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진강화 기업의 전환 모드로 백화점 루트를 중시하다

2010/5/20 11:05:00 42

장쑤 성

작년과 비교하면 올해 전시회에 참가한 기업이 늘어났다.

갈수록 많은 신발 업체들이 백화점 루트 건설에 관심을 갖기 시작했다.

상하이 백승 비즈니스 서비스 회사 사장 판옥걸이가 감격적으로 말했다.

5월 17일 국가상무부 특별지지와 중국 백화점 상업협회가 주최하고 상하이 백승비즈니스 서비스 유한회사가 주최한 ‘제98회 중국 구두업 상품 박람회 ’와 ‘명품 입양점 ’이 상하이에서 개막해 많은 천주기업들이 이번 전시회에 참석했다.


"우리는 백화점과 좋은 소통 플랫폼을 세워야 한다."

캐주얼 구두의 마케팅 총리는 기자에게 "이것은 우리의 브랜드에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할 수 있다고 말했다.

우리는 최근의 업무를 경로에 중심으로 확대하고, 백화점 등 채널의 우세를 빌리며 중간 공급 사슬을 압축해 소비자들에게 직접적으로 직면할 것이다.


  百货渠道也逐渐为越来越多的晋江企业所重视。


한 브랜드가 대외 발전을 하는 과정에서 반드시 가장 좋은 루트를 찾아야 한다.

현재 국내의 형세로 보면 백화점은 가장 좋은 판매 통로 중 하나다. 원가, 제품 이미지나 소비자의 소비 습관상 백화점이 가장 좋은 루트다. 특히 많은 연쇄 사이트를 가진 백화점 연쇄기관들이 우리 기업에게 더 중중량이다.

진강에서 온 야구선수 구두업 갈홍윤 부사장이 그랬다.


"오늘 이 전시회처럼 우리 기업에게는 아주 좋은 소통 플랫폼이다.

중국 백화점 상업협회 소속 기업 회원과 단체 회원과 소매 체인성 책임자가 모두 이 전시회에 오니, 우리는 이런 우수한 채널상과 영거리 소통 상담을 할 수 있다.

하지만 현재 국내에서 이런 전시회는 적고 적다고 할 수 있다.

갈홍윤.


업계 인사들은 현재의 형세는 국내 구두 기업이 루트를 전환하는 데 대한 갈증을 분석하고 있으며, 한편 국내 채널 통로가 자신의 발전의 병목 및 본토 구두업 브랜드에 대한 인식이 매우 적다.

내수 확대가 경제발전의 신동력이 될 때 백화점, 구두성 등 소매 업종의 확장과 지속적인 발전도 업계 내 관심사다.


"현재 중국 백화점 업계도 문제가 있다."

판옥걸이는 "우선 국내 소매업종의 중요한 거점으로 중국 백화점 업계는 동질화 경쟁의 발달경에 직면하고 있으며, 규모의 확장과 건강의 지속적인 발전과 균형을 구할 수 있는 길은 백화점의 주요 문제다"며 "브랜드 이미지의 최고의 전시 플랫폼, 백화점의 마케팅 패턴도 시련을 겪고 있다.

현재 중국의 백화점은 대부분 연영방식을 취하고 있으며 이런 형식은 위험이 적지만 이윤은 낮고 기업과의 협력에 불리하다. 우리도 사고하고 있다.


"우리 회사는 상업과 상업과 이익을 얻을 수 있는 패턴을 제정하고 중간 고리를 삭감하여 공장과 연합을 실현할 수 있기를 바란다. 이러한 자영업의 패턴은 채널과 공동으로 발전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브랜드와 채널의 대합 문제'에서 우리 브랜드와 채널 내부 평등 교류를 통해 서로 해결할 수 있다"고 말했다.

갈홍윤.


 

  • 관련 읽기

구두 기업 연합 유럽 브랜드 수출 장애 해결

중개상 양성
|
2010/5/20 9:50:00
41

중국 신발 업그레이드 업그레이드 희망

중개상 양성
|
2010/5/19 10:50:00
47

고무는 제창업의 비중이 해마다 증가한다

중개상 양성
|
2010/5/19 10:42:00
26

진강 구두재 내우외환의 생존 현황

중개상 양성
|
2010/5/19 9:06:00
20

다프니 성형기 내의 브랜드가 빠르게 확장되고 있다

중개상 양성
|
2010/5/18 15:05:00
213
다음 문장을 읽다

휴지 패션쇼는 상하이 엑스포에 드문 현장 모델쇼를 선보일 예정이다.

현장에서 신문의상쇼를 연출하는 것은 장강 일보주의 멋진 행사 중 하나다.어제 신문의류쇼의 디자인은 이미 출로, 꽃시리즈, 갑옷 시리즈와 곡선 시리즈로 구성된 신문패션쇼가 상하이 엑스포 현장에 최종 드러났다.이번 신문의 패션쇼는 상하이 엑스포에서 드문 현장 모델쇼가 될 예정이다.엑스포 장강일보 주간 전 세계에서 가장 밝은 웃음을 선보일 100장의 웃음이 카운트다운에 접어들었다.2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