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디자이너 가 궐기 하여 국산 브랜드 가 런던 패션주 를 빛냈다
하지만 런던은 큰 패가 있는지 별의치 않은 것 같다.
디자이너
여러분도 여전히 시크하게 놀고 있는데, 당신은 잘 볼 수 없는 디자인을 창작한다.
하지만 가장 창의적인 런던 남장주는 화려한 디자인이 부족하지 않다.
고가 브랜드 탑맨
햇볕 소년, 시즌마다 기대되는 J.W.Anderson 올해 화신 왕자, 처음으로 런던 남장주 코치도 시크한 튀김, 그리고 스테르조르타
디자이너 브랜드
이채롭다.
유행 요소는 조금도 적지만, 우리도 통과할 수 있다.
런던 남장주
과연 내년 봄여름은 어떻게 입어야 하는가!
[미니언즈 계속 하자!]

(Lou Dalton, MCM, Topman, 미하라yasuhro, Margart Howell)
봄여름이오니 어쩜 찬란한 색채를 얻었는지 2017년
디자이너
이들이 총애하는 색깔은 노랗다 ---색! 한 햇빛의 빛과 동시에 가장 소화하기 힘든 색깔이다.
색깔을 잘못 고르면 재난! 밝은 노란색, 레몬황, 적막한 노란색, 자신의 피부색에 맞추어 각각각의 노란색을 선택하면 색에 대한 예쁠 수 있다.
Topman 과 MCM 이 모두 내놓은 프린트 재킷, 네가 감히 이런 신선한 색을 시도하지 않는다면, Margararargarat (Howell) 의 머스터드 노른자위 (Howell) 은 순도 이후의 노란색을 낮춰 보기도 좋다.
[멋쟁이 홍자]

(Nasir Mazhar, Craig Green, Coach, Sibling, Topman)
이번 남장주에 가장 많이 나온 컬러와 레드 컬러는 매년 봄 여름의 보유색이다.
여름철에 어떻게 빨간색으로 나타나 코치처럼 화끈하게 입을 수 있을지도 모르지만, 네사이어의 유아를 닮아 입을 수도 있다.
Topman
남자답게 푸석푸석한 빨간 반바지를 입어도 안 된다.
크라이그 (Craig) 는 크레렌 (Green) 이 빨간색 디자인을 의상에 추가했다.
노란색보다 빨간색은 코디하면 간단하다. 피홍색, 장미 레드, 핑크, 당신의 피부나 검은색이나 화이트, 빨간색은 가장 좋은 선택이다.
[캐릭터를 상체로 입으세요!]

(Bobby Abley, Coacch, Katie Eary, J.W.Anderson, Topman)
이번 계절에는 각 브랜드가 대량의 것들이 있다
만화 원소
설계, 원래 쿨한 남자 모형은 애티를 낸다.
만화 도안
순식간에 훈남 하나로 변하는 원소는 개인의 패션을 바꾸는 패셔니스타! 바비 (Bobby)는 133데모 (Abley)의 짙은 단색 맨투맨에 엽기적인 이미지를 더하고 사랑스럽다. J.W.Anderson 시즌 영감은 어린 왕자, 수영장의 모델은 그야말로 어린 왕자의 복고미식 만화도 사랑스럽다.
만화 원소
고전불패금은 어떤 계절이든 가장 좋은 선택이다.
[바람둥이!]

(Tiger of Sweden, Katie Eary, Sibling, Casely Hayford, KTZ)
매 시즌마다 나타날 날염은 2017년 봄 여름 같은 필수, 내년
프린트
미친 정도 도 점점 더 심해지고, 크게 따라잡을 수 있다
여성복
그 기세는 온몸의 대면적 패턴으로 짙은 색깔이 온몸에 가득 차있어 도안이 더욱 기괴하다.
Katie 13131 10. Eary 는 꽁치 를 캡 T 에 올리고, 시블링은 짱짱한 은빛 빛으로 포인트를 주었고, KTZ 는 투명 티셔츠에 성좌 토템 으로 인하여 더 이상 생각하지 마세요.
프린트
여자의 특허일 뿐, 지금은 프린트가 남자에 속하고, 단색 지루한 저고리를 바꿔 내년 여름에 프린트를 입자, 미칠 수록 멋져!
[VETEMTS 후유증!]

(Christopher Raeburn, Nasir Mazhar, KTZ, Public School, 미하라yasuhero
VETEMTS에서 대학생이 가장 사랑하는 모자티를 국제무대에 태운 후 글로벌 디자이너들은 잇달아 이 향을 붙잡고, 이번 런던남장주가 대량의 후드셔츠 디자인을 보여줬고, 심플한 후드티는 디자인이었고, 심플한 후드티가 눈에 띄었다.
디자이너
여러분 개량 후 유행 하지 않 고 더 풍부 한 색깔, 더 많은 원
장식하다
이런 트렌디한 후드티가 있다는 것을 믿기지 않을 수 없다. KTZ 는 더욱 과감하고 편안하고 편안한 디자인으로 새로운 펀칭 디자인으로 후드셔츠 신기원을 가릴 것이다.
{page ubreak}
[내년 양복은 다 풀어야 한다!]

(Christopher Kane, Alexander McQueren, Pringle of Scotland, Richard Jams)
하면, 만약, 만약...
하이힐
여자의 비장의 카드인데, 그 양복은 남자의 보석이다.
남자들의 무시무각의 필수 아이템으로, 양복은 매년 각종 브랜드에 나타난다.
디자이너
원고 안에는 아직도 몸에 꼭 맞는 것을 추구하고 있다
양복
'푸!'(푸!) 내년 봄 여름 남장 을 보고 생각 을 바꿀 수도 있고 넓은 바짓가랑이, 방귀 를 가리는 양복코트, 모든 것이 가장 원시적 인 편안한 상태로 돌아와 금욕 을 많이 했다. Christop her 1332 10 Kane 가 서장 을 두꺼운 체크 로 만들어, 알레xander 133331010McQueren 은 화려했다. 저고리는 자수새의 모습도 화려하고, 자수조의 카리스마 의 카리스마의 카리스마 가 되고,
디자이너
이들은 양복에 대한 개량으로 원래의 진지한 분위기를 기묘하게 만들어 젊은 기운이 많아졌다.
[중국 브랜드 대부상!]

Xander Zhou

시몬리.

Fen Chan Wang.
올 시즌
런던 남장주
가장 큰 포인트는 국산 디자이너 세 명의 등장에 있다. XanderZhou, 시모노우, Feng Chen (Fen Cheen Wang Wang 3대 중국 브랜드가 국제패션주에는 비겁하지 않다는 뜻으로 런던 패션주간 고정 코스프레스앤더우의 2017 춘하 시리즈가 성숙하고 과장된 것.
운동복
물고기 에나멜 코트는 70, 80년대 펑크 음악을 영감으로, 해구주의 아래 동양심미가 강렬하고 농후하고, 일본 무사도와 펑크 정신의 크로스 매듭, 대량의 oversize 디자인도 실질적 이다.
처음 등장한 시모니와 Feng
런던 패션주
정신은 매우 창의적이며, 막론하고.
겉감
선택은 역시 척도 장악하고 꼼꼼하지 않고 미칠 수 있지만 지루하지도 않고 전위적인 디자인은 실천성이 없는 것 같다.
하지만 세 명의 디자이너의 다음 시즌을 기대한다.
- 관련 읽기
- 패션 인물 | 여문악은 또 자체 브랜드의 가을 겨울 신상품을 햇볕에 탔다
- 패션 블로그 | 작업장 은 기조 의 새로운 의상 과 가죽 가방 의 상호 분석 이다
- 패션 브랜드 | 김 카데잔 플라스틱 브랜드'skims' 첫 시리즈.
- 허튼소리를 하다 | 일조 NEIGHBORHOOD 새로운 베이징 및 홍콩 한정 시리즈 상륙
- 구두시장 | 스니커즈 디자인 신발 뒤꿈치 로고 디자인 석방
- 구두시장 | 벽배, 크리스 등 다양한 스타들의 상체 코디가 선명하다
- 유행화 | 전체적인 블랙 톤의 신발 배색
- 패션 브랜드 | 짧은 티셔츠, 반바지, 뒷단추 모자, 토트백 등 포인트 아이템
- 추천 | 유니폼 유정: 중국에서만 300개만 더 올리고 월급 20%
- 구두시장 | 키용 가죽과 반투명 합성 원단 신발 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