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가격 우위 없는 방적 기업은 왜 할수록 커지는가

2014/10/27 11:27:00 26

방적 기업가격 우세방적 기업은 할수록 커진다

소리콥터는 규모 이하 소소기업이 규모 이상의 기업으로 성장한 약칭이다.

시 경신위 관계자는 기자에게 “ 작은 승칙 ” 을 알려주었다. 소흥 기업은 시장 경제의 해양에서 어릴 때부터 유격대에서 구축함으로 발전하여 유격대에서 주력부대로 성장하고, 유아에서 유아에서 유아에서

건강

성장 청장년으로 소흥 경제 실력은 물론 소흥경제의 생태환경개선, 전형 업그레이드 실현 등 특별한 의미가 있다.

‘ 소승규 ’ 는 기업에 있어서 발전의 문턱을 무너뜨리고 나면 규격 기업에 대한 정책혜택을 누릴 수 있고, 지방경제적으로도 하나의 조력이기도 하고 지방경제통계 지표로 합류하여 지방경제성장의 힘으로 작용한다.

‘ 소승규 ’ 의 기업은 수량에서 품질까지 모두 한 지방의 미래 발전의 실력을 가늠하는 ‘ 이익 ’ 지수가 되었다.

소흥 은 원래 소규모 기업 대장 으로 소규모 기업 이 소규모 기업 에게 대량 의 취업 일자리 를 제공 해 경제 사회 발전 의 중요 지탱, 우위 와 활력 의 원천 이다.

그러나 최근 몇 년간 경제형세하에서 소소기업은 규모가 작고 산업 차원이 높지 않은 이유로 큰 충격을 받았으며 소소규모 기업 관리 모드 단일, 토지 경쟁, 융자대출, 명품 수제, 발전 공간 수한 등 제약 요인이 부각돼 기존 기업의 발걸음을 빠르게 업그레이드해 기업의 벤처능력과 전체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

전수입 설비를 크게 도입하는 것도 아까워하지 않고, 제품 설계는 반드시 고단 노선으로 가야 한다.

코브리구 빈해공단에서 이런 방직업체가 있는데, 품질, 적게 배출해, 반공배의 효과에 이르기까지 몇 년 동안 배정 속도 발전, 연간 무역액이 1억 달러를 넘어, 소흥방직 날염 업종의 플랫폼 업체가 되어, 이 기업은 소흥 방직 유한회사라고 부른다.

 

20여 년 창업 중

천에서 방직까지 형성되다

산업 체인

대면적의 공장과 고급의 오피스텔...

‘풍풍아 ’로 들어선 첫인상은 규범, 깔끔, 일반 방직 날염 업체들이 코를 찌르는 냄새가 이곳에서 흔적도 없이 사라져 있다.

"그때 공부 성적이 나빠서 장사를 할 수밖에 없었다."

자신의 창업의 초심을 언급하는 ‘ 영풍 ’ 회장 부칠리의 고백 당시도 어쩔 수 없었다.

중학교 졸업 18세의 모두총각은 한 줄기의 패기와 기승의 힘으로 지난 1990년대 초반 코교 경방성에서 첫 통금을 파냈다.

“몇 년 후 시장에서 천을 파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장사가 점점 어려워지는데, 안 변하는 것 같아요.”

24세 푸쌍리, 대외무역대군에 합류해 처음부터 5명의 팀으로 150명의 대외무역업체로 발전해 1세대로 방직 대외무역을 먹는 장사꾼으로, 부양리는 틀림없이 성공한 것이다.

부쌍리의 주요 것은 유럽과 아메리카 시장이다. 몇 년 동안 고객이 방직품에 대한 요구가 갈수록 높아지고, 단지 중간 상으로, 제품은 통과, 교기 지연 등 현상이 발생할 때, 회사를 발전시켜 다시 한 번의 변혁이 시작되었다.

2009년 부녀는 방직공장을 이롭게 매수하여 명원방직 유한회사를 설립했다.

이 회사는 300대의 원기, 니트를 수출한다.

이 기초 에서 회사 는 또 날염 업종 에 진출 해 마침내 반제품, 날염, 대외 무역 의 사슬 을 형성 했 다.

산업체인 문제가 해결되어 제품 생산이 자제할 수 있게 된 후 최근 3년 동안 ‘ 풍요를 맞이하는 ’ 의 급속한 발전기가 되었다.

데이터가 가장 잘 설명할 수 있으며, 빈해공단에 입주한 지 2년이 안 된다.

‘ 풍양 ’ 은 거의 매년 개배식 성장 속도로 빠르게 발전하고 있으며, 작년, 회사의 자산총액, 영업수입, 무역액 등 각종 데이터가 모두 2012년보다 100% 이상 증가하였으며, 그 중 자산총액은 1.28억원에서 3억57억원으로 연간 수출무역액이 1억 달러를 돌파했다.

회사 관계자는 앞서 3분기 상황을 보면 올해 데이터가 더 예쁘고 배격적인 성장이 문제가 되지 않을 것이라고 소개했다.

제품은 어떻게 만들었는지, 고객이 원격 실시간 미행한다.

“ 풍요를 맞은 염색소 작업장에 들어서자 노동자는 드물다. 코를 찌르는 냄새가 없고, 기계가 끊임없이 돌아가며, 기자들이 전통 날염소에 대한 인상을 전복시켰다.

기자가 취재한 이날 오후 성 환경 보호 부문의 지도자는 공장에 전문적으로 고찰했다.

분명히 에너지 절약 환경 보호 방면에서 영풍을 맞이하는 것은 소흥 날염 업계의 표지가 되었다.

이 같은 현대화된 공장은 대수필의 투입, 회사의 공장 건설에 설비를 사들여 총 4억여 위안을 썼다.

회사 기술 부문의 인원에 따르면 현재 ‘ 영풍 ’ 은 소흥 날염 업계에서 가장 선진적인 생산 설비, 개발 설비와 환경 설비를 가지고 있다.

회사는 독일에서 현재 세계에서 가장 선진적인 저욕비 기류 염색기로 주요 염색 설비로 도입된 뒤 정리도 수입한 천연가스 정형기를 채택해 중국 대만, 한국, 일본, 이탈리아 앞길, 후도 등 설비를 조성해 에너지 환경보호 면에서 큰 개선을 받았다.

회사에는 선진적인 원단 테스트센터가 있어 직물의 강력, 세탁 견도, 땀 견딜, 마틴 디롤, 포름알데히드 함량 등 여러 가지 지표를 측정하여 공장 제품의 품질을 보증한다.

“다른 날염공장은 1톤의 천을 10톤으로 써야 하는데, 우리는 3톤이면 제품의 품질이 보장되고 부가가치는 높아질 수 있다 ”고 말했다.

이 회사 기술부 관계자는 이렇게 소개한다.

“직설적으로 말하면 우리 회사의 제품은 가격에 우위가 없는 것이 오히려 높지만 설비가 선진적이지만 생산도 규범이고 가격도 높은 고객도 기꺼이 받아들일 수 있다 ”고 말했다.

반면 부쌍리 눈에는 방직 산업은 전통산업이지만 투입에도 좋은 보답이 있다.

이를 위해 그들은 150만 원을 전문적으로 들여 정보화 사업을 실시했다. "우리 제품관리는 규범화, 투명화, 고객의 제품은 어떻게 만들어졌는지 원격 컴퓨터에서 실시간으로 미행할 수 있다"고 말했다.

“소흥의 방직업은 수십 년 동안 기초를 쌓아서 제대로 할 이유가 없다.”

많은 사람들의 견해와 달리, 부리는 탄탄한 산업 체인과 정부의 부양과, 소흥의 방직업은 여전히 경쟁에서 우세한 지위에 처해 있지만, 이런 우세는 끊임없이 투입해 세대를 갱신하고, 승진할 필요가 있다.

실체의 투입은 보답은 즉각적으로 보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결국 출산할 수도 있다.

날염 업종으로 말하자면 앞으로 에너지 절약 환경보호가 대세일 것이다. 우리는 단지 한 발짝 먼저 갔다.

1년에 100여 일이 지나서야 국제 조류를 따라갔다

기자 취재 부 쌍리 는 그저께 오전, 전날 밤, 그는 방금 먼지와 하녀의 국제 방직품 전람회에서 소흥으로 돌아갔다.

이런 국내외 대형 전시회, 부양리는 매년 10여 개에 참가할 뿐만 아니라 기쁩니다.

그의 눈에는 전시회 곳곳이 상업이다.

“해마다 최소 3분의 1이 출장을 다녀 외국에서 100일이 넘게 된다.”

부쌍리 (쌍리)로 말하면, 그는 ‘불안분 ’이라는 사람이었다. 당초 중학교 졸업 문화에 불과했던 그는 지금은 유창한 영어를 하고 있다.

일년 동안 외국에 가서 ‘ 취경 ’ 을 맛보게 하여 부양리의 단맛을 맛보게 하고 고객과 감정을 교류하며 주문이 많이 증가하고 더욱 중요한 것은 외국에서 방금 어떤 원단을 유행하였는지 ‘ 영풍 ’ 의 제품이 따라갈 수 있으며, 며칠 지나면 크게 팔릴 수 있다.

“요 몇 년 동안 회사가 빠르게 발전해서 3년 전 제품과 크게 관계가 있다.”

부쌍리는 기자에게 당초 유럽과 미국 시장에서 니트 제품이 점점 유행하고 있어 제품구조를 빨리 조정해 주요품을 니트로 바꾸어 다른 기업의 앞장서고 있다.

자신의 경영 경험을 언급하고, 아저씨는 '이해할 줄 안다' 와 '아깝' 이라는 두 단어를 이용하여 형용할 수 있는 것은 자연히 투입되는 것이고, 새로운 변화를 추구하는 것이다.

“트렌디하게, 이른바 ‘변화 ’는 업그레이드와 혁신이다.”

푸쌍리는 ‘영풍아 ’에 50명 정도 설계 개발팀이 거의 매주 10여 개의 신제품이 개발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의 눈에는 기업이 끊임없이 모델을 바꾸고 혁신적인 동력이기도 하고, 이 전통업계의 큰 배경이 된다.


  • 관련 읽기

인터넷 구매 사치품 외투를 걸치고 있는 산채가 모조품이 높다.

산업 투시
|
2014/10/27 9:45:00
54

굳은살 이 오르락내리락 하고 지금은 계속 안정적인 반탄을 계속하는 것은 여전히 난이도가 있다

산업 투시
|
2014/10/24 22:33:00
17

조정기 의 중국 가죽 산업

산업 투시
|
2014/10/23 14:03:00
59

기업이 역경 중의 회생도를 적극적으로 찾다

산업 투시
|
2014/10/23 12:30:00
25

직격 면화 문제 강화

산업 투시
|
2014/10/23 12:12:00
8
다음 문장을 읽다

노키는 복건성 시청 당국이 개입할 수 없다

10월 27일 홍콩명보재경에 따르면 주석은 7월 하순부터 기이하게 실종되고 지분 휴양 의류 소매주 노치 (1353)에 따르면 현재 복판 무기가 없었고, 이후 주석인 정휘가 이사회에서 다중 담보 협의서를 작성해 회사를 물팽팽하게 만들었다. 정휘의 남장 정찬양은 "난폭한 노점"을 처리해야 한다.노키'폭통 '이후 백무사가 노키를 사들인 후쿠키, 복건성 및 천주 당국도 사건 조율 처리에 개입 처리돼 노키는 당분간'목매달'이라고 지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