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부터 가죽 옷까지 70도 기술공예
디자인
만들고 싶다
가죽 옷
우선 설계를 해야 한다.
설계 코너는 토론, 손그림, 도면 만들기, 칠판, 밀판, 썰판 등 부분이다.
토론하다
할 수 있다
복장
조류의 의미 신호 후
디자이너
이들이 컨디션에 들어섰다. 가죽옷의 스타일, 스타일, 색깔, 그리고 각 부분의 가죽 원단 등 사회 패션의 스타일을 포착하고 트렌드의 발걸음을 따라 우리 디자이너가 꾸준하고 열정에 집중하고 있다.
이 코너는 대체적인 디자인과 색깔을 토론할 뿐이다.
구체적인 디테일 부분은 손으로 완성해야 한다.
손그림
필름은 토론한 대안에 따라 디테일한 설계를 하고 그려내는 것이다.
한 장
옷
그려서 완성하다.
이 단계는 모든 제복 코너의 영혼이다.
손으로 그리는 과정에서 먼저 전체 옷의 비율을 살펴야 한다. 반드시 디테일, 넥, 주머니, 허리, 소매 등 디테일 부분, 디테일 부분에 그려 완성된다.
도면을 만들다
도면 을 다 그려 놓고 컴퓨터 기술 을 이용 한 설계 도 를 일정 한 비율 을 입력 컴퓨터 에 입력 한 뒤 조판 을 한 뒤 도 판자 를 이용해 도면 출기 를 이용해 도면 을 확대 한 종이 에 인쇄 한 장 에 인쇄 한 후 그림 을 백지 에 탑재 한 뒤 도 뒤 의 도면 을 편리 한 도면 이다.
밀판
추판은 컴퓨터에 설계도를 정리하고 확대 부호를 하는 것이다.
여기에서 우리는 설계된 도면, 스캔 기구를 이용해 컴퓨터에 쓸어 놓는다. 이 코너는 특히 주의해야 한다. 도표의 선로 하나하나 조금씩 읽어야 한다. 그러나 스태프들은 반드시 꼼꼼히 꼼꼼하게 해야 한다. 일단 설계도가 문제가 생기면 많은 디테일이 손상되거나 착오가 되어 최후의 결의에 영향을 준다.
모든 그림이 컴퓨터에 읽히면 쉽게 조작된다.
다음은 슬레이트를 하고 정리를 하고 코드를 넣어주세요.
판목판
끝나면 판넬에 올려 판넬을 배열하는 것이 합리적으로 종이를 이용하여 자원 낭비를 피하게 된다.
다 정리한 뒤 썰어판 을 진행해야 한다. 조작자 는 컴퓨터 에서 간단히 정리 를 한 뒤 판 을 썰기 시작하는 것 은 기본적으로 자동 으로 썰 어 금방 썰 어 다.
반제품
절단기를 이용하여 썰어 낸 견본을 정밀하고 정교하고 필적이 또렷하고 표시도 매우 정확하다.
견본을 다 썰었다.
견본이 준비된 후 가죽의 원료 문제이다.
가죽 자체에 특이한 맛이 있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가죽 옷을 입는 것이 몸에 해롭기 때문에 안전 문제가 중요하다.
하지만 안심하십시오. 현재 가죽 옷의 원료는 모두 국가 물감 검사연구원을 거쳐 관문을 닫았습니다. 그들은 가죽 재료에 대해 엄격한 품질 검사를 하여 가죽 옷의 품질 안전을 확보했습니다.
자, 환경 보호 문제가 해결되었으니 가죽옷을 만들어야겠다.
여기에서 *** 여식 짧은 가죽을 선택하여 원리를 상세하게 소개합니다.
가죽 옷 제작
가죽 옷의 제작 주요 단계는 껍질, 재단, 검정, 안감, 안감, 봉제 등 몇 부분이다.
자, 곧 우리 기술총감 후 선생님을 따라 생산 작업장에 가서 보세요.
첫 번째 공정은 껍질을 맞추는 것이다.
껍질을 맞추다
껍질을 맞추는 것은 가죽의 색깔, 두께에 따라 옷을 한 벌씩 입는다.
가죽과 배합
골라내다.
먼저 가죽을 탁자 위에 펴고 가죽의 껍질 머리와 껍질 사이를 접고 머리를 위로 향하고, 꼬리를 아래로 향하고, 껍질 한 장 씩 늘어놓는 간격은 3cm 정도, 그리고 가죽의 두께를 만져 얇은 가죽을 고르세요.
그 후 색깔을 매치해야 하고, 색깔이 일치하는 가죽을 골라야 한다.
잘 코디한 뒤 허구리 껍질 껍질 부분에 손상된 부분이 있는지 자세히 살펴보고, 은펜으로 위에 표시를 해놓으면, 썩은 껍질, 허구리, 배탈피 (동물 배의 부분), 긁기 때 긁는 부분), 가죽 바닥이 불평등 광택도가 없는 부분에 대해 선택하면 겨드랑이 부위를 붙일 수 있다.
가죽형에 따르면 우리는 각 가죽을 B 급, C 급 3부분으로 나누고, 합리적으로 견본을 배출할 수 있으며, 이렇게 하면 낭비를 합리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껍질을 맞춘 후 곧 껍질을 잘라야 한다.
껍질을 자르다
가죽 옷 의 외관 의 일치성 을 만족시키기 위해서, 사용 시 에는 껍질 이 위로 향하도록 주의해야 한다
가죽
꼬리를 아래로 향하여 세로로 자르다.
가로판은 전체 옷의 수직감에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이다.
옷의 앞편, 뒷편, 소매 및 기타 부위는 함께 배열하여 재단할 수 있다.
또한 각 조각이 부족하지 않고, 잔차 없이 옷을 재단한 후에는 줄어들지 않는다.
재단영화 과정에서 주의해야 한다
가죽
신축성이 있고 가죽이 재단된 후 다시 샘플과 맞추고 크기가 일치하는지 살펴보면 가죽과 견본의 크기가 0.3센티미터를 넘지 못하며 사용한 겨드랑이 송피는 18센티미터를 넘지 못하고, 폭이 3센티미터를 넘지 못한다.
재단할 때 허리를 걷는 부위를 주의해야 한다. 이 점은 종이 모양을 할 때 이미 그렸고, 또한 뒤의 봉제를 편리하게 하기 위해 가죽 옷을 대칭하여 정칭한다.
옷깃에 표시를 붙여서 뒤의 일이 뒤섞이지 않도록 해야 한다.
각 옷은 반드시 견본에 약간의 위치를 그려서 잘라야 한다.
옷을 재단한 후에도 자율검사를 해야 하며, 다편들이 적은지 아닌지를 살펴본다.
검사가 끝난 후, 순서대로 가죽을 겹쳐 묶어 끈으로 묶어 다음 검정으로 연결한다.
{page ubreak}
필름
시사회가 재단된 가죽 필름을 받아 검사하다.
옷을 열어 복판판에 널려 검증을 하다.
우선 옷 조각의 수를 점검하다.
복판과 복판의 사이즈는 0.3cm 차이 없이 0.2 -0.3cm를 넘으면 안 된다. 겨드랑이 밑 송피는 3cm, 10cm 길이를 넘으면 안 된다. 매 조각 조각에 입을 잘라 놓은 지 여부를 점검하고 견본과 대응한다.
검사할 때 전체 옷 효과를 주의하여 옷의 전체적인 효과에 영향을 주는 것은 반드시 처리해야 한다.
그에 맞는 기호가 붙었는지 점검하다.
검사를 다 한 후 문제가 없다면, 묶음을 잘 정리할 수 있고, 아래에 깔려 안감을 줄 수 있다.
됐다. 가보자!
누르다
블라인드를 누르는 것은 옷 위에 얇은 셔츠를 깔고, 여기에 있는 셔츠는 미리 준비되어 있다.
각 부분마다 안감을 누르는 것이 아니라, 주로 다른 재료와 소매의 가장자리에 깔아야 한다.
안감을 누르기 전에 반드시 면직으로 깨끗한 기계를 닦아야 한다.
그리고 압력 안감 기계의 스위치를 열어 안감기 온도를 100 ℃———120 ℃로 조정하면 최고 온도는 130 ℃를 넘어서는 안 된다. 일반적으로 7 ~10초에 통제된다.
가동 속도는 4 -5단 사이에 통제된다.
이곳은 먼저 가죽 머리로 시험해 보고, 다시 안감을 줄 수 있다.
우선 옷을 열어 평평하게 깔고, 셔츠와 옷감을 정리한 뒤 안감을 누른다.
주의자: 라이닝 라이너에 남지 않도록 하세요.
그리고'앞쪽, 뒷쪽, 소매, 칼국수, 앞면, 다른 재료의 순서에 따라 배치, 안감에 힘을 주지 않도록 주의하고, 껍질이 안감에 휘말리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각 부분의 옷조각이 깔려 감축된 후, 옷조각이 얼마나 적은지 확인하고 광주리에 넣어 공정을 전달해야 한다.
안감을 만들다
다음 소개는 안보 만들기.
이 옷의 안쪽은 꽃색 비단이다
천
.
안감은 이미 견본으로 재단하였으니, 우리는 바로 봉제할 수 있다.
봉제할 때는 꼼꼼하게 해야 한다.
봉제가 끝난 후에는 다림질을 해야 한다.
다림질 시 증기의 크기에 주의하여 원단의 얇은 두께에 따라 증기를 조절한다.
우리는 다리미질을 2.5 ~ 3편, 이때 온도는 다리미에 적합하다.
안감의 합봉 부위를 거꾸로 데우다.
모두 완성된 후 다시 한 번 자세히 검사할 때는 반드시 주의해야 한다. 안쪽에 상처가 있으면 안 된다. 안쪽의 앞쪽 조각, 뒷부분, 소매의 틈새가 정확하고 평복, 순직, 바늘 거리는 균일하게 일치해야 한다.
봉제할 때는 대위 자름을 맞추고 위아래층에는 안감 현상이 있을 수 없다.
자, 안감은 완성되었다.
이제 가죽옷 조각을 봉제해야 합니다.
봉제
우리가 만든 이 가죽은 주로 앞쪽, 뒷쪽, 팔, 옷깃 4개를 포함한다.
먼저 앞면이 어떻게 완성되었는지 한번 봅시다.
전편의 봉제
앞쪽은 앞쪽 어깨, 앞쪽 편, 앞쪽 편, 앞쪽 편, 앞쪽 편, 패스, 포켓 5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재봉을 편리하게 하기 위해, 우선 우리는 옷의 가장자리에 선을 그리며, 정선이라고 하고, 봉제 기준으로, 작은 옷과 부분은 봉제되지 않는 옷의 가장자리에 붙이고, 옷깃의 가장자리에 붙여 붙이기. 예를 들어 옷깃의 가장자리와 다른 옷의 모퉁이 부분과 다른 옷의 모퉁이를 그려 놓는다.
정선에 붙여 달라고 요구하는 것은 봉제 때 틈새 이동을 방지하기 위해서다.
재봉하기 전에 가위로 앞쪽 표지점을 잘라야 하는 곳이고, 바로 허리를 걷는 부위였다. 이 여장에는 허리를 걷는 것이 관건이다. 그래야 가죽 옷의 허리 판형을 드러낼 수 있다.
점대로 자른 후 재봉틀로 재봉틀을 만들어 줍니다.
재봉이 완성된 후 풀을 묻히고 손가락으로 도토리를 누르고 망치로 몇 번 두드려 보세요. 노크는 것이 더 평평하게 보이죠? 앞쪽을 준비하고 네크라인으로 네크라인을 잘라서 세 개의 블록을 묶어줍니다.
봉제 과정 중 그루터기를 평평하게 하고 밀가루를 꿰매야 한다.
다음은 포켓을 붙인다.
가죽 옷에 봉제된 포켓은 다양하게 단짝 포켓, 쌍가마 포켓, 나란히 포켓, 입체 포켓 등을 포함한다.
우리 이 가죽옷은 주머니를 붙인다.
먼저 포켓의 견본에 따라 앞부분에 표시를 하고 포켓을 붙이고 포켓을 붙일 때에는 반드시 바르고, 명선은 고르게 고르게 고르게 고르게 정돈해야 한다.
다음은 단추를 달았습니다. 이것은 가죽 옷의 앞쪽 조각의 어려운 부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눈꺼풀을 앞쪽 부분에 올려 선을 두 번 눌러 어두운 실을 두 번 자르고 가위로 두 줄 사이의 실을 가르고 눈꺼풀을 잘라서 잘라 낸 구멍에서 뒤집어서 접착물을 묻혀 손가락으로 눈꺼풀을 평평하게 눌러 붙여 붙여 붙여 붙여 붙여 눈꺼풀을 묶는다.
바늘과 꼬리바늘의 양끝은 반드시 정렬해야 한다.
단추가 완성되었다.
또한 주의해야 한다: 이 가죽은 단추가 두 개밖에 없으니 단추를 달을 때는 두 개의 단추를 꼭 잡아야 한다.
이 사소한 부분들이 완성된 후 앞부분의 봉제도 완성되었다.
자, 우리 곧 뒷판 봉제 진행합시다!
뒷조각의 봉제
뒷부분은 주로: 뒷어깨, 뒷편, 뒷편, 뒷편, 뒷편, 뒷쪽 부분
뒷부분의 제작은 전편 제작보다 조금 간단하므로 봉제 후 일정에 주의하여 넓게 남겨 두는 것이 좋다. 명선은 고르게 고르게 고르게 정리해야 한다.
뒷부분에는 약간의 난이도를 요구하는 것이 구김 부분이다. 이것은 전문적인 구김기에서 조작하는 것이며 속도가 빠르고 품질이 높다.
보세요, 구김살이 잘 되었어요.
기술 코너가 완성되었고 주름을 뒷부분에 바느질해 뒷부분까지 완성했다.
소매,깃의 봉제
앞쪽, 뒷쪽 부분은 준비되었으니 소매와 깃을 꿰매야 한다.
먼저 소매, 소매는 상대적으로 간단하고, 큰 소매, 작은 소매, 소매 세 부분을 포함한다.
소매 를 만들 때 큰 소매 를 아래 소매 를 위 에서 봉제 를 마지막으로 한 통 을 만들어 온라인에 고무 를 묻혀 망치 로 몇 번 두드려 평평하게 손질하여 소매를 뒤집어 줍니다.
그리고 소맷부리에 좋아요.
소매 라인에 따라 소매 구멍을 자르고 뒤집어서 정리해 줍니다. 더욱이 소매 위에 위치를 이용해 소매 위에 두 줄 밝은 라인을 만들어 줍니다. 이렇게 하면 소매 끝을 완성합니다.
또한 소매도 완성되었고, 완료된 후 소매의 뿔 부분에 주의하여 대칭, 평평하게 유지해야 한다.
옷깃의 봉제와 다른 부분의 제작은 똑같아서 자세히 말하지 않는다.
됐어, 소매, 깃도 다 됐어.
전체 봉합
준비가 다 되었으니, 전체에 봉합해야 한다.
통봉합 (때로는 스웨터)이 앞쪽, 뒷쪽, 소매, 깃, 안감, 안감 대부분을 모아 옷을 만든다.
더 이상 말하지 말고 어서 좀 봐, 우리 스승은 이미 시작되었다.
먼저 앞부분을 모아 봉합할 때 주로 자른 대위를 주의하고, 입을 잘라 맞추어야 가죽옷을 반듯하게 만들 수 있다.
이렇게 조끼 모양은 완성되었다. 이어 옷깃을 꼭 올려 효과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하고, 그 다음은 소매에 소매를 올리면 특히 어깨가 매끄럽고 부드럽고 소매 위에 단정하고, 소매 길이가 단정하고, 옷 껍데기를 만듭니다.
안천은 비단 원단이라 잘 파악이 안 되니 주의해야 한다.
보세요, 가죽옷을 다 만들었어요!
뒤 정렬 뜨겁다
가죽옷을 다 마친 후에는 반드시 데워야 한다. 이 고리는 반드시 없어서는 안 된다.
다리미 온도를 2 -3.5기어 (다른 원자재는 다른 시간 제어), 항온 후 뜨거워진다.
앞쪽 껍질, 주머니, 스탬프, 스프링 모두 평복 (다리미와 가죽에 직접 접촉을 피하기 위해 가죽을 파마할 수 있으며, 여형의 가슴점 부위는 벤치 옆 동그랗게 다림질을 해야 하며, 다리미는 가슴 점의 사방에 파마해 포마한 뒤 형태로 만들어야 한다.
뒷면을 파마대 위에 펴 놓고 북부위를 펴고 등어깨 부위를 가로로 파마하고 소매와 몸의 바느질을 보장해야 한다.
소매는 뜨거운 걸상에 걸쳐 올릴 수 있다.
각 부분마다 파마를 마친 후 완제품 가죽 옷도 대체로 완성되었다. 데친 후에도 늦출 수 없으니 꼼꼼히 한 번 검사해야 한다.
조급해 하지 마라, 사실 단추를 달고 있는 코너가 하나 더 있으니, 이것은 수공으로 완성해야 한다.
수공 (단추)
이 옷에는 단추를 달고 가죽 옷의 단추 라인이 좀 길어야 한다. 보통 가죽이 원단보다 두껍고, 가죽 밑에는 매듭을 얹어야 더욱 튼튼하다.
봐, 우리 스승님, 한 땀, 한 땀 한 땀, 얼마나 열심히, 어느덧 단추를 다 박았다.
검증
완벽한 가죽옷 제작 과정에 대한 필수 부분인 검사도 포함된다.
가죽 의상의 품질을 보장하기 위해 우리는 ‘봉제 공예 요구 ’와 ‘제품 품질 기준 ’에 따라 검증해야 한다.
자, 우리 검사원 따라 같이 가보자.
검사의 내용은 주로: 가죽 옷 전체의 외관은 아름다움을 조화시켜야 한다.
포켓의 크기, 색상 깊이가 일치한다. 포켓에는 틈이 없어 손상이 없다.
문과 섶을 접은 후 양쪽은 길이가 일치해야 하며, 문은 안자락이 짧지 않다.
좌우의 소매는 길이가 일치해야 하고, 옷의 복구에 대한 검사를 해야 하며, 복구에 틈이 있는지 점검해야 한다.
단추를 꼭 고정시켜야 한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