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알바 에서 창업 계기 를 찾아내다

2011/4/15 17:48:00 95

창업 겸직 경험

봄날의 오후, 영파대 황경모루 508실, 맥기 선물 작업실, 상큼한 숨결, 홍백의 칸틀 위에 다양한 정교한 예품: 모모모담요, 기념책, 사진 장식...

몇 명의 여학생이 흥미진진하게 선물을 고르고 있다. 작업실의 담당자는 잉글랜드 미소를 지으며 자신의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햇빛이 유리창을 뚫고 이 자신감의 소녀의 청춘이 부드러운 얼굴에 쏟아졌다.


  

취미로 걸어 올라가다

겸직


올해 22세의 주산소녀는 영보대 과학기술학원 애니메이션 3학년이다.

학생 신분 외에도, 그녀는 반의 단 지부 서기, 디자인 예술학원 서기, 영파대 촬영협회 부회장, 또한'신섭회 '작업실

마케팅

주관과 맥기 선물이 작업실을 기획하는 주요 책임자.


자기 자신을 끌어올리다

창업

그 길은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에서 주로 취미가 있기 때문이다.

사진을 즐기는 그는 입학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영파대학 사진협회에 가입했다. 동아리 에서 그녀는 학장의 스튜디오에 가입해 촬영 보조가 되었다.


처음에는 작업실 개척 업무시장의 모습을 떠올리며, 그땐 스튜디오 멤버가 더 많은 주문서를 받기 위해 주변의 선생님, 학우들에게 홍보를 하고 노점점적으로 시장을 개척했다.

"처음에는 정말 쉽지 않아요. 경쟁이 치열한 시장에서 자신의 세계를 개척하기 위해 소비자 심리학을 열심히 연구하고 자신의 언어감염력과 소통 기교를 높이고 모든 고객 서비스를 잘 하고 입소문을 세울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모두의 공동 노력 끝에 스튜디오가 마침내 또 한 무리의 고객을 맞이했다.

자신의 꾸준한 노력을 통해 한동안, 영국이 스튜디오의 마케팅 주관으로 학교의 마케팅, 타오보업무를 담당하고 있다.


경험 을 적극 창업 하다


스튜디오에서 디자인과 대량의 사진 작품을 제작한 뒤 새로운 아이디어는 영초한 뇌해에 생겨났다: 선물기획 작업실을 만들어 개인이나 단위에 전속된 예컨대 기념첩, 배지 등이다.

지난해 11월, 그녀는 자신의 생각을 현실로 바꾸어 학교 측의 도움 아래'밀기 선물 기획 작업실을 세웠다.

얼마 되지 않아 잉글랜드 초이스는 또다시 뜻을 이루고 있는 동료 몇 명이 함께 작업실을 운영했다.


스튜디오가 생긴 우영초는 이전보다 더 바빴다.

선물 기획 을 가장 중요 한 것 은 신선 한 디자인, 잉글랜드 프랜차이즈 와 파트너 들 이 대담하게 혁신'개발'에 적지 않은 새로운 선물 이다.

구체적인 작업에서 기념 책이나 같은 수공예품들은 흔히 직접 만들어야 한다. 영초는 항상 동료들과 함께 둥근 책상에 앉아 ‘수공 ’인 ‘사장님 ’이자 ‘노동자 ’이다.

"양이 많을 때도 힘들었지만 같이 하는 것도 너무 좋았다!" 우영은 이런 분위기를 좋아하는데 창립한 지 오래되지 않았지만 작업실은 이미 적지 않은 교내외의 선물 기획 업무를 맡았다.

또 학교의 한 대형 채용회를 위해 경품을 제공했고, 독특한 창의와 특이한 디자인은 기증자의 환영과 호평을 받았다.


자신의 창업의 길을 돌이켜보면 다른 사람보다 더 힘들고 바쁘지만 충실함과 성취감이 많다.

작업실이 성립된 시간은 아직 길지 않아 발전은 비교적 순조롭다.

장차 어려움과 목덜미에 부딪힐 수도 있지만, 나는 반드시 사로를 개척하고 적극적으로 대응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미래에 직면하여 영초에 자신감이 넘쳤다.

  • 관련 읽기

刘雯雯 有梦想的设计师

설계 전방
|
2011/4/15 16:22:00
317

디자이너 이소연: 패션 탈바꿈과'순면몽 '

설계 전방
|
2011/4/15 8:53:00
118

이서매: 농가 여자가 기업주들의 신산사

설계 전방
|
2011/4/12 11:33:00
143

25세 여주인 & Nbsp

설계 전방
|
2011/4/11 16:11:00
175

이아정: 카페 스튜디오에서 세계 커피퀸까지

설계 전방
|
2011/4/11 15:51:00
139
다음 문장을 읽다

유럽연합은 중국 구두에 대해 고액의 반덤핑세 징수를 취소한 후

중국 동완 국제화 전람회? 신발 전람? 신발 제재전은 중국 경공 공예품 수출입 상회, 두셀도프 전람회 (상해) 유한회사, 아식 전람서비스 유한회사, 광동 현대회전 관리 유한회사 및 중국 국제무역촉진위원회 광동성 분회 공동 주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