.


"전형적인 온주인들은 더 이상 표현할 수 없다."

이 부총재는 이렇게 묘사한다.

하지만 오케이 본인은 살짝 미소를 지었다. 이 대답을 부정했다. “전 전형적인 온주인이에요? 아닌 것 같아요.”


눈앞에 이 사람은 작은 평두를 남겨 놓고 온주강을 띠고 있는 표준어를 말하지만, 다른 사람에게 ‘ 온주인 ’ 이라는 라벨을 붙이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오케의 눈에는 현재 ‘ 온주인 ’ 이라는 단어가 약간 변덕스러워, 거의 폄의어가 될 것이다.

온저우인들이 말하자면 ‘투기방 ’, ‘투기 ’, ‘부자자랑 ’이라는 고조적인 돈약탈자 이미지를 떠올리며 오케는 항상 노력과 경계를 넓히고 싶어한다.


차를 마시고 기자와 수다를 떨며 오케에게 업무 이외의 시간을 정의했다.

근무 중인 오케는 1년 365일 비행기에서 지상 시간보다 길고 가족들과 모인 시기에 비해 짧은 사람들이다.

그러나 그는 ‘일광 ’이라는 말을 거절했다. “내가 일벌레라고 말하는데 내가 도도하고 욕하면 ‘흉악하다 ’고 욕한다. 이것은 모두 나에 대한 오독이다.

내 가족, 나의 직원, 나의 파트너, 나의 파트너, 나는 그들을 실망시킬 수 없다고 생각한다.

일벌레가 뭐야? 일마다 친히 하는 일이고, 일을 목숨보다 더 무겁게 본다.

나는 내 가족과 친구들을 더 중시하고, 계속 방권을 시도하고 있는데, 어떻게 일광이라고 부를 수 있겠어요?


오케는 이후 의류 도매, 백화점, 상업 부동산 3대 업종에 종사했으나 이 업계의 ‘문외한 ’이라고 자칭했다.

한 번에 자신이 전혀 익숙하지 않은 업종에 들어서면서, 그것은 자신이 전복적인 사고방식이라고 불리는 것은 그의 기업명 ‘시즌5시즌 ’이라는 뜻처럼 담겨 있다.


7년 전 오케는 항저우, 온주 여장 도매 시장에 바쁜 일반인이었다.

“당시 자신의 재고 의상은 봄 여름 가을 겨울 4계절이 담긴 디자인을 포함해 4계절에 속하지 않고, 4계절에 속하지 않고'시즌5시즌'이라는 이름으로 색다른 이름을 얻었다.”

오케는 모든 시즌5를 타파하고 새로운 천지를 개척할 용기를 갖길 바라며 외부에서 ‘불성실 ’이라는 평가를 무시할 필요가 없다.


오케는 자신만만치 않게 다양한 업계에서 화려하게 돌아섰다.


의류 도매에서 100여 개 지점을 개설하고 온주 시장의 여장 재고 및 항주 일부 여성복 공장의 재고에 이어 오케는 강렬한 위기감을 느꼈다. "의류 도매의 문턱이 너무 낮고 기술적 함량이 높지 않아 동질화 경쟁이 치열해 생명기 5년이 넘지 않을 것이다"고 말했다.

이 불안정한 남자는 무심코 새로운 영감을 일으킬 것이다.


한 번에 백화점을 돌아다니러 갔더니, 오케는 백화점이 고객을 끌어들이는 것은 우수한 쇼핑환경, 도매 시장이 고객을 끌어들이는 것은 저렴한 가격으로 양자의 우세를 결합할 수 있을까? 이런 생각에 ‘일류 쇼핑 환경, 2류 상품, 3류 가격 ’을 제시한 시즌5백화점이 출시됐고, 당시 유행했던 ‘전자상거래 ’도 도입했다.


백화점을 운영할 경우 상업부동산의 매매, 임대, 이 중 벌어들인 돈은 백화점 자체보다 훨씬 많다.

그러자 오케는 자신이 전혀 익숙하지 않은 분야에 다시 한 번 들어섰다.

이제 제5기 아래 1차 지주 산업이 됐다.


놀 거면 큰 놀다


오늘까지 오케는 새로운 업무를 하기 전까지는 너무 많이 생각하지 않는다.

그의 습관적인 방법은 신뢰할 만한 업계 전문가를 찾아서 두 문제만 묻는 것이다. 실패는 얼마의 돈이 필요한가? 성공에 얼마나 걸리는가? 그가 감당할 수 있는 범위 안에 그가 바로 박자, 한 순간도 미루지 않는다.

“기회 이 물건은 고려할 수 없다. 생각해 보니 간혹 근심이 쌓여 있다. 결국 기회와 함께 지나갈 수밖에 없다.”


국내 창업판이 아닌 나스닥에 출시된 것은 오케이 등이다.

“한 기업을 무너뜨리는 가장 직접적인 것은 자금 문제다.”

온주라는 민영 자본의 선진 지역에서 오케는 창업 초기에 접촉한 것은 모두 민간 자본이다.

그는 더욱 햇빛화된 융자 플랫폼을 찾길 바란다.

또 오케도 상장로를 통해 직원들이 사장을 위해 아르바이트를 하는 마음을 바꾼다.


주택 부동산은 또 한 바퀴 조정을 당하면서 취업과 도시 이미지를 바꿀 수 있는 상업지산은 여전히 지지를 받고 있다.

2010년, 제5기는 전국에서 모두 5000묘, 이미 운영한 상업지산은 200만 제곱미터에 달하며 자치물업은 50만 평방미터에 이른다.

그는 또 강소해안 제5기 중거리 상업보행가, 산서분양의 5기 상업보행가, 절강자선 5기 상업보행가 등 여러 가지 전문 상업거리로 운영되고 있다.

한편 상하이 시즌5의 상업중심, 항주 5시즌 상업센터도 볼 수 있다.


비록 남들이 ‘ 온주인 ’ 이라고 불리고 싶지 않지만, 사실 오케의 상업궤적 전체에 ‘ 온주화 ’ 라고 불리는 것은 사실이다.

그는 타고난 비즈니스 후각을 가지고 있다. 작은 인터넷 가수 콘서트라도 ‘시즌5의 밤 ’ 시리즈 연예산업을 들볶는다. 단순한 전자 비즈니스 매출 플랫폼이라도 그는 ‘YES 땡!’을 들볶는다.

그는 효율과 평등에 대한 집착을 갖고 있다. “나는 줄곧 내 직원들에게 성공하라고 하는 것이 무엇인가? 시위 서기를 노크하는 집 대문을 노크하고 거지집 대문을 두드리고 심장 뛰는 빈도가 똑같다면 성공할 수 있다 ”고 말했다.

그는 자본 운영 방면에서 타고난 민기가 있어 유명 상업 부동산 기업 뒤의 자본력 을 일찌감치 주목하고, 이스라엘 기금과 자본을 노는 내기를 과감하게 했다.

오케의 불평도 ‘온주화 ’로 꼽혔는데 ‘도도하다 ’고 오해를 받았다.

한 지역의 풍토와 인정은 한 사람의 행동 스타일에 영향을 끼치며 자신의 정의에 대한 탈출을 구하는 것은 아마도 새로운 돌파의 시작일 것이다.

  • 관련 읽기

코스트 투자: 패션 휘장 낙타, 패션 용접

업종 지도자
|
2011/2/26 8:55:00
249

패션 디자이너 진능문 &Nbsp

업종 지도자
|
2011/2/25 14:13:00
218

하삼구두업 왕건평: 온주부터 아프리카까지 화려한 변신

업종 지도자
|
2011/2/24 10:36:00
411

쟁점: 중국 10대 해귀는'소사람'이다.

업종 지도자
|
2011/2/23 13:12:00
492

‘ 토끼마 ’ 총재 노강경영 이념

업종 지도자
|
2011/2/22 13:20:00
362
다음 문장을 읽다

정장 혁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