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돌사자가 약소한 구두옷 기업이 발전할 희망을 가지게 되었다

2008/8/7 0:00:00 10309

돌사자

중소기업은 “국가가 경제막대를 운용하여 소기업에 융자 ‘풀어 ’를 하고 돌사자가 더 많은 약소기업이 발전할 희망이 있다 ”고 말했다.

어제 기자는 돌사자 몇 군데 아동복, 구두류 기업들이 이런 말을 들었다.

올해 돌사자 기업은 융자난을 흔히 느꼈다.

우리처럼 주문이 있고 발전사업이 있는 기업들은 자금이 부족하다는 것을 느끼며 다른 ‘오음불비 ’의 소기업 융자가 더 어려울 것이다.

어제 시내 한 골간 의류 기업의 왕 회장이 솔직하게 말했다.

그는 올해 기업의 자금이 긴장되어 원자재 가격 인상, 위안화 평가절상, 비용 비용 상승 등 여러 가지 불리한 요소에 대해 중소기업이 자류하는 자금이 매우 제한되어 있어 자금 수요에 대해서도 큰 것으로 분석했다.

은행대출 긴축 이후 많은 기업의 유동자금이 더 긴장되고 기업의 고정자산투자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주며 일부 기업들이 자금 원가 높은 민간 대출, 경영 원가 한층 상승, 기업 이윤 공간을 축소시키도록 했다.

적지 않은 소기업의 생존 위기가 매우 두드러졌다.

현재 국가들은 이 점을 제때에 보고 상업은행이 소기업에 대한 신용대출 규모를 늘렸고, 많은 소기업들이 봄바람을 감싸고 발전하는 새로운 기회라고 할 수 있다.

상업은행은 어제 지방성 상업은행의 천주상업은행으로 신속한 반응을 보였다. 당일 오후 이 은행에서 특제 회의를 열어 중앙은행에서 “ 원유 신용대출 규모의 기초에 따르면 2008년 전국 상업은행 신용대출 규모가 5% 증가하고 지방성 상업은행 신용신용대출 규모는 10% 증가했다 ” 등의 관련 정신적 으로 구체적으로 천주 지역 각 현 (시, 구) 지점의 신용 규모가 높다는 데 따라 샘저우 지역의 소기업 융자난 강화를 강화하기 위해 힘쓰다.

천주 상업은행 돌사자 행행왕행장이 회의장에서 기자의 전화 인터뷰에 대해 구체적인 한도는 검토 중이지만 올해 하반기 돌사자 중소기업의 수신 한도가 확대될 것으로 보인다.

신용대출 긴축 후 형성된 자금 공급과 수요 갈등이 어느 정도 완화될 전망이다.

이 측면에서 보면 상업은행의 압력이 상대적으로 감소하였다.

시인행 관계자는 상반기 거시적 조절력이 커지면서 대부분의 상업은행이 상급 신용대출 규모의 제한을 받아 현재 중앙은행은 소기업의 신용대출 규모를 적당히 조절하고 있다. 이는 소기업의 많은 돌사자에게 적극적인 의미를 갖고 있다.

흥업 은행 낙 부행장도 현재 ‘ 증가 ’ 의 구체적인 신용대출 한도는 아직 떨어지지 않았지만, 신규 대출 한도에는 사자가 얼마나 되든, 돌사자 중소기업의 융자 난제는 풀어야 할 것으로 보인다.

최강을 하는 것이 기본이다. "신용대출 규모가 늘어난 뒤, 어떤 소기업도 신용을 받을 수 있는 것이 아니다"고 말했다.

어제 은감회 관계자가 그렇게 생각했다.

“우우우를 돕는 것은 은행의 근본이다. 신용대출 규모를 어떻게 높여도 적자 기업은 여전히 은행이 지지하는 대상이 아니다. 벤처가 여전히 중요하기 때문이다.”

시공상은행 채행장도 장기적으로 발전해 문제를 본다.

그는 한몫 계산했다: 전국적 상업은행에 따라 신용대출 규모가 5% 인상, 전국 상업은행은 올해 약 2000여 억의 신용대출 규모를 증가하고, 8개 상업은행은 약 250억, 전국 31개 성시, 단계별로 현시급 지점으로 나누어 1억 위안 정도 된다.

이번 국가가 신용대출 규모를 높여 어떤 소기업도 돈을 대출할 수 있다고 할 수는 없다.

더 많은 소기업들은 모든 생존희망을 여기에 기탁해서는 안 되고, 국가를 타고 소기업의 ‘ 동풍 ’ 을 다시 한 번 지원해야 한다. 낮은 수준의 곤경에서 벗어나 강기업으로 우대 기업으로, 신용도와 발전 전망에 의존해 신용 대출 지원을 받아야 한다.

상업은행으로서 여전히 ‘ 구별대우 ’ 를 고수하는 정책은 신용도가 좋고 시장, 발전 전망이 있는 소기업에 대해서는 신용대출 규모를 상관없이 지원해야 한다.

상반기 공업은행은 대출 1개보다 2억 7000만 증가, 신용의 80%가 비교적 높은 중소기업으로, 이것이 대조증이다.

  • 관련 읽기

연구 개발은 본이전기지 동완 구두로 생사강도를 보냈다

직원
|
2008/8/7 0:00:00
10285

'융자난'도 영파 중소기업 주에게 근심을 끼쳤다.

직원
|
2008/8/6 0:00:00
10263

복건신발 창업 융자 추진회 12일 천주에서 열린다

직원
|
2008/8/6 0:00:00
10315

연해 중소화 기업의 분화 현상이 부각되다

직원
|
2008/8/6 0:00:00
10247

신혁업 등 노동력 부족은 3년 만에 처음으로 감소하였다.

직원
|
2008/8/6 0:00:00
10251
다음 문장을 읽다

올림픽에는 초연 없는 패션 전쟁이 펼쳐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