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여겨봐. 화장 대열. 빨간색, 새로운 성격.
한 마리 사본 적이 없다
붉은 치마
빨간색 하이힐에 푹 빠졌지만 빨간색으로 화장을 제대로 하지 못했다.
사실 빨간색은 화장이 가장 잘 나가는 색인데, 이번 시즌을 보면 적지 않다.
T 대 화장
마침내
빨간색
집주인이 되니, 횡포를 부리다.
맞다, 오늘의 주인공은 붉다.
가을 겨울 빨간 화장 대열 뺨에 새빨갛게 묻었다
눈은 붉은색 새로운 성격을 가지고 노는 것 같아요.
우리는 빨간색에서 만족감을 찾았는데, 혹시 빨간색으로 염색했을지도 모르지만, 레드립을 한번 시도해 보면 이런 짙은 색채에 놀라운 느낌이 든다.
이번 시즌에는 빨간색 새로운 변화가 만족감을 더욱 충실하게 한다.
1. 붉은색 섀도는 부종과 화사한 대명사 뿐 아니라 눈 아래 빨간 아이섀도우가 많이 변하고 섬세한 금속 소재를 선택해 눈화장을 더욱 실용시킨다. 자연스러운 ‘반광 ’ 효과로 눈화장을 자연스럽고 윤곽감이 넘친다.
2. 얼마나 오래된 화보가 생동감 있는 붉은 입술 가인이 있다.
올해의 입술 색깔이 수렴해 보이지만 섬세한 미광 유혹으로 가득 차 있고, 모래, 안개, 짙은...
너는 상상할 수 있는 모든 것이 정교하다.
3. 벽돌 레드, 적색, 녹 레드, 레드 레드 컬러가 독특하게 들린다. 빨간색 스모키 메이크업을 사용하여 어두운 광택을 더욱 감염시킬 수 있다.
{page ubreak}
수시로 붉어진 기색
수시로 쉽게 빨개져
빨간색은 한번도 진실을 필요로 하지 않고 자연스럽고 소탈하게 쓸 수 있다.
올해의 TC는 붉은색의 젊음을 강조했다. 그냥 바르는 것만으로도 다소 멋스럽고 나른함을 선사한다.
1. 원하는 레드 립스틱을 마음껏 선택하세요. 오늘은 화장이 없어도 레드립으로 기운을 내요.
립스틱 하나하나 직접 발라 크림체의 각종 질감이 입술에 철저히 감싸준다.
2. 규칙이 없는 레드 블러셔, 금방 운동하고 부끄러워하는 내추럴한 피부톤이다.
베이스 메이크업을 마친 뒤 손바닥에 블러셔를 묻혀 볼 양쪽 옆으로 가볍게 두드리면 얼굴의 가장자리부터 발그스름해지고 소녀의 홍조를 닮았다.
3. 오늘이 정말 게으른다면 브러쉬를 사용하지 않으려면 규칙이 없는 아이섀도우로 눈을 부각시킨다.
촉촉하게 촉촉한 크림 섀도우로 눈가에 바르면 오히려 약간 순수한 맛이 난다.
{page ubreak}
무거워요. 색깔이 더 어지러워요.
믹스는 무거워요. 색깔이 더 어지러워요.
우리가 만난 붉은 것은 단지 한 가지만이 아니라 가을 겨울 신품에서 찾은 변화는 반드시 그것을 다 써야 한다.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빨간색을 나열할 때, 섞인 새로운 영감이 슬며시 다가온다.
1. 빨간색 아이라인을 정말 잘 몰라서 외출할 수 있을까? 가장 빠른 방법은 바로 검은색 아이라인의 뒷부분에 mix, 가늘고 가느다란 태도를 바로 올려 정홍색을 최신 벽돌 빨간색으로 바꿔 볼 수 있다.
2. 올해 아마니의 새 메이크업은 공감이 되며, 더블 아이라인으로 눈빛의 정교한 모습이다.
우리는 두 개의 아이라인을 직접 다른 레드 아이섀도우로 대체할 수 있고, 창의적으로 미감에 부딪치지 않는다.
3. 여러 가지 빨간색에 사용할 수 있고, 가장 세속적인 화법은 몇 가지 빨간색을 차별화시키는 것이다.
그러나 반드시 호응하는 곳이 기억난다. 예를 들면 눈꼬리의 약간 붉은빛과 당신의 블러셔는 톤이다.
{page ubreak}
달인이 가장 사랑하는 그 붉은 빛
가장 실용적인 메이크업 레드 리듬
초나리:빨갛게 빨개요.
놀라운 이야기: 나는 손가락으로 화장하는 것을 좋아한다. 특히 입술을 그릴 때 손가락으로 나른한 느낌을 낸다.
빨간은 나에게 자유롭고 분방한 색으로 고정된 화법으로 제한하고 싶지 않다.
포인트는 어디: 나는 살짝 반짝반짝 빛나는 진한 레드 립스틱, 입술 중앙에는 컬러가 가장 진하게 발랐고, 입술 깨물기 효과, 손에 남은 립스틱을 만들고, 밑 눈꼬리와 광대뼈에 발라 녹여 있는 텍스처가 아이섀도나 블러셔보다 더 좋다.
{page ubreak}
눈부시다
눈부시다
놀라운 이야기: 나는 감히 이런 눈화장을 하고 각종 집단 활동에 나서고 있어, 효과는 아주 함축성이 있기 때문이다.
좋은 화법을 찾지 못했기 전에 나도 붉은색을 사용하지 않았고, 깊고 얕은 첩을 발견할 때까지 얼마나 놀라웠는가.
포인트는 어디다:층층감! 나는 보통 빨간색 섀도우를 골고루 발라 묻힌 브러쉬를 사용해 검은색 섀도우를 눈꼬리에서 계속 번지시고, 이때 촉촉한 골드 타입 섀도우를 눈꼬리에 넘기고 눈꼬리를 밝힌 뒤 눈꼬리를 밝게 하는 문의도는 보통 아니다.
{page ubreak}
묵묵히: 빨갛게 흐트러졌다
묵묵히: 빨갛게 흐트러졌다
놀라운 이야기: 사실 빨간색이 너무 잘 어울리는데, 내가 보기에는 빨간색이 가장 잘 나올 때 바로 부딪칠 때다.
포인트: 레드 +네이비 (레드 +네이비)는 나의 상투적인 수법이다. 나는 검은색 아이라인을 그린 후 순정 컬러로 아이라인을 찍어 아이라인을 덧발라 입술 브러쉬가 생각보다 화려하다.
- 관련 읽기
- 매일 첫머리 | 서영신 중방련 부회장: 세계와 연결되어'일대 일로'방직화지
- 유행화 | 일조 Suicok X BEAMS 2019 전신 연명 별주석 기능화 습격
- 업종 종합 서술 | 우리나라 방직업은 품질 첫째, 효익 우대를 견지해야 한다.
- 유행화 | Air Jordan 1'Chicago'시카고 원년배색 신발 발매 노출?!
- 유행화 | Air Force 1 신발 전신 시카고 도시 테마 배색
- 패션 브랜드 | 나이키 2019 Mini Swoosh 날염 후드맨투맨 시리즈 출시
- 패션 브랜드 | 신백륜 2019 겨울 신상 패딩 시리즈 선보여 따뜻하고 보기 좋다
- 패션 브랜드 | Goyard 는 새로운 Alpin Mini 가방을 선보이며 트렌디하면서도 등~
- 겉감 | 장삼각 패션 산업 연맹 성립, 미래 이런 일들!
- 유행화 | Nike KD 의 12신발이 새롭고 싱그러운 블루 배색 발매 자세한 상황으로 풀려, 초고 비주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