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광교회: 일본 구매 업체 회율 감소 참도상 은 무역 좌절 을 우려 한다

2012/10/22 10:12:00 37

방직 복장광교회신발 전시 판매

 

광교회에서 주식회사 조목해외 사업부 부사장 임건은 고객들에게 최신 상품을 진지하게 소개한다.폐지판과 인쇄지 등의 물품을 완충성으로 만든다포장 재료장치는 많은 구매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전시석은 매우 떠들썩하지만 임건은 현재 강소에 공장이 설치되어 있고, 낚시도 문제에 있어서 양국이 평화적 해결 방식을 찾을 수 있도록 무역에 영향을 주지 않기를 희망한다.


일본 아베는 인산내직사 담당 기자에 따르면 이번 광교회가 1기 개막한 지 3일 동안 제품을 전시하는 중국 고객이 많다고 밝혔다.그는 회사가 지금 가장 개척을 하고 싶은 것이 중국 시장이라고 직언했다.


격력전기 해외 판매회사 손광휘 손광휘는 일본이 줄곧 격렬한 고객이었으며, 현재 격력은 이미 일본에서 비교적 높은 인지도를 얻었고, 그는 개인적으로 중일 관계는 양국 무역에 큰 영향을 끼치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일본 구매 업체 의 회율 이 약간 감소 하다


전에 중국이 있었어요.전시상웨이보에서는 이번 광교회 일본 고객과 유럽과 유럽의 고객이 많이 줄어들었다.일본 구매업체들만 보면 이번 전시 비율이 줄고 있다.


광교회에서 알기 때문에, 전개된 이틀간, 회의에 도착한 일본 구매자는 모두 936위이며, 회의 구매자 1.44% 를 차지했다.지난 번 광교회에서 이틀간 일본 구매업체는 1328명으로 회당매업자의 1.76% 를 차지했다.물론 최종 데이터는 3기 만에 집계된다.


광교회 뉴스 대변인 유건군이 발표회에서 전회광교회중 일본 구매업체는 6200명을 넘어 광교회에 참석한 2113개국과 지역 중 8위를 차지했고, 비율은 2.9%였다.낚싯섬 사태의 영향을 받아 이번 광교회 일본 구매업체 납득률은 낙관적으로 줄어들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유건군은 이번 광교회의 일본 무역기구, 공상단체, 다국적 구매구에 참석할 일본 대형 소매업과 수입 전시구에 참석할 일본 기업들이 정상적으로 회의에 참석할 것이라고 밝혔다.


"우리는 중국 제품만 하면 중국 현지에서 생산되는 제품만 생산한다."다국적 구매구에서 일본 항남상사 주식회사 유씨는 기자에게 항남상사는 DIY 건축 철금을 주체로 하는 일상 가정 용품 창고식 프랜차이즈 매장이다.이들의 의사에 따르면 기자는 어제 14시까지 32개 중국 기업이 이날 에어컨, 장홍전기, TCL, 영파성 난트전자 등을 포함해 16일까지 30개 기업이 방문했다.


최근 정보에 등록된 선전 워루스 과학기술 유한회사 마케팅 회장은 일본이 줄곧 중국 제품을 소비하는 습관이 있다고 말했다. 그들의 수요는 갑자기 바뀌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그는 회사가 걷는 중고단 노선에서 제품의 품질이 보장되어 일본에 수출하면 양국 관계의 영향을 받지 않을 것이라고 믿는다.


일본 입전시상 의 우려


간원상 주식회사 교본용 제작소 설비 장관은 중국에서 공장을 개설하고 판매를 확대하고 싶다고 말했다.그러나 그는 현재 이들이 전시 방문하는 기업은 말레이시아 중동 지역에서 주로 온 것으로 나타났다.


일본 아베 유한회사 전시석의 판매원은 이들이 전시하는 중국 기업들이 많지만 열정이 크지 않아 연락처를 남기지 못해 고객이 되기는 어렵다고 말했다.유럽과 미국, 중동, 남미 지역의 고객들은 매우 꼼꼼하게 물었고, 우체통을 남겼다.기자는 인터뷰에서 브라질과 이라크에서 온 구매자들이 다른 사이즈의 오퍼를 묻고 있다.


주식회사 보좌목 해외 사업부 임건 부사장은 현재 중국 강소설 공장에서만 판매되고 있다.그러나 낚시섬 요인을 고려해 "양국의 관계가 더 나빠지면 아프리카, 인도, 베트남, 남미주 등 시장을 개척해야 한다. 인도와 베트남 노동자 임금이 중국보다 훨씬 낮다"고 말했다.


9월 중일 쌍무 무역액은 300.84억 달러로 전년 대비 4% 하락했지만, 여전히 8% 증가한 것으로 알려졌다.이에 대해 대외 무역 데이터가 일정한 정체성이 있고 4분기에 나타날 수 있다고 전문가들은 말했다.


일본 무역진흥기구는 이번 일본 기업이 전시 참가한 조직자이며, 전시사업부 해외 관계자 직강틴 기자에게 각 기업의 피드백에 따르면 광교회 첫 이틀간 손님이 많지만 구체적인 데이터와 어떤 지역에서 아직 통계되지 않았다.


직강틸언은 이번 일본관의 기업은 모두 17개로 일본 지진재해 지역에서 온 것으로, 중소기업에 속하고, 그들의 제품은 각각 다르지만, 모두 일본의 제조, 고품질, 고성능, 환경 보호의 장점이 있다고 소개했다.


중일관계가 양측의 무역에 영향을 미칠지 여부에 대해 그는 “전시 계획은 일찌감치 계획을 세우고 지금은 기업들도 이렇게 참가하고 있다 ”고 말했다.

  • 관련 읽기

石狮外贸纺织业:行业出口回暖 未来形势仍严峻

시장 동향
|
2012/10/22 10:09:00
23

우산 의류업: 산업의 제2.5 산업

시장 동향
|
2012/10/21 13:11:00
19

대랑 기업 자주연발 신직기 등장'직물 교회 '

시장 동향
|
2012/10/21 12:57:00
22

소흥현 방직업: 업계 창의설계기지와 국제 패션 융합

시장 동향
|
2012/10/21 12:53:00
10

중국 니트업 "대기업화" 가 나날이 뚜렷해지고 있다.

시장 동향
|
2012/10/21 12:21:00
20
다음 문장을 읽다

면가 가 폭락 면화 누적 압력 이 심한 옷 은 오히려 싸지 않다

면화 가격은 2년 만에 최저, 면화 사재상들이 해처럼 지내면서 가장 처참한 직손실은 1억여 위안이지만 하류 면직품 가격은 높은 수준에 불과하지만 솜옷은 조금도 싸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