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황야리'무림'은 선장 & Nbsp 변신, 하이힐을 밟는 첫 번째

2011/8/6 9:04:00 95

황아리 하이힐 장정영


 

 


황야리


 

 


 

 

황야리


동방위성TV 2011 성광판'무림대회 '2차전이 뜨겁다.

'슈퍼녀 '이우춘

장정영

(웨이보)번갈아 무대에 올라 대수 댄스기술 이후 황아리도 같은 무대에 출연하며 ‘처음 ’에 도전한다.

화이트 선장 제복을 멋지게 선보인 황아리가 이번 경기를 타이틀로 첫 등장한 선수로 활기차게 쏘는 데님 댄스를 선보였다.

오는 8월 7일 오후 21:05 동방위성TV에서 방송된다.


다른 여자 선수들의 치맛자락이 휘날리는 숙녀룩으로 황아리의 선장 룩은 솔직함과 씩씩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비록

제복

하지만 황아리는'열염 붉은 입술'의 섹시 메이크업을 선보여 무대 아래 시청자들과 팬들의 호감을 자아냈다.

황아리의 독특한 ‘해혼풍 ’은 데님 스텝과 함께 어우러져 눈길을 끌었다. 또한 그녀의 춤에서 여름 상큼한 맛을 느끼게 했다.

한 곡의 안무가 끝나자 황아리의 멋진 표현은 그동안 혹독한'총교머리 '방준을 참지 못해 안아줬다. "드디어 해냈다!"


황아리가 춤을 추는 과정은 무대에서 보여준 춤만큼 유창하고 순조롭지 못하다.

방송 녹화 과정에서 방준도 황아리의 고통스러운 춤 교체 과정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그녀는 원래 남자 걸음이었는데, 그녀는 정말 춤을 추지 못하고, 어젯밤 밤새 춤추고 있었다.

만약 바꾸지 않았다면, 그녀는 오늘 반쯤 뛰면 무대에 멈췄을 것이다.

그녀는 오늘 순조롭게 완성했다. 축하해!"댄스를 완성할 수 있는 황아리도 자부심 을 느끼며 감동의 눈물을 흘렸다."내 춤은 예쁘지 않을 것 같다. 하지만 자신에게 자신에게 자신에게 자신감을 가져야 한다. 모든 행동이 최고다! 오늘 내가 최고다! 황아리의 노력도 인정받았다. 유암선생님은 "아리의 버라이어티가 여자라고 생각한다. 끝까지 여성의 매력이 있는 곳이다"고 평가했다.


아리의 노력은 물론 누구나 다 볼 수 있지만'무림대회'는 혹독한 경기장이며 밤샘 훈련을 촉진하게 하는 댄스텝은 전문적으로 부족했다.

심사위원 유진은 느릿느릿 별을 밝히려 하지 않고 황아리가 심사위원에게 애교를 부렸다. "정말 춤을 추고 싶다!"


황야리는 ‘무림대회 ’의 무대에서 처음으로 헌신했다. ‘무림대회는 처음이다 ’고 털어놨다.

나 처음 밟았어.

하이힐

춤추는 것은 처음 그렸는데, 나는 막 걷는 것을 배워서 달리려고 한다.

나의 가장 큰 변화는 일에 대한 태도이며 새로운 것을 시도해 보는 것도 나에게 많은 자신감을 주었다.

나는 앞으로 자주 춤을 추고, 더욱 아름다워지기를 바란다.

각각의 생활 차원에서 접촉을 하려는 것이 인생이다.


'무림대회'에 참석한 뒤 황아리는 "이번 훈련은 힘들지만 앞으로 앨범을 내고 콘서트도 쓸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어떤 특정 장르가 되고 싶지는 않지만, 황아리에게 연예라는 길은 계속 시도하지 않는다.

  • 관련 읽기

칠석 구두옷 가장 실용적 & Nbsp; 그대로 사면 된다

패션 속보
|
2011/8/5 16:14:00
58

80후 심성: 우리 결혼합시다 & Nbsp

패션 속보
|
2011/8/5 15:33:00
64

야오밍 은퇴 후 화려한 몸을 돌려 & Nbsp

패션 속보
|
2011/8/5 13:53:00
65

칠석 밸런타인데이는 로맨틱 & Nbsp; & Nbsp; & 사랑의 큰 나눔

패션 속보
|
2011/8/4 17:09:00
106

보인 슬리퍼 현신 차이나조이 &Nbsp

패션 속보
|
2011/8/4 14:04:00
77
다음 문장을 읽다

올해 칠석에 어느 별자리 에서 가장 이성 이 있다

순식간에 일년 일년의 칠석가절이 또 왔다.칠석은 중국의 전통 명절이고, 이 해에는 견우와 직녀가 은하에서 만난다.1년에 한 번씩 만난 연인, 반려로 수많은 미련의 가슴에 대한 이상을 담고 있다.십이성자리들, 이런 소원도 적지 않다. 오래 오래 오래 오래 달을 바라길 바랄 뿐이다.그렇다면 2011년 칠석 전후 가장 이성적인 별자리는 누구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