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조심스럽게 셔츠를 고르는 것이 풍만한 여자의 셔츠 10개.

2012/7/2 11:25:00 108

셔츠의상블라우스

여름이 다가오니 많은 MMM이 느껴진다

원피스

많이 입으면 느끼하고 상의에 하의를 매료시켜 편하게 조합할 수 있으며, 더 많은 변화와 아이디어를 구현할 수 있다.

이런 생각 자체는 박수를 받을 만하다. 하지만 미니 편집은 MMM들에게 아직 성공하지 못한 당신은 셔츠를 선택하는 것이 신중해야 한다. 스타일은 네가 더 뚱뚱해 보이기 쉽지만, 그만큼 득실을 잃지 않을 것이다.


이하 10개

셔츠

예쁘지 않은 것이 아니라, 유행이 아닌 체형에 비해 풍만한 여자아이일 뿐 적합하지 않을 수 있다.

옷장 안에 이런 디자인이 있는지 빨리 좀 보시죠?



주름 포켓 소매


여성 어깨 부위에 대한 강조는 이 몇 계절의 대열이었고, T 대에서 길까지, 스타부터 서민까지 모두 그 총애에 가깝다.

하지만

시폰

소재는 빳빳한 질감이 없어 몸매가 통통한 여성의 어깨가 더욱 두꺼워 보이기 때문에 셔츠를 선택하는 것이다.



포카 도트 셔츠


복고풍도 지금 가장 세게 분다. 여자들은 과거를 추모하기 시작했고, 엄마는 당시에 어떻게 신어 우리의 경건한 본보기가 되었다.

하지만 이런 파격적인 시각에는 강렬한 확장감이 있어 살찌고, 스타일리시하지 못한 사람은 복고 풍습을 잘 소화하기 어렵다. 부주의하면 흙이 되므로 신중하게 고르는 것이 좋다.



라운드 칼라


어린 시절의 우리는 모두 이런 귀여운 옷을 입었고 단추가 뒤쪽에 놓여 있어 앞옷의 간결함이 극에 달했다.

피터펀의 볼륨이 무던하다.

다만 이제 우리는 커서 이렇게 밀폐된 네크라인과 라운드 디자인은 전반적인 가슴과 얼굴의 비중을 확대할 수 있으며 시각적으로도 바링이다.

{page ubreak}


 



나시 블라우스


민소매 디자인은 여름철 전통적인 셔츠 디자인으로 개량과 창의성을 더해 신선함과 청량함을 더해 입기에 더욱 편안함을 더했다.

하지만 팔 전체를 노출하는 스타일은 크게 피하는 편이다.



몽땅 새긴 인형 셔츠


꽃무늬 의상은 정교함과 로맨틱, 달콤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여성의 여름날 필수로 꼽힌다. 야리야리한 여자에게 애교를 드러낼 수 있다.

하지만 펀칭 부분에서 튀어나온 수놓은 실루엣이 두꺼워 보이며 통통한 몸과 조합하면 더욱 부해 진다.



하이웨이 블라우스


높아진 탄력 허리 라인은 높은 역할을 맡아왔지만, 이렇게 깨끗한 화이트 톤의 브레이크 아래로 앞을 드러내게 된다.

자신들의 풍만도가 막 좋아진다면 이 셔츠를 포기하거나 적당한 부품을 고르거나 앞섶에 분할과 포인트를 주어 효과가 좋다.

{page ubreak}


 



루즈 셔츠


과다한 원단과 푹신푹신한 추추락감은 비대한 주범을 초래할 뿐만 아니라 나른해 보이기 쉽다.

여름날에는 트렌치코트 네크라인 디자인도 좀 과했다.

풍만형 여성은 자연스럽게 이런 무더운 셔츠 스타일을 선택할 수 없다.



라운드 칼라


이 셔츠의 디자인은 사실 괜찮습니다. 깔끔하고 형태를 만들기 쉽고 강조할 점은 살찐 MMM이 옷을 입어 볼 때 팔이 잘 들어가지 않는다면 무리하지 마세요. 그렇지 않으면 후회해요! 팔의 군살을 묶어 놓으면 손 사이에 꽉 끼는 것이 힘듭니다.



고무줄 블라우스


조금 똑똑한 여자아이는 열여섯 살 이후에도 옷장에도 이런 옷을 계속 마련하지 않는다.

종이조각 같은 여학생은 이 가늘고 날씬한 몸매를 입어야 한다. 사실 조금의 뱃살 하나라도 부스럼이 느껴질 수 있는 강조에 이목을 끌 수 있다. 이 옷을 입고 나가야 하는가?{page u break}


 



오버 체크 블라우스


격자 역시 오랜 유행을 풍미한 원소다. 클래식에 대한 중온이자 마음의 잉글랜드 시골 여행이다.

그러나 과장된 네모난 네모난 네모난 네모난 네모난 네모난 네모난 허리를 더욱 넓히고 눈에 띄게 가르칠 수밖에 없다.


 

  • 관련 읽기

이소루 양멱 동리아 여름 드레스 청량한 차림새 대PK

여성집
|
2012/7/2 9:56:00
699

90세의 유행 젖의 패션

여성집
|
2012/7/2 9:23:00
34

《 헌원검 》 을 선보여 즐거운 대본영 에서 유시시 당 연연연 의상 을 점검하고 있다

여성집
|
2012/6/30 15:43:00
1625

우리만의 패션인 우아한 원피스

여성집
|
2012/6/30 11:25:00
29

장근석 손잡고 고준희 스트리밍 커플룩

여성집
|
2012/6/30 10:34:00
560
다음 문장을 읽다

오콘화 기업 왕진도: 브랜드 중요 혁신이 더 중요해

오강 씨는 성공적으로 출시된 남자 신발 브랜드의 실력주로서 이런 소기업들이 참고할 만한 점이 많다. 그렇다면 오강에게 무엇이 가장 중요한 것일까?왕진은 창조를 지속적으로 하는 것으로 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