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의류점 경영 기교: 박리 다팔면 돈 벌기

2014/5/9 8:47:00 56

의류점경영 기교박리 다매

'미트폴리오'는 상업에서 가장 많이 외치는 구호다.

옷가게의 경영 기교는 어떻게 박리 다매를 실현합니까? 이것은 우리가 가장 골치 아픈 문제일 수 있습니다.

바로 < p >


‘www.sjfzm.com /news /news /news /news /index.aaaast ’를 분석해 보죠. ‘a href =‘htttp:

의 의상점 경영 기교와 다매를 하는 것이 이 패턴의 두 가지 요소이기도 하고 모순통일체이기도 하니 우리는 갈등의 주요 방면을 잡아야 한다.

바로 < p >


의상점 경영 기교1: 박리는 수단이고 다판매는 목적이고, 다판매는 주도적이며, 박리는 강요당하고, 박리는 다매할 수 없다.

바로 < p >


'http:'www.sjfzm.com /news /news /index (c.aaaaaaaast)'는 사전의 주동적으로 설치되지 않은 ``의 박리에이트 ='는 경쟁이 너무 치열해서 불리한 기호가 어떻게 얇은지, 상대가 어느 정도인지를 정해야 한다. 이 심리 과정은 모두 과언이 있다고 믿는다.

어떤 상인이 독점할 때 만 사람을 빼앗는 독판은 박리를 가져왔다. 하하, 만약 있으면 미친자가 아니면 이 일을 빌려 더 큰 이익을 꾀하는 것이다.

바로 < p >


'박리'는 꼭 많이 팔릴 수 있을까? 답은 부정적이다.

많은 가게 주인은 내가 세 살 팔고, 남이 25를 팔고, 내가 두 십오 팔 때까지 기다렸는데, 그가 또 20이야! 왜 이럴까? 앞에 글이 있는데 이 문제를 말해 본 적이 있는데, 관건은 구입 원가가 다르고, 그 수입량이 너보다 낮다.

네가 밑지고 파는 만큼, 그는 너보다 더 저렴한 가격에 또 돈을 벌었다.

남을 욕하지 마라, 이것은 상업의 법칙이고, 적자생존이라, 남을 원망할 수 없다.

바로 < p >


바로 < p >


'p '' 그래서 한 친구가 56원짜리 저가 상품을 사서 10여 위안 버는 미몽을 팔려고 할 때, 너는 반드시 알고, 너의 경쟁자가 더 큰 자금으로 동일한 상품원가를 한 무더기로 들여 팔 수 있는 가격은 56원이다. 만약 불행히 투입할 것이라면 절대 네가 다 팔지 말자, 그가 신상품을 팔면 다시 팔 수 있다는 것을 알고, 둘째는 가격이 내려올 수 있으니, 화물이 더 떨어질수록 더 떨어진다.

바로 < p >


‘p ’이 종합적으로 진술하고 박리 다매를 하고 작은 가게 경영자에게는 실제로는 깨지기 쉬운 미몽이다.

옷가게의 경영 기교는 든든한 장사를 하는 것이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盘点赠品促销的操作要点

돈 벌어줄게.
|
2014/5/8 18:24:00
7

어떻게 체계적으로 판촉 활동을 전개합니까

돈 벌어줄게.
|
2014/5/6 22:29:00
23

让顾客多说“是”,其实也不难

돈 벌어줄게.
|
2014/5/6 16:17:00
17

브랜드 점포에 갖춰야 할 판매 기교

돈 벌어줄게.
|
2014/5/5 17:46:00
50

三招巧妙为服装店铺聚集人气

돈 벌어줄게.
|
2014/5/4 22:01:00
33
다음 문장을 읽다

장균은 팬치마를 입고 하이힐 출석 모델

최근 소식에 여자 스타 장균은 슬립 팬츠 스커트를 입고 하이힐을 신고 보양품 모델로 참석했다. 그녀는 자신의 보양 심경을 크게 공유하고 자세한 보도를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