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겨울 신발 T 대에 새로운 트렌드를 매치하다

2008/11/15 0:00:00 10279

배합

탁상공론은 도대체 이론 지식의 보급이다. 차라리 ‘전장 ’으로 직접 가서, 그 모델들은 T 대에 어떻게 신는지, 횡포하는 부츠를 도대체 몇 가지 코디법이 출생할 수 있을까.

무엇보다 신발에 따라 다른 기질을 만들어야 한다. 모델처럼 ‘구두신 ’을 갖고 싶은 마귀 몸매, 모레 노력하는 것 외에도 하늘의 충분한 선천적인 조건을 구하기 위해, 그렇지 않으면, 어떤 스타일을 신어도 예쁜 꿈을 이룬 상태를 자세히 살펴보고 공부해야 한다.

사실 우리 중에는 90%가 이런 역할을 맡았다.

이 추동 T 대를 보면 세 가지 스타일을 발견한다.

깔끔하고 깔끔한 여성스러운 스타일의 구체는 브이 슬랙스 부츠와 작은 드레스의 코디를 표현해 차갑게 범할 수 없는 고급스러움을 드러냈다. 두 번째는 인형 냄새를 풍기는 학생복으로 색채가 선명하고 색채가 풍부해 포근한 느낌을 준다. 셋은 묶음과 바짓가랑이를 매치해 멋스러운 느낌을 자아낸다. 라인의 스트랩 감각이 부드러워 위험한 자태미를 보여줄 수 있다.

따라서 다른 신발과 옷에 맞춰 여자들이 늘 변화하는 심정, 컨디션 을 드러내는 것은 매우 아름답다는 것이다.

부츠를 매치하는 판례인 —부츠가 유행하는 것을 모두 알고 있다. 우리도 T 대 시범에서 몇 가지 핫한 코디법을 볼 수 있다.

올 가을 겨울, 장화, 단화, 동도주, 선글라스가 높고, 솔직한 말, 복슬부츠는 무릎 부츠보다 더 잘 어울린다.

하지만 짧은 부츠는 코디에 신경을 많이 쓴다. 잘 안 신으면 다리가 짧아 보이기 쉽고 작은 원피스와 롱 코트를 매치하는 것이 좋다.

허벅지 와이드 부츠: 최상의 환상적인 효과가 바로 종아리가 홀쭉한 바퀴다.

대담하게 위아래로 굵은 와이드 부츠를 선택하고, 굵은 발목으로 안 들어가는 것을 걱정할 필요가 없다. 단점을 완전히 가리고 귀여운 학원 기풍을 가져올 수 있다. 특히 굵은 발목, 또는 코끼리 다리에 어울리는 여성이 시도한다.

최근 핫한 연필 팬츠를 매치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부츠: 이런 긴 부츠를 신으면 항상 용기가 있고, 당신의 다리의 선을 시험하고, 이 부츠에 묶여 있는 것을 알아야 한다. 당신의 다리는 두둔할 것이 없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또한 강세한 무릎 부츠는 여강인의 세련과 멋을 돋보이며 화신 여자 기사를 원한다면 꼭 골라야 한다.

무릎 부츠의 베스트 콤비는 물론 미니스커트나 벨트를 묶은 긴 상의와 부츠에 안감 스타킹이 잘 어울린다.

장화: 올해 장화 디자인과 재단의 특색, 신조, 단아함을 잃지 않는다.

캐주얼룩을 매치해 편안하고 행동하기 편하며 젊은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의상 중 하나다.

소녀의 왕성한 청춘의 활력을 살리고, 핫팬츠는 여자의 자유분방함과 건강의 사랑스러운 맛을 극대화하며 놓치지 마세요.

태소는 대열 액세서리로 록 냄새와 히피 냄새를 돋보이게 한다.

올해의 둥근 부츠는 여전히 뜨겁다.

이 둥근 두뇌의 겨울 부츠의 풍습은 스타들의 지지를 찾기 쉽고 편안한 부츠는 시크한 패션을 연출하고, 둥근 눈부츠도 가을 겨울의 보온과 유행이 겹치지 않게 해 편안하고 따뜻하면서도 패션을 이끌어냈다.

  • 관련 읽기

남자 평생 필수 신발

패션 포스터
|
2008/11/14 0:00:00
10289

잘생긴 양복 이 올 겨울 사무실 에서 유행 하다

패션 포스터
|
2008/11/14 0:00:00
10234

키르타 에어컨 슈즈가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있다

패션 포스터
|
2008/11/14 0:00:00
10251

아디는 새로운 브랜드 SLVR 출시될 예정입니다.

패션 포스터
|
2008/11/13 0:00:00
10282

일본식 달콤한 동백꽃 인형 신발

패션 포스터
|
2008/11/13 0:00:00
10297
다음 문장을 읽다

복건화 는 ‘ 월동 ’ 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