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발명 은 찻잎 으로 신형 직물 의류 원단 "차셔츠"
‘위치 위치 위치 ((a tatarget =u blank ’ href = “httttttttp:(wwwwwwwwww.ss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em. com /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기호
바로 < p >
<p> 日前,英国的时装<a target="_blank" href="//www.sjfzxm.com/">设计师</a>与纤维科学家合作,开发出一种既像<a target="_blank" href="//www.sjfzxm.com/">皮革</a>又像<a target="_blank" href="//www.sjfzxm.com/">纺织</a>物重量极轻的<a target="_blank" href="//www.sjfzxm.com/">衣服</a>。
이 옷의 원단은 셔츠, 재킷, 여장, 심지어 신발까지 제작한다.
영국인들은 그것을 ‘ 차 셔츠 ’ 라고 부른다.
영국인들이 좋아하는 음료수 찻잎으로 만든 이유다.
바로 < p >
'p'은 영국 런던 로스쿨의 과학자들이 패션 개발과 디자인에 힘쓰고 있다. 이들은 영국 중앙 산마르틴 아트 디자인대학과 협력해 개발한 이런 신형 직물, 찻잎 셔츠, 강력한 실용성을 지녔다고 확신할 수 있다. 염색을 녹여 새로운 옷으로 생성하는 것이 바로 차 셔츠의 매력이다.
이들은 이런 혁신과 지속적으로 발전할 수 있는 원단이 방직공업 발전의 방향으로 갈수록 중요해질 것이라고 확신했다.
전통적인 면화, 양모와 가죽 같은 원자재는 갈수록 제한된다.
바로 < p >
‘p ’이 그들이 개발한 찻잎셔츠는 폐록차, 설탕과 기타 영양물질을 특수 혼합해서 가공한 것이다.
녹차 혼합액은 식초균의 세균을 자극하여 섬유질이 자란다.
2주일 만에 옷이 섬유소의 작용으로 인해 이 옷은 점점 튼튼해지고 있다.
이 기간 동안 섬유소 찻잎 즙에 대량의 균괴를 첨가하여 옷표면에 묻혔다.
빨래가 투명하고 투명한 잔디.
바로 < p >
‘www.sjfzm.com /news /news /news /news /index.a p.aaaas (런던 /a)’의 황가학원 방직학과 교수가 처음으로 개발한 것으로 알고 있다.
런던 로스쿨의 분자 생물학자, 폴 프리만 교수는 "세균이 자연적으로 섬유질이 자라고 이런 세균이 덩어리로 연결되어 원단이 되었다"고 말했다.
물론 균 덩어리는 항상 원단 표층이 평평하지 않게 된다.
따라서 과학자들은 방법을 생각해 낼 수 있고, 견고하고 견고하고, 표면을 평평하게 할 수 있다.
이 옷은 말린 후 가죽처럼 견고하고 손으로 찢어도 그것을 망가뜨릴 수 없다.
바로 < p >
은 수년 전에 생물학자를 알게 되었는데, 그들이 말을 꺼내는 뜻으로 이런 생각이 들었다.
그녀는 미생물이 섬유소를 순환해서 생성할 수 있고, 그 섬유 같은 재료를 생성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이로써 그녀는 패션 의상을 입고 사람들에게 버려져 지속적인 발전이 더욱 중요해지는 오늘을 생각하게 되었는데, 폐물을 어떻게 처치하는가?
이 이후 황실대 소재학 전문가 프리먼 교수와 알렉산더 교수를 찾았다.
공교롭게도 그들도 생물 합성 기술을 연구하고 있다.
즉석 섬유소를 균으로 만들어서 원단이 된다.
소점리는 자신의 이념을 제기하자, 바로 두 과학자의 중시를 불러일으켰다.
프리먼은 소점리가 상상의 공간을 가져왔고, 두 과학자가 그녀를 위해 날아오르는 날개를 꽂았다.
소점리의 재료도 믿기지 않아 기존의 균생 섬유소 소재와는 전혀 다르다.
이를 위해 그들은 이 프로젝트를 약속하지 않고 공동으로 확립하여 새로운 특성을 강화하려고 한다.
바로 < p >
은 오늘까지 사람들이 이런 옷을 입고 큰길로 나가게 하는데, 그들은 아직 약간의 도전에 직면하여 이런 옷의 향기가 짙은 이유는 균종이 끊임없이 생기는 이유다.
이런 문제를 극복하려면 연구가 필요하다.
물론 대규모 생산을 진행하려면 < a href > < http: www.sjfzm.com /news /news /index 유qaas > 표준 < < 의 표준 >
바로 < p >
- 관련 읽기
- 매일 첫머리 | '생존 '문제는 2016년 의류 업계의 3대 추세를 고려해야 한다.
- 매일 첫머리 | 베리 대리 스포츠 브랜드 가 억지로 나이크 · 아디다스 등 의 중개상 이 갈수록 많아지고 있다
- 복식 문화 | 캐시미어, 패딩 등 의류 공장 가게가 정말 풍생수인가?
- 전시회 동영상 | 2016 산동성 방박회 면 보조 방선전 내년 6월
- 프로젝트 | 스타가 모여 경로전상: 갈우 투자 오맹 바다
- 추천 | 신강 방복업은 전진로 가는 열차를 탔다.
-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스타가 모여 경로전상: 갈우 투자 오맹 바다
- 뉴스 택배 | 인민폐 환율 5연락 방직업은 이익이 될 것이다
- 지역 정책 | 북경상위: 국경 O2O 가 전 시 범위를 열어 체험점을 장려하다
-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북경상위: 국경 O2O 가 전 시 범위를 열어 체험점을 장려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