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HR 면접을 점검할 때 주의해야 하는 3대 예의.

2014/3/27 12:55:00 3

HR면접 예의직장 예의

‘strong '‘a href =‘wwww.sjfxm.com /news /news /index.aaaaastap ’이 사전에 ‘입사 자세 ’를 정하는 사전에 사전에 사전의 사전에


‘p ’의 1, 앉은 자세와 좌정의 자세를 포함한다.

만약 면접관이 앉으라고 한다면, 일부러 사양하지 마세요. "먼저 앉으세요."

표정이 대범하고 적절하게 유지되면 된다.

자리에 앉을 때는 가볍고 느릿느릿 어떤 시끄러운 소리를 내지 마라.

면접 과정에서 몸은 마음대로 움직이지 말고, 두 손은 여분의 동작을 반복하지 말아야 하며, 두 다리는 반복하지 말아야 하며, 교양과 거만한 표현이 결여되어 있다.

어떤 사람들은 긴장 때문에 무의식적으로 머리카락, 귀, 심지어 입을 막고 말하지만, 당신은 무심코 면접관은 때문에 당신이 진지하게 대화를 하지 않았다고 생각할 수도 있고, 당신의 말의 진실성을 의심할 수도 있다.

바로 < p >


2, 성별에 따라 면접에 대한 예의 요구도 다르다.

남성이 자리에 앉을 때, 두 무릎 사이에는 최소한 주먹의 거리가 있어야 하며, 두 손은 좌우 무릎 위에 올릴 수 있다. 면접이 공식적인 양복을 입으면 상의 단추를 풀어야 한다.

바로 < p >


'ww.sjfzm.com //news /news /news /index _uc.aaaast >에서'a href ='http:'htttp:'www.com /com /news /news /index (c.astp)'를 통해'면접 (면접 `면접 ` 면접 ` 면접 `는 양쪽 다리가 왼발을 왼쪽으로 기울이면 오른발에 오른발을 놓았습니다.

이렇게 상대방은 정면에서 두 발을 약간 교차하는 것이고, 다리 라인이 늘씬해 보이며 우아한 느낌을 준다.

만약 여성이 원피스를 입고 입석하기 전에 치마 가장자리를 접고 앉은 후, 상체를 곧게 펴고 머리를 똑바로 세우고, 시선을 평안하는 것이 좋다.

좌석 2 /3, 양쪽 손바닥 아래로 앉은 뒤, 자연스럽게 두 발을 자연스럽게 올려놓고, 두 무릎을 합치며 미소를 지으며 자연스럽게 편안함을 유지한다.

바로 < p >


‘strong ’2, 면접 상담, ‘a http: ‘www.sjexm.com /news /news /index.aaastap ’을 통해 ((A /strong)’을 < < < < < < < < >


바로 직무면접실이 면접실로 들어가자 습관적으로 의자를 앞으로 앞으로 들이밀었다.

이 면접관은 친절하기 때문에 면접자가 점점 가벼워졌고, 자신이 이 일에 대한 동경에 대해 이야기하기 시작하고, 설레는 곳까지 자연스럽게 몸을 더 가까워지기 시작했다.

흥분 연설, 침에 휩싸인 면접관은 어색한 것 같았고, 이때 면접자는 이미 실례했다.

바로 < p >


이 대화를 나누는 목적은 다른 사람과 의사소통을 하기 위해 유쾌하게 이야기하는 내용에 주의해야 할 뿐만 아니라 주고관과 일정한 거리를 유지해야 상대방이 알아들을 수 있도록 주의해야 한다.

서유럽의 일부 국가들은 위생적으로 연구할 때, 사람이 말할 때 거품이 170정도가 생길 수 있으며, 1.2미터에 달하며 기침을 할 때 460개 이상의 거품을 배출할 수 있으며, 가장 멀리서 9m를 뿌리면 재채기가 얼마나 생길 수 있는지 더욱 말할 수 있다.

적당한 거리로 이야기를 나누는 것도 예의다.

바로 < p >


'p's 1. 예절 유지'가 바로


‘p ’은 예의상 말을 할 때 상대방과 너무 멀리 떨어져 상대방을 상대에게 우호와 친근함을 표시하고 싶지 않다고 착각할 수 있다.

하지만 너무 가까이서 대화를 나누면 조심하지 않으면 침이 다른 사람의 얼굴에 튀는 것이 가장 어색하다.

따라서 예의적으로 주고관과 한두 사람의 거리가 가장 적당하다.

이렇게 하면 상대방이 친근함을 느끼고 일정한 ‘사교 거리 ’를 유지하면서 사람들의 주관적으로 느끼는 것도 가장 편하다.

바로 < p >


'p '2. 대화를 하는 게 더 효과적입니다.


‘p ’은 구직 면접에서 사람이 전체적인 이미지로 전달 소식을 전하며 언어뿐만 아니라 신체언어에 의존해 매력을 발휘하고, 손동작 표정 변화 등이다.

미학 원리가 우리에게 거리의 아름다움이 생길 수 있다고 알려 주었다.

바로 < p >


사전의 설명은 대화 중에 아직도 일정한 역할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설명한다.

면접 때 가장 좋은 위치와 가장 좋은 거리를 선택해야 더 잘 발휘할 수 있다.

바로 < p >


‘p 면접 상담을 할 때 위생적인 각도나 문명의 예의 관점에서 고려해 보아야 한다. 이렇게 모두의 신체 건강에 유리하다.

만약 대화를 나누면 갑자기 재채기를 하고, 목구멍을 맑게 하고 싶다면, 몸을 돌려 ‘행동하라 ’며 손수건이나 냅킨이 입을 막는 것이 좋다.

바로 < p >


'strong ''3, 예의 갖기, 미리 예절 떠나기' -'strong'을 떠나기


사전의 면접이 끝난 후 예의 바르게 일어나야 한다.

기립의 동작이 가장 중요한 것은 침착하고 조용하고 자연스러우니 절대 소리를 낼 수 없다.

좌석에는 보통 왼쪽에서 좌석으로 들어가고 기립할 때는 왼쪽에서 물러날 수 있다.

일반적으로 우리는 의자에 앉을 때, 좌석에 들어가는 규정은 좌쪽에서 앉을 수 있고, 서있을 때도 의자의 왼쪽에 서 있어야 한다. 앉거나 일어서거나 아무 소리도 내지 마라.

바로 < p >

  • 관련 읽기

재무부 와 업무부 의 소통 기술 을 개선 하다

효과적 소통
|
2014/3/26 20:27:00
22

성격 내향자 가 직장 에서 생존하는 법칙

효과적 소통
|
2014/3/25 14:21:00
12

직장에서 말하는 기교를 파악하여 당신의 직업 생활을 평평하게 하다

효과적 소통
|
2014/3/22 9:08:00
20

직장 타협: 태도가 아니라 출세하다

효과적 소통
|
2014/3/21 8:27:00
5

의류 마케팅에서 까다로운 고객을 어떻게 다룰 것인가

효과적 소통
|
2014/3/18 16:00:00
49
다음 문장을 읽다

재고 처리 는 촉진 신발 사업자 의 업적 을 어떻게 향상시킬 것인가

어떻게 점포가 판촉을 몰라서 운영을 못하는 것인지, 그의 가게는 거의 판매할 수 없다.그래서 판촉도 점포를 운영하는 주요 방식이다.판촉이 좋은 효과를 얻으면 가게 안에 있는 물건이 반드시 잘 팔릴 것이다.구두업 경쟁은 누가 이끄든 기교에 달려 있어 자세한 콘텐츠를 한번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