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상장화 기업들이 발표한 실적 예고에 따르면 여자 신발 수도꼭지 업체 백리 동점 판매가 0.5%를 제외하고 천바이두, 다프니는 모두 5.1%와 9.2%를 기록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의 탐구자 역시장이 63% 에 달하는 `strong `의 `의 `의 `의 `의 `의 `의 `
‘p ’은 퇴세 속에 옥외화, 옷 등 위주로 업무를 진행하는 탐로자들이 예쁜 성적표를 내놓았다.
탐로자 2013년 반 연간 실적 예고에 따르면, 기간 내에 영업 수입이 5.14억 원으로 전년 대비 약 35% 증가한 순이익 0.97억원으로 전년 동기보다 63%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최근 발표한 2014년 주문회 경우 2014년 봄 여름 제품 선물 주문 금액은 누적 7조80억원으로 전년 대비 20% 성장했다.
회사 측은 최근 85% 이상의 판매 수입은 매년 두 계절 선물 주문회에서 선물 주문서 결정으로 이번 주문은 회사의 2014년 상반기 경영 실적에 중요한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설명했다.
최소한 2014년 상반기, 탐로자의 표현은 낙관적인 것으로 보인다.
바로 < p >
‘p ’은 또 다른 야외 브랜드인 콜롬비아의 올해 1분기 재보에 따르면 전 세계 판매 실적이 3.48억달러로 전년 대비 4.3% 증가했으며, 이 중 아시아 시장의 업적이 가장 빨랐으며, 세계 `a href =‘htttp://www www.sjfzexm.com `의 구두 제품 `가 `가 `가 `의 증가폭이 비교적 커서 동기대비 11% 증가했다.
반면 지난해 4분기 아시아 태평양 시장 판매 동기 대비 6퍼센트 증가도 1.32억 달러에 이른다.
미국 본토를 제외한 중국 야외 시장은 이미 콜롬비아의 증가량이 가장 큰 시장 중 하나가 된 것으로 알려졌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 업계 분석 '-'strong' '' '-'의' '
바로'strong '-'해외 판매 시장 위축 유명 브랜드 경쟁이 우세하다' '-'strong' '' -'의 ''의''의 분배 ''
'이전에 중국 외판화 45억 켤레에 이르렀는데 작년에 35억 켤레밖에 안 남았다'고 했다.
광동성 `a target =`u blank `href =`http://wwww.sjfzxm.com `의 피혁 ` `a `협회 이사장이 신속보 기자에게 알려 2009년 이후 금융위기로 국내 구두업 판매 초기 영향을 받아 최근 들어 경제적 환경이 나빠졌으며, 구두업은 "예전에는 주문서가 끊이지 않아 고민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
바로 < p >
'http:'www.sjfzm.com'에 따르면'해외 판매 시장이 줄곧 국내'a http:'http:'wwww.sjfzexm.com'을 통해'신발업계 `가 `가 `가 `ts `가 `를 7t `의 판매를 통해 주로 유럽미 ·일본 시장이 급감한 후 구두 시장을 돌아볼 수밖에 없었는데 `국내에 이미 몇 대 유명한 기업이 대량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다.
국내 판매의 수도꼭지 기업은 두 루트를 통해 시장을 점거하고 있다. "전문점, 둘째는 전매장이다."
백리가 현재 전국에서 12532개의 전매 사이트를 보유하고 있으며 지난해 데이터에 따르면 전국 여자 신발의 15% 가량으로 매출액이 20% 가량 높았다.
바로 < p >
은 임대료와 인력 원가 등극에 따라 유명 브랜드의 확장로를 복사하기 어렵다.
한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백화점은 매장 브랜드를 뽑을 때 각각 35 ~40%로 뽑았고 유명 브랜드를 20%로 뽑기 위해 각종 부가혜까지 제공했다.
"강자가 강할수록 약자가 약해질수록 브랜드 영향력은 이 날을 견딜 수 있을지 결정된다."
이녕은 언론 인터뷰에서 언급한 것처럼 추운 겨울이 지나면 시장이 따뜻해지고 더욱 철저한 회사들이 선기를 얻게 될 것이며 좋은 명성을 가진 브랜드 기업들이 더 큰 발전을 거둘 것이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기자가 방문 ` `strong `가 ` `
바로'strong'의 터미널 마케팅이 너무 많아서
의 재고 문제는 이미 한 브랜드의 난제를 겪고 새로운 속보 기자가 시장에 방문한 것을 발견하고, 재고 판매를 위해 이미 구두류 브랜드의 1위가 되었다.
오강 전문점 내에서 신속보 기자는 지난해 겨울 남자 신발이 판매하는 것을 보았고, 수량이 적지 않아 신발 한 개에 깔려 3.8퍼센트까지 늘어났다.
백리, 그가 키스고양이, 토요일을 포함한 여자 신발 브랜드는 모두 4퍼센트에서 7퍼센트 할인 혜택으로 여름철 신상 할인이 적지 않다.
고양이에게 키스한 점원들은 신속보 기자에게 "올해 들어 줄곧 세일 활동이 있었다"고 말했다.
반면 탐로자 내에서도 세일 행사가 있다. 점원은 “야외화는 인기가 많기 때문에 성가가 높고 어느 계절에 신어도 과언이 아니다 ”고 밝혔다.
평소에는 많은 사람들이 부조하여 판매가 100% 달성할 수 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의 뉴스 링크 `
바로'strong'의'촉전 '관계자' '''가 '' ''가''가 '' ''가''가 ''를 걱정하는 분'이 있어요.
은 지난해 초 국내 최초로 출시된 야외 브랜드 탐로자 건설이 자영 인터넷 쇼핑 플랫폼을 건설해 지금까지 선상 상가가 블루 바다를 개척할 의심도 없다.
올해 5월 탐로자는 6000만원으로 전자회사를 설립해 야외산업 관련 분야의 핵심 자원에 대한 투자 통합 플랫폼이라고 밝혔다.
회사에서는 전기상 옥외 대플랫폼으로 발전하려면 연간 1억 투자를 하면 5년부터 8년까지 방송상 플랫폼 수입의 50% 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된다.
바로 < p >
사전의 화태 증권은 탐광자가 전기업체 브랜드 아켄노 (ACACANU) 와 기획선상에서 야외 플랫폼이 빠르게 확대되는 신규 호외군을 포함해 미래 전자상들이 예상보다 20% 이상에 이른다고 분석했다.
반면 아웃도어 업계에서는 선상 업무가 폭증하는 새로운 채널 기회를 더 많이 구현하고, 수도꼭지 브랜드 인지도와 고가가 제품보다 우수한 탐광자는 인터넷 쇼핑 주력 아웃도어 브랜드다.
바로 < p >
2011년 중 우매망은 본격 상위권에 오르며, 백려 같은 두터운 자금과 상품의 배경을 가지고 있으며, 이 온라인 상업도시는 오히려 발전이 방해되고 있다.
지난 7월 초 유명 전기 상인, 선전 감전 전자 상무 유한 회사 창시자 공문상 은 웨이보 에 발표 했 다. 원 백 리 전자 상장 사장, 우매망 고급 부총재 사운립 이 떠났 고, 이미 직무 텐센터상 에 입사 했 다.
지난 2월 CMO 서뢰는 이미 퇴직하고 옛 동네로 복귀했다.
바로 < p >
‘p ’은 백리에 가까운 한 인사에 따르면 우매가 초기에 경동과 범객이 두 명의 VP 를 파왔고, 서뢰와 장소군이 파견된 장학군을 비롯해 화물 구매 및 타오바오 판매를 담당하는 사운립 등이 10점 강대해서 당초 초에 초반에 초반한 호화 관리팀은 한 사람만 남았고, 백리의 촉전의 길이 쉽지 않다.
"전기상업계에서 유명한데 소비자는 오히려 매우 적다는 것을 안다."
이것은 바로 업계에서 우매망에 대한 평가이다.
바로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