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브라질은 신발의 편안함을 중시하여 신발 제조 산업이 세계 3위를 차지한다

2013/4/13 18:18:00 95

브라질 신발신발산업브랜드

브라질의신발좋아, 여름에 사람들이 입는 헤링볼라부터.어떤 동료는 기자에게 브라질산 브랜드 헤링본 한 켤레를 사는데 5600위안이 든다고 말했다.이렇게 비싸도 유행을 따르는 젊은이들은 여전히 즐겁다.브라질 신발은 왜 이렇게 유명하고 이렇게 높은 가격에 팔릴 수 있습니까?박람회 기간에 본 인터넷 기자는 방문한 브라질에서가죽기술 연구소에서 답을 찾은 것 같습니다.


연구소는 매우 평범한 2층 건물에 설치되어 있어 국내 대다수의 기품 있는 연구 빌딩에 비해'초라하다'는 두 글자로 표현할 수 있지만, 바로 이 건물에서 과학자들은 세계 첨단 신발 제조 기술을 연구하여 브라질의 신발 제조 산업에 응용하고 있다.


이 연구소 역학연구실험실 주임인 밀턴 박사는 중국피혁망 기자와의 인터뷰에서"브라질은 세계에서 신발의 편안함 연구를 하는 유일한 나라"라며"이 연구를 하는 연구소는 브라질도 이 한 곳뿐"이라고 소개했다.연구소는 주로 공학, 인체역학 연구를 진행하며 여러 나라와 협력 프로젝트가 있다.비율로 볼 때, 90% 는 본토 제품 기술 연구에서 나왔고, 10% 는 유럽과 미국 프로젝트의 연구였다.


인터뷰 기간 밀턴 박사는 기자에게 신발이 서로 다른 재료, 서로 다른 환경, 서로 다른 수력 조건에서 변화하는 연구 성과를 상세히 보여주었다.그는 보조인원으로 하여금 특질의 마루에서 회전하게 하고 컴퓨터에 나타난 수력변화를 통해 기자에게 과학연구원리를 설명하게 하였다.각 스텝의 지면 수력 상황을 통해 편안함을 모니터링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스텝 체크를 통해 나타나는 혈액순환 정도를 당뇨병 환자에게 보조적으로 판단하는 원리를 소개한다.이러한 연구를 통해 과학자들은 서로 다른 데이터에서 신발의 편안함에 대한 사람들의 수요를 얻어내고 실제 응용을 진행하여 브라질 신발 산업의 시장 경쟁력을 높인다.


브라질의 신발제조가 세계적으로 명성을 떨치는데 어떤 관건적인 요소가 있는가에 대한 기자의 질문에 대해 연구소 력학전문가 아루이시오박사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첫째, 브라질은 높은 수준의 기술연구기구를 갖고있어 산업이 시장을 조사연구하고 공예를 개선하는데 도움을 줄수 있다.둘째, 세계 유명 스포츠 브랜드와의 협력에서 세계 최고의 기술이 잘 보존되어 브라질 신발 제조 기술의 향상을 촉진시켰다.셋째, 브라질 디자인은 자신의 특징을 두드러지게 하여 세련되고 참신하며 특색을 가지고 있다.


취재 중 기자가 알아본데 따르면 브라질제화산업은 세계 제3위를 차지했으며 전국적으로 8000여개가 넘는 공장이 각종 신발을 생산했다.10개 이상의 주가 신발 제조 생산 계획을 신발 산업 협회의 관리에 포함시켰습니다.신발류 제품의 수출액은 전 세계에서 8위를 차지하며, 제품은 140여 개 국가와 지역에 멀리 팔린다.현재 중국에는 여러 개의 브라질 신발 가게가 문을 열어 정통 브라질 디자인과 제조 신발을 판매하고 있다.

  • 관련 읽기

최근 국내 각지의 방적 시장 시세 요약 (04.12)

시장 시세
|
2013/4/13 10:01:00
162

의류 네트워크 판매가 새로운 시대에 뛰어들 것이다

시장 시세
|
2013/4/13 0:42:00
142

운동화 시장은 재고 바겐세일'부기'에 의지하기 어렵다.

시장 시세
|
2013/4/12 14:54:00
78

복장 에서 새 라운드 에서 하이단 의 복장 범위 운동 을 일으켰다

시장 시세
|
2013/4/11 19:42:00
76

홍성르크 이녕 등 스포츠 브랜드 상품의 품질이 의혹을 받았다

시장 시세
|
2013/4/10 23:12:00
203
다음 문장을 읽다

브라질 가죽업 품질 발전의 2: 신발의 편안함에 부지런히

브라질의 신발이 좋다는 것을 알게 된 것은 여름에 사람들이 입는 인자로 시작된다.동료가 기자에게 브라질산 브랜드 인자 한 켤레를 사서 오육백 위안을 써야 한다고 말했다.이렇게 비싼데 패션을 몰고 다니는 젊은이들은 여전히 기뻤다.그리고 왜 브라질신발이 왜 이렇게 유명한데, 다음은 세계 의상 신발 모자망에서 작은 편성으로 여러분을 데려다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