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남을 남겨 놓고, 방직기업의 새로운 과제를 시련한다.

2012/3/7 11:14:00 15

방직기업용공황

방방기업은 현재 노동자 모집이 쉽지 않으며, 코서서공단의 초윤부업에 위치해 있으며, 올해 노동자들은 줄곧 부족하고, 설날 전 근로자들보다 아직 반은 부족하다.기업 책임자는 자주 외출하여 노동자를 모집하는데 3천 위안 이상의 월급과 우후한 복지를 열어 적합한 근로자를 찾기 어려웠다.


관련 부문에 따르면 올해 우리 현에서 부족한 6만여 명의 노동자 중 날염, 방직복장화학 섬유, 기계 등 대방직 분야 기업이 70% 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만큼, 방직 기업이 안정적으로 발전할 수 있는 혁신 과제로 삼고 있다.최근 몇 년, 점점 긴장 된 인적 자원, 우리 현 정부 부서 대대적 향상 서비스, 기업 자체 개선 용공 조건 향상 향상, 협력 협력 인력 환경, 많은 경험근거발전하다추세'용공황'은 계속 계속될 것이며, 어떻게 인력 자원을 끌어들이고, 정치인들이 더욱 탐색과 혁신을 더욱 깊게 들여야 한다.


"올해 주문 정세는 작년보다 낙관적이고 동기 대비 20% 이상 증가폭이 가장 중요한 것은 노동자, 한 사람만 있으면 싱글이 문제가 되지 않으면 생산이 정상적으로 될 수 있다."며칠 전에 기자는 절강낭자르 버디제의유한회사 생산작업장에서 보고, 재봉틀은 기본적으로 열렸고, 노동자들이 각자 제자리로 몰려 서둘러 일하고 있다.


우리 올해 직원들은 빼지 않을 뿐만 아니라 오히려 증가했다.노련한 직원들은 매년 신입사원을 데리고 기업에 올 들어 40여 명의 신입사원을 늘렸다.사무실 주임 서지강은 기자에게 ‘용공황 ’이라는 보편적인 배경 아래 매년 근로자 수가 증가해 기업팀 건설에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6만 부족 직물업종7할을 차지하다


현 인적자원과 사회보장국 관계자들은 기자에게 올해 품팔이 부족은 작년보다 6만 명 가량 높다고 말했다.서비스 업계 외에 날염, 방직, 화학섬유, 의류, 기계 등 노동 밀집형 산업이 가장 많아 약 70%를 넘는다.


"새로운 프로젝트가 건설됨에 따라 이 결점은 갈수록 커지고, 용공은 앞으로 기업의 문을 열어 첫 번째 일이 될 것이다."현 경신국 기업과 한 책임자가 기자에게 이를 위해 우리 현의 각 관련 부서는 정책과 조치를 최적화하고 노동환경을 최적화시켜 사람을 끌어들이고 있다.


21장 채용회는 기업의 갈증을 해소한다


"5000여 일자리 출시, 지원자 3000여 명, 즉석에서 1800여 명 계약을...이는 2월 6일 현 인적자원과 사회보장국이 코다리에서 열리는 신춘 인적자원교류대회의 상황이다.


기자들은 올해 초 3월 말, 전 현은 총 21차례의 대형 인적자원 채용회를 마련할 계획이며 현재 성공적으로 열렸던 12경기를 보면 총 8000여 명이 계약을 체결할 계획이다.


이 중 방직 의류 기업 전문장 채용회, 일부 상장 전문 채용회, 외래무원 모집회...모두 ‘ 대방직 ’ 업종에 대한 신규 주문이다.


현 인적자원과 사회보장국의 한 책임자는 기자에게, 2월 29일, 우리 현은 잉인염 업체 전문 채용회를 내놓고, 3월 중순에는 강서에서 전문장 채용회를 개최할 계획이며, 이 범위를 넓혀 많은 사람들이 코브리에 오게 되기를 희망한다.


남긴 사람은 반드시 기업의 새로운 과제가 되어야 한다


"한편으로는 정부가 분위기를 조성하고 유리한 정책류자를 내세워야 하지만 기업도 대기업의 새로운 과제로 연구해야 하는데 …"업계 인사들은 여전히 결함이 존재하지만 우리 현 기업의 규모와 용업량으로 볼 때, 사실 이 부족함은 결코 크지 않다. 대부분의 기업이 정상적으로 생산을 할 수 있다는 것은 우리 현 기업의 ‘ 유인 ’ 에 대한 중시 때문이다.그리고 우리 현의 기업가는 이미 ‘ 유인과제 ’ 의 중요성을 보았고, 적지 않은 기업들은 새로운 메커니즘을 탐구하고, 직원들을 끌어들이고 코다리에 남아 있는 것을 격려하고 있다.


절강천성지주그룹의 관계자는 기자에게 최근 몇 년 동안 그룹 직원들이 비교적 안정적이었고, 기업은 매년 제도 창신과 개혁을 진행하고 있으며, 지난해 말 소득분배제도개혁을 통해 인재를 끌어당기고 인재를 끌어들이는 좋은 환경을 조성하고, 보수 관건, 일선 일자리, 기술직위와 기술직위를 기울여 매년 연간 임금을 늘리고 있다.지난해 말 그룹 산하의 방사와 직조 공장의 평균 임금이 15% 가량 증가하면서 폴리에스테르 공장이 21% 에 달했다.또 개근상, 노임임금, 지역 차액 보조금도 증설됐다.


절강 신국수 과학 기술 유한회사, 직원들'복지금'과'유재기금'을 창설했다.한 직원들은 13개월간 월급을 받을 수 있을 뿐 아니라 어려운 직원이 즉시 복지금을 받을 수 있다.직원들은 기업에서 일정 연한 후에 매년 600위안 – 1000위안의 초과 복지를 신증할 수 있다.회사는 주택 적립금처럼 매달 직원들을 위해 일정 액수의 ‘유재기금 ’을 축적해 기업이 비례에 따라 연말까지 통일적으로 직원에게 지급한다.이런 창의적인 방법은 직원들의 적극성을 크게 동원해 회사를 발전시켜 안정적인 인재 대오를 제공했다.

  • 관련 읽기

스포츠 의상 브랜드 이녕 요 몇 년 동안

기업 관리
|
2012/3/7 10:35:00
13

직원 관리: 기업은 공교롭게 친정카드를 쳐야 한다

기업 관리
|
2012/1/28 16:52:00
18

노키아 의 몰락 은 의류 기업 관리자 의 계시 이다

기업 관리
|
2012/1/28 16:21:00
30

의류 기업 지도자 는 전략 고도 를 높여야 한다

기업 관리
|
2011/12/31 10:03:00
14

사장은 도대체 인력 자원을 배워야 합니까?

기업 관리
|
2011/12/28 15:22:00
21
다음 문장을 읽다

우르:초봄의 유혹을 어떻게 만들어낼까

어떻게 이 건조한 봄철에 섹시하고 윤기가 나는 두 입술을 만들 수 있을까?다음은 작은 편은 다 같이 소울 선생님의 풍채를 음미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