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B2C 야만생장 종결

2011/5/11 17:48:00 53

B2C 종료

각기

공동구매

웹 사이트의 광고는 여전히 천지를 뒤덮고 있어서 대체로 어떤 인상을 남기지 못한다.

한한한과 왕라담에 이어'나는 범객이다'라는 평민의 입장을 이어가고 황효명의 웨이보로 이송되는 이슈가 되자, 노동가의 품위가 예전과 같은 출세표다.


B2C 엽기적인 성장은 단거리 달리기를 원해 광고가 마케팅의 가장 중요한 방식이다.

대자본 지지자에게 유량 문턱을 세우려 했으며, 로이의 야만투출을 고려하지 않고, 결국 거품을 깨뜨렸다.


두 주 전에 나는 이런 글을 썼었다: “

B2C 상업

기세 등등한 발전에도 불구하고, 내가 보기에는 여전히 황무지가 느껴진다.

광활한 대지 위에는 범객, 경동, 탁월, 맥고림 등 약간의 규모가 있는 몇 채의 우뚝 솟아 있는 것 같았다. 주변은 타오보처럼 떠들썩한 장터였다.

3C, 도서, 복장 외에는 야만에서 자라고 있는 신종, 또는 경작기를 기다리는 황무지다.

B2C 영지 안에 기회는 여전히 많은데, 어떤 바가지를 마시는 것은 선택의 예술이다.


사실상 브랜드의 동행에 따르면 B2C 는 여전히 만물의 발랄한 봄이었고, 이는 백화제방의 시대였다.

MasaMaso 는 여장 Vivian, 원래의 오랜 동료 트레이닝을 선보였으며, 나는 그의 브랜드 실력과 공급 체인 자원 통합 실력을 믿는다.

자유 브랜드에 대한 기회는 여전히 곳곳에서 날아다니며 거품과 관련이 없다.

플랫폼 사이트, 아이디어 제품 C2C

하이 디자이너

C2C, 화이트칼라 음료 식품 B2C, 문화 제품 플랫폼, 관광 플랫폼, 모두 내가 아는 친구가 만든 창업 프로젝트다.


그러나 야만생장은 종결되고 있다.

이미 대액의 자금자 외에 후진자는 그다지 많은 기회가 없었고 야만스러운 투방을 통해 빠르게 성장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브랜드는 격조, 제품의 개성, 소통이 더 정밀하고, 소통하는 것이 더 재미있고, 홈페이지가 더 인간성, 세부, 서비스가 더 구체적이고, 이 모든 것은 장기적인 사업 자체의 요인이다.

다만 인터넷이 너무 빨라서 우리는 상식을 소홀히 했다.

의상을 하려면 브랜드감이 있어야 하는 것처럼 대부분의 B2C 의상은 영혼이 없다.


한 기자는 "마사마소와 고붕이 쿠폰과 범객이 대규모 광고를 투출하는 것이 더 적합하다"고 물었다. 내가 보기에 우열은 중요하지 않다. 무엇보다 어떤 형태가 자신의 브랜드에 더 잘 어울리는 스타일인지, 범객이 눈에 띄는 것이 가장 좋다. 이는 B2C 야만생장이 종결되고 있는 표상이다.


저자: 허효휘, 하북, 북대 중문과 석사 졸업, 야후 중국, 금산 소프트웨어, 범객품 프로젝트, 시장 총감, 보조 총재 등을 담당, 현재 베이징 고도과학기술 유한공사를 창립하고, CEO, 의류 B2C 분야에서 창업했다.

  • 관련 읽기

대어는 작은 물고기를 먹고 사는 시대가 왔다

업종 종합 서술
|
2011/5/11 10:34:00
69

중국 피혁업'녹색 업그레이드 '신발견

업종 종합 서술
|
2011/5/11 10:12:00
48

방복업: 고원본시대 주문이 갈수록'파마 '

업종 종합 서술
|
2011/5/11 9:13:00
49

적극적으로 출격하여 투입 & Nbsp; 기업 전환형 은 원단 연구 개발부터 시작한다

업종 종합 서술
|
2011/5/10 15:54:00
46

스타트라인에서 이기는 영유아 방직품: 브랜드와 가격의 바둑

업종 종합 서술
|
2011/5/9 9:09:00
42
다음 문장을 읽다

의류 전문 시장: 투자 최강과 규모가 확대된'쌍번영 '

2010년, 중국 의류 전문 시장은 이미 천 개 시장, 만개 상점, 억미터 면적, 조억 거래의 항공모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