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1회 중국 항주 화섬유 포럼
제11회 중국 항주 ·화섬유포럼 (2012)은 오는 3월 19일부터 21일까지 항저우에서 열린다. 이번 포럼은 2012년 업계와 기업이 직면한 중대한 화제 과제에 대해 깊이 검토할 예정이다.
2011년,
폴리에스테르 산업 체인
상하류는 새로운 생산의 최고봉을 맞고, 폴리에스테르 섬유 섬유 산업에 적극적으로 도전하며, 업계의 경제적 효익이 안정적으로 높아졌다.
2012년'석화와 화학공업의 125 '발전 기획 발표는 `125 `기간 전 업계 총생산액은 연간 13% 가량 증가, 2015년 석화와 화학공업 총생산액이 14조위안 정도 성장할 목표로 업계에서 양호한 발전기회를 제공하고, 동시에 화학섬유업계 구조, 자본구조, 규모 구조, 지역 구조 등 4개 분야의 화학 섬유 업종에 대한 조율을 제시했다.
업계 시장을 보면 2012년 지난해 생산에너지 확장 압력, PTA 고속 투산, 폴리에스테르 생산이 계속 증가하고, 외수 우려의 정세에서 어떻게 공급 관계를 균형 잡고 화학 섬유 업계 발전의 중요한 과제가 된다.
이번 포럼은 국가 관련 부위, 업종협회 등 부서의 관련 지도를 초청하여 조만간 중점 정책을 해독할 것이다
국태군
금융연구팀, 국내 유명 금융 전문가, 투자회사, 현재 국내외 거시경제 정세, 금융업계 이슈 문제 연구, 정세 분석과 주세 판단, 투자 제안 제공, 국내외 주류 생산 업체 대표, 방직 산업 운영 상태 및 우레탄 업종의 생산 운영 및 발전 상황 발표.
업계 유명 기업은 사롱식 상호 토론을 진행하며 업계 운영, 투자 발전의 열점 문제를 깊이 검토하고, 업계 내 선진적인 발전 사상과 경영 이념을 나누고 있다.
절강 화서 정보 정보 주식 유한회사 (중국 화섬유 정보망) 주최
중국 항주 ·화섬유 포럼
"이미 10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하였는데, 회의는 상봉, 공동 성장을 목적으로 업종의 발전을 촉진시키기 위해 각계 협력 상호 편지를 강화하여 화섬유 관련 각계 인사들이 소통 교류의 플랫폼을 만들었다.
수십 년 동안의 발전을 거쳐, 포럼은 이미 전 세계 화학 섬유 상류 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성대한 축제 중 하나가 되었다.
이번 포럼이 열리는 기간에는 국내외 주류 원료 공급업체, 폴리에스테르 생산 공장, 상하위 관련 기업, 무역업체, 은행, 은행 등 사회 각계 인사들이 한자리에 모여 화섬유 업계와 밀접한 과제에 대해 광범위한 토론을 벌이며 교류 협력을 촉진할 것이다.
- 관련 읽기
- 인도 금리 상승 은 성복 수출상 에 충격 을 주었다
- 남성복 유행'프린트 시대'&Nbsp;로맨틱한 이역 풍격
- 2012년 양회: 사치품을 입은 위원 대표들
- 춘시 성교 진탕이 상행 & Nbsp; 가격 지수가 미세하게 상승하다
- 패션 유행, 중국 신발 업계에서 끊지 못하는'중독 '
- 인도는 면화 & Nbsp 수출 금지
- 22회 화교회 방직 의류 가 15.58억 달러에 이르렀다
- 중국 동맹 체육산업 지도자 최고봉 포럼 초청장
- 고대 제왕도 패션, 고대 패션인들을 점검하였다.
- 인도는 면화 & Nbsp 수출을 금지하고, 방방기업은 다른 나라의 구매를 바꾸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