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가게 큰 관광객 이 버려질까 봐 ‘ 인내심 ’ 의 브랜드 를 용인하다

2015/3/19 19:52:00 35

심리브랜드 품질브랜드 전략

사치품 분야 전문가, 재산 품질 연구원 주정: 제조업 분야에서 대량의 불합격 제품에 대한 소환 메커니즘이 있다.

사치 브랜드는 홍콩에서도 무조건 반품하는 것을 지원하고 있다. 유럽과 미국 문점에서 교환하는 것이 쉽고, 때로는 이 가게의 쇼핑 증명서를 제시할 필요도 없고 정품으로 환불하면 된다.

지금은 적지 않다

사치 브랜드

중국의 애프터서비스는 소비자 권익보호에 적합하지 않다. 사치 브랜드는 또 중국인 정보가 국제사치품 서비스를 모른다는 것을 폐쇄하면, 가게 대업의 행위는 소비자들의 버림을 야기할 수밖에 없다.

기업 브랜드 컨설턴트, 브랜드 전략 전문가 이광두: 자A는 현재 세계에서 가장 유명해지고 있다

의류 브랜드

그 제품은 저렴한 가격과 대중 소비를 겨냥한다.

브랜드가 충분할 때 그는 부정적인 노출이 그 시장의 지위를 뒤흔들지 않는다고 생각할 것이다.

또 한 가지 질문은 이 폭로되었다

품질

문제는 일부 젊은 소비자들이 보기에 근본적으로 ‘ 무통점 ’ 이 있다.

이 젊은 소비자들은 100여 위안을 들여 옷을 한두 번 입을때, 그들은 옷이 존재할 수 있는 질적 문제에 별로 신경 쓰지 않는다.

동시에 현재 중국 위조품과 품질이 보편적으로 높지 않은 환경하에서 소비자들은 이미 ‘ 인내심 ’ 을 가지고 있다. 위조, 오염, 저질 등의 공존을 비교적 평온하게 하고 일부 품질 문제에 민감하지 않고, 브랜드의 행위를 어느 정도 방용했다.

관련 링크:

소매 거두와 전자업체의 마케팅 방식을 종관하면 집집마다 마케팅 노드가 있다.

국미 ‘3 ·15 ’는 ‘블랙 금요일 ’ 쇼핑 데이를 출시하고, 소닝은 ‘818 바이어 상점 경동, 천고양이 집단 ‘쌍11 ’을 소탕했다.

가전 제품은 전기 제품 수출량이 증가함에 따라 가전 소매업에 뚜렷한 특징: 가전 소매 마케팅 마케팅의 시간대에 더 이상 오일, 십일일과 십일간의 전통마케팅에 집중하지 않는다.

가전 소매업의 판촉도 상태화되고, 거의 두 달 간격으로 가전 소매상들이 새로운 판촉 노점을 창출할 것이다.

가전제품 판촉 기간이 흐트러져 파편화, 분산화, 분산화, 점점 증가하고 있다.

양진붕이 여기다.

그는 소비자, 소매상과 가전제품 업체들에게 이런 세일 시간의 분산화, 잡란화로 인해 더욱 바빠졌지만, 그들이 효과적으로 시장 위험을 낮춰 소비자 쇼핑 열정을 자극하고 있다.

그러나 소비자들이 이렇게 많은 판촉 시간의 노점을 따를 수도 있다.

기업은 대규모 판촉과 동시에 허위 판촉을 피해야 한다.

전자상거래의 발전은 전선 아래의 매장에 큰 충격을 가져왔지만 소녕이 다방면으로 촉각을 내뿜는 것은 국미 업무가 소매업에 초점을 맞추며 가전 소매시장의 전체가 위축될 때 국미의 초점성이 높아져 경영효율을 향상시키기 쉽고 실적에서 회복성을 실현하는 것이다.

한편, 올 한해 인터넷 + 의 개념 아래 스마트폰과 가전제품 시장의 폭발은 휴대전화 분야에서 다년간의 포석 판매업체들이 지속적인 업적을 누리고 있다 "고 밝혔다.

업계 인사.


  • 관련 읽기

개인 가게에서 사치품 200만 상품을 대리 구입하는 것이 모두 가짜인 것 같다

소비권
|
2015/3/18 20:43:00
28

인터넷 침해 원가 를 산채 온상 으로 낮추다

소비권
|
2015/3/18 19:55:00
46

국제 브랜드 의류 에 블랙리스트 에 비싼 값 을 써도 품질 을 보증하지 않는다

소비권
|
2015/3/18 12:07:00
38

값도 비싸고 국제 의류 브랜드 등중앙시 3 ·15 블랙티

소비권
|
2015/3/18 9:56:00
34

다브랜드가 블랙차트에 올라 뭘 입어?

소비권
|
2015/3/17 20:56:00
25
다음 문장을 읽다

오레의 다른 한쪽: 잠재 위험

오트래스 미래 포석 도시에서 25개 3선 도시가 34개 오트래스 프로젝트를 개발해 모든 도시 미래개발 비중 37.8%를 차지한다.다음은 자세한 콘텐츠를 한번 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