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토네이도 스타일리시한 스타일로 누구의 돈을 긁어갔습니까?

2019/12/5 12:14:00 0

패션

또 가을과 겨울 환절기에 여성들은 자신들이 가득 찬 옷장을 바라보고 한숨을 쉬지 못하고 옷을 하나씩 꺼내 보니 “이 촌스러워? 그때 샀을 때 비싸다”고 말했다."이 색은 제가 어떻게 골랐어요. 그때 눈에서 문제가 생겼나요?" "귀여운 바람은 가기 싫어요. 섹시 바람이 더 잘 어울릴 것 같아요.""가죽 재킷 하나 더 빠진 것 같아요."이것저것 골라 주워주는 마지막에는 늘 익숙한 ‘자매, 백화점 H&M 은 약속은?'

어떤 사람들은 H&M 이 무엇인지 모르지만, 우리 여자아이에게는 정말 풍수보물이다. 섹시 어언니와 일자애로리 모두 안에서 자신이 좋아하는 옷을 찾아볼 수 있고, 가장 중요한 것은 지루한 세일즈맨이 네 곁을 에워싸고 보고 싶다.눈부시게 번뜩이는 옷떼 속에서 그녀는 천백도, 문득 고개를 돌아보았는데, 그 옷은 불에 맹장산처에 들어섰고, 여학생의 흥분 정도가 자신이 사랑하는 남자신과 동시에 짝사랑했다.네온은 곡선과 정교하고, 교양의 몸매를 그릴 정도로 아름답고, 거울과 규밀을 마주하고 악취를 찍고, 부생생은 한낮 한가하게 놀았다.

사실 HM 의 트렌치코트 사이에는 심오하게 입을 뿐만 아니라, 비슷한 C&A, UR, CHACHACHACHE, 유니폼, 유니폼 문화의 집중 구현이다.빠른 패션의 특징은 옷의 업데이트, 의상 스타일은 다양하고 사이즈가 완벽하고 가격도 상대적으로 저렴하고, 특히 세일 지역은 39, 49, 49 등 on sale 스타일을 찾을 수 있으며, 레이블 3층까지 덮고, 원가 189에서 59로 떨어졌다.

레드 책의 옷차림으로 추천을 받고, 유니클로 핫한 일과 심플한 스타일링은 무엇일까?

필자는 사람들이 효율에 대한 추구라고 생각한다.시간이 갈수록 소중해지는 가운데 1분당 매초마다 기회가 되며, 화이트칼라 여인들에게는 더욱 깊다.커다란 시간 없이 거리를 잘 고르고, 빠른 스타일의 점포는 바로 이 문제를 해결했다. 포로만상이 항상 사랑하는 그 스타일을 가지고 있으며, 심지어 액세서리와 세트까지 매치하여 선택할 수 있도록 스타일링을 할 수 있다.아름다운 기쁨을 얻는 동시에 비싼 시간의 비용도 충분히 해결된다. 좌우난이 양전미 로 변하고, 하락은 아니다. 이런 빠른 스타일을 통해 레드 책과 같은 빠른 스타일링을 유도해 스타일링을 유도하는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전문 모델들이 다양한 패션 매장을 뛰어다니며 가장 완벽한 코디를 찾는다.

둘째, 패션 추구는 갈수록 성장과 물질 수준이 원가 사치품을 버틸 수 없는 저가 대용품을 구매할 수 없다.자ARA 여장을 예를 들어 많은 디자인이 CHANNLE, GUCI 등 디자인을 참고해 CHENLE 클래식 레이스 등 원소들이 모두 모방한 흔적을 볼 수 있다.학생들은 고급스러운 옷차림을 체험하고 싶지만 주머니 속 수줍음에도 불구하고 쇼핑몰 속 빠른 스타일링점포를 즐길 수 있다.

이어 왕홍스타의 트렌드 밴드 효과도 사람들의 선택에 영향을 미친다.아마추어 보컬리스트 유양나나, 옷장 안에는 패션 매장에서 온 옷들이 많았다. 스타왕홍에게 무대에 올라 연기와 사복 우수한 옷과 가격이 상대적으로 무관하다. 이들도 마찬가지로 애정 가격대비 빠른 패션.일반인에게는 최근 스타들의 동금을 가질 수 있는 기회다. 998, 888을 사용하지 않고 이삼백이 안 되면 집으로 데려갈 수 있다.특히 주변에서 많은 사람들이 스타들의 동금을 가지고 있으며 쉽게 찾아낼 수 있고, 무형유도 속에서 폭발하고 싶지 않나?

그러나 패션의 바람은 요즘 예전에는 그렇게 세게 불지 않았던 것 같기도 하고, 패션 점포는 중국 시장을 철수하는 위험을 겪고 있다.2018년 1분기 H&M, 자랄라 유니크룩, MJyle, MUJI 무인량품, NEW LOOK, UR, C&A, Forever 21, GAP 등 10대 빠른 패션 브랜드가 내륙 신규 매장 25개(업그레이드샵 포함 하지 않고, 2017년, 2016년에 비해 신점수가 크게 감소했다.지난해 말 Forever21 이 가장 처참하고 천진, 항주, 항주, 베이징, 중경 등 지문점을 속속 껐다. 2019년 4월 Forever21 천고양이, 경동기함점도 각각 운영을 중단했다.같은 본토의 빠른 패션 브랜드, 생활도 좋지 않다.미테스본웨이'중국판 자라'라하벨 역시 올해도 실적이 나빠졌다.

왜 지금 패션 위기에 직면하고 있는 걸까? 답은 바로 그'빨리'에서 나온다.‘ 빨리 ’ 이 브랜드를 이루는 동시에 위기의 복선을 남길 수 있다.이른바 성도 소하 패하 도 소하 하 하 고 빠르게 출시, 빠른 업데이트, 빨리 설계 시간을 줄이지 않으면 재료 선택과 가공 과정을 줄이기 위해 비용을 줄이기 위해 최후 소비자가 손에 쥔 것은 한두 달 만에 품질을 우려하는 제품이다.너무 빠른 업데이트 세대는 수요와 연결할 수 없다. 소비자 구매력은 제품 공급과 균형을 맞출 수 없다. 재고가 갈수록 많아지고, 점점 쌓여 있어 많은 불필요한 비용이 많이 든다.또 많은 해외 패션 가게들이 국내의 수요에 적응하지 못하고, 외우고 브이, 전신 펀칭, 고포화도의 색깔이 정말 패션이라고 할 수 있을까? 거의 유럽인들이 디자인한 사이즈에 여러 가지의 데일리룩이 되다니? 빨리 ‘빨리’은 소비자에게 다양한 선택을 주었지만, 버려진 옷점에는 천 가지 아이템이 있더라도 적합하지 않다.

신속한 패션의 자체 부족 원인이 아니라 자신들이 지불할 수 있는 기욕이 더 많은 것을 깨닫게 될 때, 그들은 독립 설계, 조류판, 고단정제로 시선을 돌리고 있다.길거리에서 모두 대박을 터뜨리는 동시에, 아마 작은 사람들도 좋은 선택일 것이다.

하지만 빠르고 스타일링이 점점 미미한가? 아직은 없고, 홍보에 유창하게 운용되고 있다. 일본 프리스타일 브랜드 유니폼 창고처럼 일본 본토디자인과 베이직한 스타일링을 선보이는 브랜드들이 있다.또 패션 점포는 클래식 인테리어를 거쳐 왕홍점포로 변해 여성에게 카드를 당기고, 고객 유통량의 전제에 구매율을 크게 늘렸다.

무엇보다 패션은 양면성을 갖추고 있으며 대량의 옷의 생산은 노동력낭비와 자원 소비를 초래할 수 있지만 고객에게 더 많은 패션과 가까운 접촉을 제공할 기회를 제공한다.응, 말 안 했어, 더블 할인 시즌, 옷 사러 갔어.

동재 대학생

  • 관련 읽기

안달 VS 이녕 누가 국산 스포츠 브랜드의 왕이죠?

즉시 뉴스
|
2019/12/5 12:14:00
0

창조 비아 는 타녀랑 전품종 의 앵커 를 거느리고 있다

즉시 뉴스
|
2019/12/5 11:13:00
0

가격을 올리자마자 품질 블랙티켓에 오르는데, 업적이 늘어난 카치가 왜 떠?

즉시 뉴스
|
2019/12/5 11:11:00
0

카파의 중국 지부 판매 2 성 중국 동향 상반기 소득 8.99억 위안 증가

즉시 뉴스
|
2019/12/5 11:11:00
0

비대한 패딩은 이미 철저히 패션계에 들어갔다

즉시 뉴스
|
2019/12/5 11:11:00
0
다음 문장을 읽다

왕홍 의류 원장 탐방: 검은 주머니에 넣은 100억 도매 시장

처음에는 항저우에서 하루 더 머물게 되었는데, 결코 서호의 아름다운 경치가 아니라, 노항 해로 끝의 사계절 청도매 시장도 있고, 사람들이 손에 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