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직 의류 산업: 후기 가격 추세는 여전히 탐구할 전망이다
국내 목화는 따라 불어날 수 있다
칠월 유화에 9월에 옷을 수여하다.
천산 발밑에는 넓은 솜이 익고 있다.
이 전통
방직물
수요 성수기, 항주 면 방직 업체의 원료 부문 책임자는 "면화 재고 늘릴까?"
면가 경력은 한 바퀴 대거 폭락하고 2년 전으로 돌아갔다.
올해 들어 국내 방직업은 줄곧 거꾸로 매달려 있던 국내외 면면배액이 거의 다 쓰였으며, 국발개위원회가 새 면화 임시 수축을 시작하여 저장이 끝나고 국내 기업의 원료 비용은 적지 않은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
기업 재고가 적지 않게 줄었다
2년 전 9월 초, 국내 목면 가격은 1900위안 /톤에서 시작으로 두 달 이내에 3300위안 /톤으로 오르며 2011년 2월 정상에 닿은 후 반락하였다.
지난해 9월 8일 ‘2011년도 면화 임시 수축 예안 ’이 시작됐고, 최소 저축적가격 19800원 /톤, 국내 면화 가격은 기본적으로 19800원 /톤의 중축을 둘러싸고 있다.
이것은 대폭 하락한 국제 면화가격과 뚜렷한 대비를 형성하였으며, 동시에 내외 면가 차이의 대폭 폭을 끌어올리며, 현재 현재 현재 현재
국내 면화 가격
외국의 면화 가격보다 4000위안이 비싸다.
고원가 면방제품은 국제시장에서 우세한 점이 없으며 매년 면화 수입액은 컵 차급일 뿐이다.
상술한 면방직업체 원료 담당자는 내외 면가 차이의 대폭으로 큰 폭으로 원가 압력을 받고 있다.
9월 3일, 할당의 급소 완화를 위해 저가
외면 수입
모순은 청황불접 시 면으로 국방면은 거의 동시 저당 18500원 /톤을 저당가로 경매한다.
이번 달에 필요한 목화는 비축면 경매에서 얻을 수 있다.
국발 개정위 경제무역회사 처장 장현빈 (장현빈 분)은 방직 업체의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10월 신면 (FCF)이 대량으로 출시될 것이며, 준비준비준비준비는 필요 없이 각 부서 연구에 동의해 9월 29일, 방직 업체 경매 자격 마감 기간은 9월 20일.
“저축이 끝나면 시장에서 면화 수량이 줄어들고, 시장에서 면가가 오를 것으로 예상된다.”
이 책임자는 말했다.
성수기 에 재고 기업 이 관망 하고 있다
9월 7일 국면화 모니터 가격지수는 18692원 /톤으로 국가발개위 등 8부처가 연합하여 발송한 《2012년도 면화 임시 수지 예상안 》에 따라 5개일 임시 저축가 20400원 /톤의 조건을 만족시켰다.
9월 10일 중방면은 2012년도 면화 임시 수축 작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하였다.
2012년도 면화 임시 수매가격은 매톤당 20400위안으로 정했으며, 작년에 비해 톤당 600위안을 올렸다.
9월 17일까지 누적 수집계획은 30만 톤, 거래가 5680톤이다.
"8월에 들어선 면화 가격은 사실 이미 6,7월보다 많이 올랐다. 현재 시장에서의 면가가 19000위안 /톤가량은 이미 감소하기 시작했지만, 시장에서는 이미 아깝게 팔릴 조짐이 있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면화 수매가 본격적으로 전개되었고, 20400원 /톤의 가격을 무한량으로 헤쳐 보관하고 있어 시장의 가격은 적잖은 저렴한 저렴한 액면으로 출시되자, 대량의 신면 상장 후 국방으로 입국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관점에서 국내 면화, 기업은 저가보다 높은 가격으로 구매할 것이다 ”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이제 9월, 가을 겨울이 다가오면서 전통적 방직 성수기라고 말했다.
현재의 상황에 따르면 면가가 계속 오르고, 원료 비용은 상승하지만, 하류의 업계 수요는 미지수, 상승 비용은 아래로 전도하기 어렵고 실질적으로 정세를 보기 어렵다.
항주 기업 의 총체적 영향 이 비교적 작다
반대 방향에서 오는 압력은 단말기 수요의 부족이다.
세관 통계에 따르면 1 ~8월 우리나라 의류 수출은 994억 8천만 달러로 전년 대비 0.7% 하락했다. 방직품 수출은 625.1억 달러로 전년 대비 0.7% 하락했다. 국내 방직공업연합회에서 발표한 데이터는 2012년 이후 우리나라 방직품 의류 내수 소비가 급락했다.
1 ~7월 전국 한도액 이상 복장 모자, 니트 소매액 할인 가격 실속 13%로 전년 동기 5.7%포인트 낮았다.
1 ~7월 이상 방직 업체 내판매 생산액은 25770억 3억 원으로 전년 동기대비 12.5% 증가한 연동기 대비 20.3퍼센트 하락했다.
그러나 산둥, 강소 등 면방적 대성, 절강에 대한 영향은 비교적 작다.
항저우를 예를 들어 소산의 방직은 화섬유를 위주로, 여항가방산업협회 사무총장 왕민홍, 항저우의 가방용 면사도 적고, 협회는 올해 6월 한 차례 연구를 하였고, 면가의 파동은 여항 가방 기업의 영향은 총체적으로 적다.
금융위기 이후 여항의 가방기업은 연구 개발을 강화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채널 확장 방면으로 하류 업계와 소파 브레이크 기업과 협력해 직영점의 개척을 강화했다.
올해 기업의 수출 상황은 다소 하락했지만 전체가 비교적 안정되었다.
왕민홍이 말했다.
- 관련 읽기
- 뉴스 택배 | 추동 안내: 올바른 세탁 방법 은 외투 를 새것처럼 밝게 한다
- 남성 지구 | 키가 작은 남자가 옷을 입는 안내서: 1미터 8센티미터가 될 수 있다
- 유행화 | 가죽 바지는 사람마다 어떤 신발을 맞추면 더 완벽할 수 있어요.
- 패션 포스터 | Jenny Walton 유니크한 의상 스타일로 패션 사진작가가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 무역 정보 | 중국은 대외 개방 창구 사업을 더욱 확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 종합 데이터 | 면사 수입은 어느 정도 국내 면화 수요를 점령하였다
- 시장 시세 | 어떻게 중고층 사선 시장 확대 경쟁 우세 는 미래 의 방향 이다
- 시장 앞이 전망하다. | 광교회: 어떻게 "변화"를 추구 시장 발전 추세에 따라 매우 중요해 보인다.
- 지역 경제 | 안경면구: 작은 공장은 이미 대리 공장을 대신하여 현지 면화 수매 주체가 되었다
- 재료 화공 | 10월 시세 종합: 시장 공급 충유 아크릴 연속 하락 시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