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련 가을 겨울 패션주가 경사가 끊이지 않는다
9월 3일 ~8일, 제22회 대련
국제복장 축제
가을 유행 패션 행사
실리콘 밸리
대련 패션창의발표 센터 안에서 거행된다.
대련시는 올해 4월에 이어 처음으로 춘하를 열었다.
패션주
이후 추동 패션쇼가 다시 열렸다.
패션 을 빌려 산업 의 전형 을 업그레이드 하다
다롄 의류 업계 협회 회장은 다롄 2011 가을 유행 패션주가 대련 국제복장 기간의 중요한 행사로 선전과 대련의 의류 브랜드를 확대하고 복장 플랫폼 영향력과 서비스 기능을 강화해 의류 산업의 발전을 촉진시켜 이끌고 있다
산업 업그레이드
의류 브랜드 건설과 디자이너 양성을 강화하여 중국 의류 명성, 국제패션의 기초를 다졌다.
대련시 부시장의 크샤오비는 대련 2011 추동 유행패션주가동 행사에서 남측 연해 발달도시에 비해 대련시 의류 산업은 제품 인지도, 기업 규모 등에서도 많은 부족함을 보이고 있다.
대련시 의류 가공 카드 생산이 차지하는 비중이 비교적 커서 종합 원가가 끊임없이 상승하여 단순히 외국 주문 생산을 받는 기업으로 심각한 도전에 직면하고 있다.
이를 위해 대련시는 의류 산업을 발전시키는 데 있어서, 로컬 브랜드 의류 기업에 대한 지지를 중점적으로 높여 명품 기업에 대한 명품 기업에 대해
마케팅 네트워크
건설, 광고 홍보 보급, 제품 연구 개발 설계 등 분야에서 특별 자금 지원.
이번 가을 겨울 패션주 동안 주최 측이'브랜드 대련'을 주제로 한 대련 2011 가을 겨울 유행 패션 신상품 프로모션 매체 브리핑을 통해 대련의 패션과 의상 문화, 대련 의상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 Z28 패션 실리콘 밸리, 대련시 복장 공공서비스 플랫폼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했다.
이번 매체 프로모션은 모두 양그룹, 대련 비해의류 유한회사 등 15개 회사의 관련 브랜드를 내놓았다.
'거시경제전환과 업계 추세 분석','점포 진열관리 판매 실적 향상','수일방직품 '업계의 자율적 설명회 등 강좌는 시청자들에게 지혜성연을 바쳤다.
“모든 행사가 주제에 딱 들어있다. 대련시의 의류 브랜드와 의상 디자이너로 대련시 의류 브랜드 영향력과 의류 산업 후비인재를 양성하는 것이다.”
곡효비.
원창의 핵심을 꽉 채우다
제22회 대련 국제의상제는 창의적인 디자인을 계속 장려하고, 추동 패션주전 연간 보류하는'곡'을 개최하는 대련배 청년 패션 디자이너 대회를 제외하고'Z28 패션 실리콘 밸리 '인화드레스 창의대회와 대련컵 패션쇼'신구' 대회는 이번 패션절에서 원창디자인의 신점을 장려하고 있다.
9월4일 오후, 이번'대련컵 '청년 의상 디자이너 대회 및'대련컵' 패션화대회 시상식은 Z28 패션실리콘 대련의상 창의센터에서 열렸다.
이번 대련배 청년 패션 디자이너 대회는'창· 브랜드'를 주제로 대련시에서 새로운 설계 인재를 발굴하기로 했다.
독특한 창의와 새로운 디자인을 장려하는 행사는 업계의 필요뿐만 아니라 시장의 필요뿐만 아니라 이 대회의 초심이다.
이번 대회는 총 600여 건의 등록작을 받고 심사위원의 심사를 거쳐 30건의 작품이 결승에 올랐다.
결국 금상은 대련대 미술학원 모영록이 탈락했다. 그의 작품인 ‘신건 폴더 ’가 평가를 받았고, 대련공대 예술과 정보공학대학인 조정정, 대련공업대 왕신우는 각각 작품 ‘블록철갑 ’ ‘부채 ’로 은상을 받았다. 대련공업대 이설원의 ‘느족 ’, 대련예술학원 방리연의 ‘진너와 나 ’, 대련외국어학원 고비의 ‘운우각 ’으로 동상을 받았다.
'대련컵 '패션화대회는 젊은 패션 디자이너들이 클래식, 패션, 과학기술 3자의 유기적인 결합을 통해 독특한 아이디어와 참신한 작품을 설계하기를 바란다.
평판을 거쳐 대련공업대학 의복학원당 아담의'난잉'은 금상을 수상했고, 요녕사범대학 영화예술학원의 로연과 대련공대 의상학원의 고소령은 각각 작품'중국 신부'와'더포스맨'을 통해 은상을 받았고, 대련공업대학 의상학원의 송네3, 장몽, 이옥결은 작품'호트','비상'으로 동상을 받았다.
‘Z28 패션 실리콘 밸리 ’ 프린트드레스 디자인 대회는 기존 경기 형식과 달리 선수들은 전체 드레스를 디자인할 뿐만 아니라 면 보조감을 위한 도안, 색깔을 설계하는 데 목적은 젊은 디자이너의 종합 디자인을 양성하기 위해 디자이너들의 원창한 스타일을 보여주며 미래 기업 브랜드를 발전시키는 도로훈련 신인을 위해 디지털 프린트 기술이 그 아래 의상 방직 응용 수준을 돋보이게 한다.
이 대회는 원고 공모부터 선수들은 패션 코트의 ‘코스 ’를 밟은 것으로 알려졌다. 선생님의 세심한 지도로 인화원단과 드레스를 창의적으로 디자인해 플라워 패턴을 수정하고 결국 완성품 프린트 원단을 완성했다.
브랜드 전시 공연은 당연한 것은 대련 2011 가을 겨울 유행 패션주의 중두극이다.
사범, 상부란, 유수쿠, 나이셀펠 등 브랜드가 추동 신제품을 발표했다.
사범은 이번 추동 패션주의 개막대수로서 등장해'기경'을 주제로 시청자들에게 패션 비주얼 잔치를 선보였다.
사범 2011 가을 겨울 신상품은 리얼 원단으로 그녀가 기이한 세계에서 화려한 여행을 열었다. 프린트가 기적의 배경에서 중요한 사명을 짊어지고, 일련의 꽃형 추상 레이저 프린트 프린트 프린트, 꽃무늬 컬러가 서로 스며들었다.
또한 니트 원단은 기존에 더욱 풍부해 다양한 컬러의 기본 종류로 골고루 실버 효과를 낼 수 있는 니트와 울 100%의 니트를 걸치고, 울 혼방으로 약간의 레카가 입기 편하다.
굵은 원단은 매혹적인 재질로 빛을 발산하고 겨울에 선호하는 양털이 다른 형태로 나타나 소박하게 판타지로, 손맛이 풍부한 양털은 품질과 광택감을 강조하고, 올 시즌 유행하는 소방격과 사문의 두드러진 것은 함축성, 대요다.
면복 원단은 마사아의 광택이 나는 일본 수입 피비로 질감의 면 원단과 마사 광택이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무엇보다 ‘평범한 요정 ’을 주제로 한 나이셀 피어의 동장 발포회는 이번 패션주에서 가장 특이한 모습을 선보인 전시, 아이들의 맑고 투명한 웃음과 신상품 의상의 찬란한 우아함으로 표현됐다.
이 발표회는 디자이너의 창의적인 전시와 신상품 두 부분으로 나뉜다.
신상품 의상을 선보이는 60세트는 꽃밭의 달콤한 여름 디테일 시리즈, 패션 파티인 춘추우아 시리즈, 만설원 찾기 겨울 따뜻한 시리즈.
신제품 의류는 원단에서 어린이 피부의 보송보송한 피부를 고려해 호동적인 특징을 고려해 원단을 고급스러운 천연 원단을 위주로, 합성섬유 원단을 보조로 한다.
디자이너 아이디어 전시 부분은 ‘자연 ·환경 ’이라는 두 개념을 배경으로, 어린 시절의 꿈을 영감으로, 창의작 18개를 내놓았다.
대양기 소속의'유수쿠'는 이번 가을 겨울 패션주가 무대에 오르는 브랜드, 신제품 발표회 주제로'몸을 돌려'라고 했다.
유슈쿠는 이번 시즌 신상품에 전달되는 메시지는 의상이 더 다원화되고 있으며, 무게, 스타일링이든 구조든 유소는 이번 시즌 ‘트렌드 ’를 만들어 전통정장과 함께 ‘개량 ’을 통해 ‘개량 ’을 진행하며 화려하게 돌아섰다.
- 관련 읽기
- 유행화 | Rains 2019 새로운 가을 Layers 계열에 올리지 말고 발매
- 유행화 | AJ9 신발의 새로운 다채로운 반광 배색 시크한 내습, 솔 존재감~
- 유행화 | 범스x JD Sports 전신 연명 시리즈 슈즈는 현재 판매되고 있으며 럭셔리 흑금
- 유행화 | 아슬사 GEL-Nandi 360신발을 새롭게 밝고 노란색 배색이 풀려 기능은 여전하다
- 시각 도철 | 일조 Bape 2019 새로운 애완동물 세트 석방, 애완견 새 장난감~
- 패션 브랜드 | 패셔니스타 브랜드, 이 여장패는 개성 있는 패션쇼~
- 찬란한 장식계 | 알렉산더 맥쿤 2020 초봄 시리즈 LOOKBOOOK 감상~
- 유행화 | 신백륜 클래식 신발 997새'베이티드'배색 상가 발매, 현란하고 다채롭다
- 유행화 | 일조 Needles 2019 새로운 가을 겨울 신발 신발 이행 시리즈 석출, 비대칭 디자인
- 협회 동태 | EASTMAN 방문 중방용 연합, 제품 개발과 지속 가능한 영역 미래 협력 방향을 탐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