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자리에 모여, 서로 보좌하는'매인과'!
주제화
독수리 과학 기술
애프터서비스부의 뛰어난 애프터서비스 엔지니어는 일하는 것이 세련되어 청춘의 햇빛이다.
가입과 매가 5년 동안 부지런하고 부지런하고 성실하여 사용자와 지도자의 칭찬을 자주 받는다.
이렇게 열심히 일하고 부지런하고 성실한 직원이 되지만, 상상하기 어려운 가정의 변고를 겪었다.
아버지는 선후로 병으로 세상을 떠났다. 집에는 아내, 아이가 그의 보살핌이 필요하다.
부모의 진찰을 위해 빚진 빚, 무거운 산, 일곱 척 남아, 걸음걸이가 비틀거리면서 심신이 큰 압력을 받고 있다.
“우리는 모두 매의 몫이고, 지켜야 하며, 동료가 생활의 어려움을 도우며, 더 많은 정력을 업에 몰입할 수 있도록 도와주자!”
애프터서비스부 동료들은 주제화의 상황을 알게 된 후 몇 달 동안 원조의 손을 내밀고 수만 위안의 기부금을 모금해 주제화에게 가장 도움이 필요할 때 제때에 도움을 주었다.
지켜봐 주는 동료가 도움을 필요로 할 때 제때에 지원의 손을 내밀는 것은 매와 일관된 전통이자 가장 소중한 정신이다.
우리는 모두'독수리와'! 열정이 충만해'목표', 용감하게'책임', 이것이 독수리와 오늘 업계 지도자가 될 수 있는 비밀 소재일 수도 있다.
- 관련 읽기
- 상숙 세계 의상센터'세복 왕포 5월 '행사가 곧 상영된다.
- 산서 작은 모충이 ‘ 육일 ’ 을 맞이하여 오늘 멀리 산서로 가서 번거롭게 기증하는 물자를 기부하였다
- 香港快时尚品牌I.T入驻北京东方新天地
- 강소와 매노조 위원회의 첫 회의가 순조롭게 열리다
- 매 의 서비스 취지 "고객 의 매 분 을 지체해서는 안 된다"
- 山西博士蛙聚实惠大型特卖会
- 프랑스 오크 톰 아동복 여름철 신상품 이 출시 해 녹색 환경 보호 풍조 를 이끌 것 이다
- 컴백 -과학기술 -감사 -독수리 과학기술 9월'500명 '팀워크 일본
- 아동복 전망이 무한하고 전기 업체도 국갱을 분배하다.
- 글로벌 지도자 앨리다니슨은 지속적인 의상 연맹에 가입하여 첫 가맹자가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