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파 복장은 부흥을 도모하고 뭉쳐 천억 산업을 만들었다
한파복장20세기 90년대에 궐기하여 전국을 풍미하다가 한동안 침체를 겪은후 지금의 한파복장은 부흥의 길로 들어섰다.기자가 무한복장업종상회로부터 알아본데 따르면 한파복장기업은 상회의 인솔하에 의식적으로 뭉쳐 복장산업을 천억산업으로 발전시키려 했다.
영광과 고난을 함께 하다
한파 복장무한의 간판이였던 20세기 90년대초기에 한정가의 니트도매소매에 의거하여 부자가 된 사장들은 분분히 복장기업을 설립하였고 한파복장은 대중화, 평민화의 풍격으로 점차 국내외에 이름을 날렸으며 천남해북의 바이어들이 무한에 와서 물건을 사고 한파경험을 배우도록 끌어들였다.
각지에 따라의류 산업의 발전, 국내에서 먼저 지역 브랜드를 드러낸 한파 의류, 시장 경쟁 수준과 발전 추세는 오히려 점점 사람보다 못하다.1990년대 말, 한파 복장은 슬럼프에 접어들었다.백화점이 즐비한 무한에서 일부 한파복장은 업적이 좋지 않아 자기 문어귀의 백화점에 의해"문호를 정리"되였다. 무한의 각 큰 백화점에서 한파복장은 이미 아주 적었다.한파 브랜드는 어쩔 수 없이 이름을 숨겼다.
최근 몇 년 동안, 한파 브랜드를 재창조하기 위해, 우한 의류 기업은"내외 겸수"를 하고, 디자인 연구 개발 문장을 크게 만들었으며, 상하이, 선전 등지에 연구 개발 센터를 설립하였고, 어떤 것은 높은 연봉으로 이탈리아, 한국의디자이너글로벌 패션과 접목해 프리미엄 브랜드를 만든다.또한 일부 기업은 자신의 공예를 끊임없이 개선하고 경영 모델을 혁신한다.
현재 시 전체는 크고 작은의류업체도합 1600여개가 있는데 2011년 무한시의 복장판매수입은 300여억원에 달해 동기대비 10~15% 늘어났고 수출로 5억딸라의 외화를 벌었다.2011년 중국복장협회 순위에서 고양이인, 홍인, 원전, 태화, 백비아, 자암, 복전, 합영과 강려 9개 한파기업이 중국녀장 60강에 진출했다.이 비율은 전국 각 성, 시 중에서 가장 높다.한파 복장이 부흥의 길로 들어섰다.
"시장경제가 낳았다한파의류 브랜드。이와 동시에 한파복장은 또 시장경제의 틈새에서 생존하고있다.비록 몇 년 전에 한파 복장은 90년대 초반에 발전한 것처럼 그렇게 번창하지는 않았지만, 기초는 아직 남아 있다.앞으로 소비가 갈수록 리성화됨에 따라 백화점에서 툭하면 수천, 심지어 수만의 복장은 더는 소비자의 총아가 아니며 조류에 대한 반응이 신속하고 값싸고 질 좋은 한파복장은 절호의 발전기회를 맞이하게 된다.앞으로 한파 의류 기업은 다원화, 다차원 발전의 길을 걸을 것이며, 한편으로는 업계 선두 기업을 형성하여 전국에서 명성이 자자한 브랜드를 만들 것이며, 동시에 대중의 수요도 함께 고려할 것이며, 도매 주량의 우세는 잃지 않을 것이다."무한원전제의유한회사 리사장, 무한시복장상회 회장 류수인은 이렇게 말했다.
뭉쳐 천억 산업을 도모하다.
"단결은 핵심경쟁력이다."이는 무한복장상회의 구호로서 현재 복장상회의 인솔하에 한파복장기업의 전례없는 단결이다.
올해 6월, 회장 단위인 위안톈복장앞장서서 무한복장상회 산하의 14개 기업이 련합으로 1억원을 출자하여 한파상회투자주식유한회사를 설립하였다.류수인은"이 회사는 앞으로 주로 세 가지 일을 할 것이다:"하나의 도시","하나의 거리","하나의 구름"을 만들 것이다."
이른바"하나의 도시"는 바로 복장의 상하류 산업사슬을 집결한 산업기지로서 한정가 앞상점 뒤공장 모식에 대한 제고로서 하나의 공업도시뿐만아니라 공장점, 체험점 등을 통해 직접 소비자를 유치한다."하나의 거리"는 바로 많은 한파 신제품이 우한에서 상인이 없이 전개되고 판매되는 현황에 비추어 상회는 상업 거리를 집중적으로 구매하거나 임대하여 한파 의류의"대외 전시 판매"의 창구로 삼으려 한다;'일편운'은 전자상거래를 발전시키는 것을 말한다.전자상거래를 발전시키려면 자금, 기술, 인재의 고도의 집약이 필요하며, 모두가 한데 뭉치면 플랫폼에서 공유할 수 있다.
류수인은 현재"하나의 도시"가 무한주변지역에 부지를 선정하고있다고 밝혔다.그리고"한 거리"는 앞으로 우한의 신축 상가인 추허한 거리에 나타날 수 있다.
"우한의 의류 산업은 크고 강해지는 기초가 있다. 한파 의류 생산량은 전국에서 3위이고 여성복 생산량은 전국에서 가장 크다. 한파 의류 산업은 천억 산업으로 충분히 만들 수 있다."라고 류수인은 말했다.
투자회사를 설립하는외에 한파복장기업의 마음속에는 또 하나의 더욱 먼 목표가 있다.그것은 바로 한파산업집단을 설립하여 복장산업을 할뿐만아니라 다산업, 다지역확장에도 발을 들여놓을수 있다는것이다.
- 관련 읽기
- 광동 | 투자유치: 산두 조양구 방직복장산업 천억클러스터로 가속화
- 기술 보급 | 신소재: 신형 섬유소기 태양열 광열 전환 재료
- 지방 핫점 | 산업클러스터: 학교기업 협력, 대랑모직산업 고품질발전 조력
- 유행 색채 | 트렌드 컬러: 올 봄 여름 트렌드는 미리 알고 있다
- 허튼소리를 하다 | Supreme 최신 Box Logo 맨투맨 디자인
- 상장회사 | 강소양광 (600220): 고청화를 총경리, 륙우를 리사장 및 법인으로 초빙한다
- 시장 특제 | 증권사 보고: 우리 나라 복장선두기업 2월 성장추세 뚜렷
- 상회 협회 | 협회 동태: 하북성 방직과 의류 업계 협회 학습 양회 정신 열풍
- 허튼소리를 하다 | Y-3 새 신발 ITOGO 신발 디자인 감상하기
- 즉시 뉴스 | 공업정보화부: 2023년도 중소기업특색산업클러스터 신고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