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겨울 각색의 스웨터의 고조로 컴백하여, 고급스러운 스웨터가 인기를 끌었다.
은 1970년대 대홍대보라 가 너무 지나서 이후 수십 년 동안 터틀넥 스웨터가 대열되지 않았기 때문에 뚜렷한 시대적 특징을 두고 뒷걸음치기도 했다.
하지만 올 시즌 스웨터의 고조로 컴백하면서 터틀넥 스웨터도 다시 유행을 이루며 < a http: wwww.sjfzxm.com > 에 맞추어 를 배합하면 안 되는 트렌드 선택이 된다.
바로 < p >
'p style ='text -align:center '''img border ='align ='center 'src ="//uploadimages /2012 /2012 /2012 120408529 u sj.JPG''
'스낵'이'스웨터'가'불황기'를 떠나기 위해서 '< <미스 strong >을 대표님 지금 대표님 대표님 대표님 대표님 대표님 대표님 대표님 < 스낵 >
'탑 스웨터'의 명칭은 중국어에 명백하지만 영어국가에서는 다른 이름을 부여했다.
영국에서는'polo neck'이라고 부르거나'roll -neck'(롤넥)'으로 불리며 북미는'turtleneck'(거북넥)이라고 불리며'이넥'으로 이름을 올리지만, 손가락이 높고 원통형의 스웨터였다.
바로 < p >
에 따라 의 의상 (의상 /A)"에 따라 15세기에 이미 나타났습니다.
19세기 말기, 보온 성능이 뛰어난 하이칼라 스웨터는 굵은 노동자, 운동선수와 선원들의 상투적인 차림으로, 20세기에 들어서면서 학자와 예술가 등 뇌노동 일족의 표배였고, 이후 유럽 영화배우 마스틸로 앤니와 Yves Monand 등의 연기로, 하이칼라 스웨터가 마침내 젊은이들의 눈에 띄는 패션이 됐다.
바로 < p >
‘p ’은 1970년대 대열을 겪은 이후 터틀넥 스웨터가 상당히 오랜 시간 접어들었다.
많은 사람들에겐 70년대와 간계를 벗어날 수 없는 것 같기도 하고, 좀 낡았다.
다행히도 2012년 가을 겨울 이 이 각판 의 인상을 종결해 켄지, 시모 스퍼터, 헤엠스와 프라다등 브랜드의 하이라이트 석방으로 하이칼라 스웨터가 더욱더 활보적으로 유행 무대에 복귀했다.
바로 < p >
'strong '학원, Steve Jobs
‘p ’은 영국 영화인 No? l Coward 가 미국에서 인기 있는 만큼, ‘a http: ‘wwww.sjfzm.com /news /index.u.aast ’를 통해 ‘터미널 스웨터 ’를 통해 ‘a /a ’가 지난 20년대 미국 중산층의 패션 트렌드였다.
반면 50년대 말기'타이트넥 스웨터'(tight turtleneck)가 등장하면서 미국의 하이칼라 스웨터 문화가 발아했다.
그 시절에는 터틀넥 스웨터가 열중하는 미국 학생들의 가장 사랑으로 목덜미를 붙인 터틀넥은 대학파가 강조한 깔끔하고 깔끔하고 깔끔하고 깔끔하고 깔끔하고 깔끔하고 깔끔하고 깔끔한 후부터 높은 스웨터 문화가 미국에서 발전하는 데 큰 영향을 미쳤다.
바로 < p >
'p'은 미국 대중의 하이넥 스웨터 인상에 영향을 미친다. 그리고 앱 전 CEO Steve Jobs.
그의 제복식 머리와 엄격한 의미 있는 터틀넥 스웨터는 다를 것이지만 미국의 패션부흥에 의혹이 있다.
바로 < p >
'p style ='text -align:center '''img border ='align ='center 'alt ='src ='src ='uploadimages / 2012 /04 /2012 2012 04085329 u sj.JPG'
바로'strong '(영국 신사 영화배우 최애 < < < strong >
'프틴 러시아 대통령과 그리스 전 총리 파판드리오'는 누구나 다 아는 터틀넥 스웨터를 입고 가장 대표적인 남자들도 영국 영화남성까지 꼽힌다.
앞서'007 특공 '피리어스 브라운은 말할 것도 없이 최근 인기 많은 톰 하이드레스트 ('복수자들 연맹','전마'), 벤 웨스트 ('운도', 007:천항살기') 등 당홍 소생도 마찬가지로 하이칼라 코트를 입고 영국의 신사를 가장 매치하는 추동행이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 오늘겨울 별치한 스타일 추천
'탑 스웨터'는 작고 역사적인 고전적인 옷차림이지만 올해의 대열은 여전히 색다른 신선한 디자인을 선보였다. 만약 스웨터가 노후추럴까 망설이면 아래의 선택은 당신의 고침침에 근심 없이 올 시즌 고깃 스웨터 트렌드 트렌드를 추적하게 할 수 있다.
바로 < p >
바로'strong '-'LINK' -'strong '' -'
'터틀넥 스웨터'는 현황에 대한 가장 과감한 무례함 ……
디자인의 간결한 넥타이를 비교해 멋을 부각시키며 나머지를 뽐냈다. ‘미국 유명 작가 존 베레드는 고깃 스웨터를 그렇게 평가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터틀넥 스웨터가 넥타이 규칙을 뒤집기 위해서 `사전rong `
‘p ’의 터틀넥 스웨터는 셔츠 넥타이와 스카프의 절호의 대역이다.
적당한 터틀넥 스웨터와 양복으로 코디하고 만찬이나 결혼식 등 중요한 공식석상에서도 태만하지 않고 승임을 할 수 있다. 지난 20년대 중반부터 공식 착장 규칙 남성의 가장 백전백전백전한 선택이다.
바로 < p >
‘p ’은 2012년 가을 겨울 켄지와 프라다의 남장 수장에서도 똑같이 배울 수 있다. 경박하고 합신한 스웨터 역시 셔츠 안에 있는 옷깃에 완벽한 ‘레이어드법 ’을 착용할 수 있다. 색상, 소재의 코디를 기억하면 ‘a http: ‘wwww.sjfzxm.com /news /index f.ast (f.aas)’을 선택하는 것이 바로 셔츠 칼라 높이를 초과하는 것이 가장 좋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표준 품질 | 안휘성 질감국: 니트 속옷 추출 합격률 100%
- 소비권 | 섬서성 질감국에서 30회 학생복장을 추출하여 조사하다.
- 사례가 직격하다. | 서안 품질 위법 행위 기업 블랙리스트 발표
- 조류 풍향표 | 가을 개성 맨투맨 도널에서 패션 트렌드
- 여성집 | 라이트 스웨터 +청바지 가을 코디 기본
- 창업판 | 5돌 창업판 관심: 기대 제도 비약
- 소비권 | 광서 시장은 아동복 70% 불합격
- 사례가 직격하다. | 산시 성 서성 전문 항목 은 영아 복장 의 품질 을 정비 한다
- 패션 브랜드 | 안젤라 베이비 마스터 가디가트 포즈 굉장히 놀라워요.
- 스타 디자인 | 고원원 왕비는 자유 공항 거리의 박자를 입고 매우 캐주얼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