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소득세 증명서'중생상 '
시행된 것은 법정 공제로 인해 어떤 지출이 세전 공제할 수 있을지 여부에 따라 세법이 공제할 수 있는 지출과 그 지급 증명서를 효율적으로 공제할 수 있을지 여부에 달려 있다.어떤 증거가 효율적으로 증거를 공제할 수 있는 것으로도 기업소득세 징수 초점이 되었다.
지출은 세전 공제 및 공제증명서 관리원칙
진실성 원칙은 이것이 가장 중요한 원칙이다.기업이 발생한 각종 지출은 사실과 실제 발생한 것이며 지출의 증거가 사실에 틀림없다.진실성 원칙에는 합법성 원칙이 포함되어 있으며 세전 공제 항목 및 금액 및 납세 소득액에 대한 계산이 포함되어 있으며, 기업재무, 회계 처리 방법과 세법 규정이 일치하지 않으므로 세법 규정에 따른다.세법 규정은 불분명하게 세법 규정을 위반하기 전에 기본원칙을 공제하는 전제에서 국가 재무, 회계 규정을 잠정한다.증거 공제는 특히 영수증, 그 출처, 형식 등은 모두 세법 규정에 부합해야 한다.
상관성 원칙은 증거 반영에 대한 지출을 공제하고 취득한 수입과 직접적으로 관련해 기업이 실제로 발생한 것은 경제이익의 유입을 직접 가져올 수 있는 유입을 예상할 수 있는 지출이다.
합리적 원칙은 증거 반영의 지출을 공제해야 하며, 반드시 당기 손익이나 자산 비용의 필요와 정상적인 지출을 계산하고 분배하는 방법은 일반적인 경영 상규와 회계 관례에 부합해야 한다.
확실성 원칙은 증거로 반영된 지출액을 공제하는 것은 반드시 확정적이거나 지출은 세전 공제할 수 없다.각 지출의 지불 시간은 기업이 결정할 수 있지만, 반드시 실제적으로 발생한 것이며, 가늠할 수 있는 지출이 아니라, 가능한 지출이 있어야 한다.
수익기 원칙은 수익성 지출과 자본성 지출을 구분하는 원칙이다.수익성 지출당기 직접적으로 공제하다. 자본성 지출은 분기 공제나 관련 자산 원가를 공제해야 한다.세금 부과수입은 지출이 형성되는 비용이나 자산으로 사용하지 않으며, 대처에 대한 감가상각을 공제하지 말아야 한다.세법을 제외하는 특수 규정 외에 각 지출은 중복 공제해서는 안 된다.
권책제 발생 원칙은 증거 관리의 일반적인 원칙을 공제하는 것도 회계 준칙의 기업이 회계 확인, 계량과 보고서의 기초를 진행하고, 세수 법규와 국무원 재정, 세무 주관 부서에서 별도로 규정된 외에 세금 공제 및 납세소의 계산은 모두 이 원칙을 따라야 한다.
권책 발생제 역시 계기반, 응계제 원칙을 따 현금의 권리나 현금을 지불하는 책임 즉 권책의 발생을 표지로, 이번 기간 소득과 비용 및 채권 및 채무를 확인하고 있다.당기의 수입과 비용, 비용을 불문하고, 당기 수입과 비용으로, 당기 수입과 비용이 아니라 당기 수입과 비용은 이미 당기 지불, 당기 수입과 비용으로 하지 않는다.또 보조적 대비성 원칙을 보존하고 기업이 발생한 지출은 대비나 분배에 응해야 하는 당기 신고는 앞당겨 적거나 체후에 반드시 정확한 손실을 확인해야 한다.
세전 공제 의 효율적 인 증거 의 구체적 인 종류 를 공제 하다
현행 세수, 재무, 회계 등 관련법률법규와 규칙, 취득원에 따라 증빙증은 외부 증빙증과 내부 증빙증으로 나뉜다. 부가가치세나 영업세를 부과하고 외부 증표는 응세 항목 증서 및 비응세 항목으로 나눌 수 있다.
응세 항목의 지출을 지불하려면 반드시 영수증을 유효한 증명서를 받아야 한다.세금 항목은 물품, 부동산을 구매하고, 노무나 서비스를 받으며 무형자산을 양도할 때, 판매자, 제공자, 양도자 또는 양도자는 부과세나 영업세를 내야 한다.
비응세 항목의 지출을 지불하려면 영수증을 취득할 필요가 없다.비응세 항목은 지출이 발생할 때 소득 측은 법에 따라 부가세세나 영업세를 내지 않는 항목을 말한다.기업이 비응세 항목 지출이 발생할 때에는 그에 해당하는 유효한 증거를 얻어 규정에 따라 세금을 공제해야 한다.
흔히 볼 수 있는 세전 공제 유효증명증은 포함되지만 이하 몇 가지에 한정되지 않는다.
1. 국내 기업 단위나 개인의 응세 항목에 지급하면 이 기업단위나 개인 개설영수증을 지급한다.
2. 행정기관, 사업단위, 군대 등 비기업성 기관의 임대료 등 경영성 응세 수입을 지불하고, 이 부서는 세무기관이 대행 영수증을 구축한다.
3. 국내 농 (목축)민수에서 면세농산물, 농 (목목)민이 개설한 농산물 판매 영수증 또는 기업이 스스로 개발한 농산물 수매 영수증.
4. 정부성 기금, 행정사업성 비용을 납부하고 부처가 개설한 재정어음.
5. 세금을 납부하기 전에 공제할 수 있는 세금 (비)납부, 세무기관이 개시한 세금 납부서나 표형식 완세 증명서.
6. 직원 노조 경비를 지불하고 노조 조직이 개설한 노조 경비 전용 영수증.
7. 토지 양도금, 국토 부처가 개설한 재정어음.
8.사회보험료를 납부하고 사회보험기구가 개설한 사회보험료 전용 영수증 등 재정어음.
9. 주택 적립금, 관리기관에 도장을 찍는 주택 적립금 (보결)이 책과 은행 이체증서를 제출한다.
10. 공익성 사회단체나 현급 이상 인민정부와 그 부문을 통해 법정 공익사업에 쓰이는 기부 지출, 재정부문 감제 기부 어음.
11. 세무부나 다른 부처가 대신 받을 수 있고 공제 비용을 허용하고, 부처에서 발급된 대수증, 납부서, 노조경비 대수증 등이다.
12. 발생한 자산손실세 전 공제로 ‘기업자산손실소득세 소득세 전공제관리 방법 ’(국가세무총국 2011년 25일 공고 발표)의 규정에 따라 집행된다.
13. 비가격외 비용이 발생한 위약금, 배상금, 해제 노동 계약 (사퇴) 보상금, 철퇴 보상비 등 비응세 항목 지출, 수금단위 인감 영수증 또는 수취증, 영수증, 영수증, 영수증, 영수증 등 영수증 및 수취급 증서 및 개인 증명서 또는 신분증명서 위자료를 보존한다.
14. 법원 판결, 조정, 중재 등 발생한 지출에 따라 법원 판결서, 재판서, 조정서, 조정서, 그리고 인민법원이 집행할 수 있는 중재재판서, 공증 채권 문서와 지불 증서.
(이에 대해 필자는 몇 년 동안 버티고 있었지만 필자의 개인적인 관점일 뿐 강의 패션은 긍정적인 어투를 완전히 사용하지 못하고 일반적으로 “구체적으로 현지 주관 세무기관의 규정을 기준으로 한다 ”고 덧붙였다.이따금 국가세무총국은 2015년 12월 25일 발효한 2015년 92호 공고인'약간의 영업세 문제를 명확하게 하는 공고'는 "'영업세 잠행조례 '제6조에 부합한 국무원 세무주관 부서에 해당하는 규정에 부합된 증거는 법원 판결서, 조정서, 조정서, 중재재판서, 공권문서와 공증문서를 포함한다"고 밝혔다.이 규정에 따르면 이 규정에 따르면 상술한 증서는 영업세 매출액의 공제증으로, 소득세의 세금을 공제하기 전에는 이미 법적 장애가 없다)
15. 중국 해외 단위나 개인 비용을 지불하려면 계약서, 외환 지급 영수증, 단위나 개인 수취증 등을 제공해야 한다.세무기관은 심사 시 의의가 있으므로 해외 공증기관의 확인증명을 요구하고 세무기관의 심사 인정을 받을 수 있다.
16. 기업이 자제할 수 있는 재무, 회계 처리 규정, 원가 비용 분배 계산 및 발생 과정의 재료 원가 계산표, 자산 상가 또는 할당 비용의 귀집과 분배표, 제품 원가 계산서, 직원 임금 지급, 요금 보조, 교통비 보조, 통신비 보조증 등 내부 증명서.
17. 세수 법률, 법법법은 기업소득세 전엔 특정한 규정이나 요구를 공제하고 이 규정에 따라 공제해야 한다.
18.국무원 재정, 세무 주관 부서에서 규정한 기타 합법적 유효증명서.세수 법률, 법규에는 특수 규정이나 요구가 있으며, 이 규정에 따라 공제해야 한다.
세전 공제 및 유효한 증거 관리 의 특수 규정 을 공제 하다
납세자가 취득한 것은 규정에 부합되지 않고, 변조, 허위 영수증, 영수증 등의 영수증을 유효하게 공제해서는 안 된다.특수 지급 항목은 또 관련 자료를 첨부하거나 예비할 수 있고, 일부 지출은 유효한 증거를 취득해도 빼놓을 수 없다.
1. 기업은 비금융기업이나 개인 차용금 발생한 이자를 따 법정 공제 증서 외에 처음으로 이자를 지불하고 세전 공제할 때 "(본성의 어떤 금융기업의 동기 동종 대출 이율을 설명해야 한다"고 말했다.
2. 임금 공제, 임금 할당 방안, 임금 결산서, 노동 계약, 개인 소득세 공제 상황 및 사회보험기구에 찍힌 사회 보험명단 명부.
3. 담배 기업의 담배 광고비와 업무 홍보비 지출, 유효한 공제 증서를 취득할 때 세금 공제해야 할 때 공제해서는 안 된다.
4. 세금 수입은 지출 비용에 사용되지 않고, 납세 소득액을 계산할 때 공제해야 한다. 지출이 형성된 자산으로 쓰이고, 그 계산의 감가상각은 납세 소득을 계산할 때 공제해서는 안 된다.
기업 소득세 징수 방식은 계절 예납, 연말 환산 청산.기업이 올해 실제 발생한 관련 원가, 비용은 각종 원인이 제때에 이 원가, 비용의 유효한 증서를 받지 못하고 분기 소득세를 미리 납부할 때, 계좌에 따라 금액을 계산할 수 있지만, 계산 청산할 때, 이 원가, 비용의 유효한 증서를 보충해야 한다.
더욱이 관련 콘텐츠는 세계 의상 신발 모자 카페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 즉시 뉴스 | 국내 구두업체는 다시 카드를 세탁해야 한다.
- 기업 관리 | 유할머니는 영부에서 돈을 빌려 주는 담판 기교이다.
- 지방산업 | 천주 신발 복장 종합성 야외 제품 길
- 가게 좀 가르쳐 드릴게요. | 환경 보호 아동복 시장이 잘 팔리기 & Nbsp; 가게 주인이 물건을 공급하려면 방향을 조정해야 한다
- 상업대학 | 창업자는 어떻게 인맥 관계를 확장할 것인가
- 시장 연구 | 일반적으로 등급이 있는 추동 저고리는 걸핏하면 34백 위안을 아직 할인하지 않는다
- 전문 시장 | 복건 삼명 시 방직 산업 기술 혁신 전략 연맹 창립
- 시장 연구 | 중국 제조의 유혹: 중국 방직 브랜드 요정 몇 가지
- 상해 | 世纪天乐集团欲打造天津服装批发标志性
- 전문 시장 | 사천 남충은 1 ~8월 방직품 4094.97만 달러를 수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