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전자 지급 시대 가 가속 하여 안전 문제 를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2011/3/12 14:49:00 75

전자지급운영상 바이러스

전자 비즈니스의 핵심 코너로 인터넷 지급은 일상생활에서 불필요한 중요한 구성이 되고 있으며 특히 인터넷 쇼핑의 유행과 택배 업계의 폭발에 따라 우리나라는 이미 전자지급 시대에 가속화하기 시작했다.


시장의 열기와 동시에 안전 문제도 시급히 해결해야 한다.

하지만 인터넷 지급이 가능한 각종 위험을 방지하기 위해 기업의 노력만으로는 충분치 않다.

각 플랫폼의 노력과 네티즌의 안전의식이 필요할 뿐만 아니라 관련 부문의 개입과 지지가 필요하다.

동시에 패키지 발급, 업종 문턱을 높이는 것도 필수적인 조치다.


전자 지급 시대가 가속히 다가오다


최근 몇 년 동안 전자 상거래 의 공전 에 번영 하다

전자 지불

커다란 발전공간을 가져왔다. 특히 인터넷 쇼핑의 유행과 택배 업계의 폭발에 따라 우리나라 전자 지급은 지속적으로 가열되고 있다.


2005년부터 2010년까지 전자지급이 광장 태세를 보이며 거래액은 연간 번갈아: 2008년 중국 전자가 지불한 시장 규모는 2743억원으로 2009년 5766억원으로 2010년에는 10858억원으로, 환대비 96% 증가했다.

아이리 상담에 따르면 2012년 중국 전자 지급 업계 거래 규모가 2조 위안을 넘을 것으로 전망된다.


제3자 전자지급 허가 신청의 마지막 기한이 다가오면서 업계 각 기업들은 마투 마찰을 하면서 마지막 시험을 준비하고 있다.

한편 2010년 제3자 지급업체는 다른 방식으로 돌아가 운영업체를 통해 휴대전화 지급 영역을 배정해 운영상들이 국경 위험에 직면하고 있다.

이동 지불의 병목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운영상

지급 분야도 잇따르고 있다.


신경보 보도에 따르면 중국 연통은 이미 지불회사를 설립하기 위해 병산마를 모집하고, 중국 전신도 조만간 지불회사를 마련할 계획이다.

중국 이동은 아직 지불이 되지 않았지만 주식포발은행은 휴대폰 지급 시장에 진출하기 위해 마련이다.

3월3일 전국정협위원, 중국 이동통신그룹 회장 왕건주 회장이 왕건주에게 제3자 지급 허가증을 신청하고 금융기관과 협력 제3자 지급 플랫폼을 마련하고 있다고 밝혔다.

운영상들의 가입은 떠들썩한 전자지급 시장에 불을 더하고 전자상거래 시대를 가속화시킬 것이다.


전자 지급은 독특한 편리성, 자율성 때문에 사용자 선택이 늘어나고 있다.

또 인터넷 지급 수요의 증가를 충족시키기 위해 더 많은 서비스업체들은 전자를 사용자로 지불하는 선택을 하기 시작했다.

현재 전자 지급 범위는 커지고, 환불, 요금 납부, 정기권, 인터넷 쇼핑 등을 통해 다양한 생활 체험을 쉽게 완수할 수 있으며, 전자는 사회 발전에서 더욱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안전 문제는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새로운 지불 방식의 발전은 우리에게 삶의 변화를 가져다 주지만 동시에 많은 위험이 잠재되어 있다.

한편 소비자는 전자가 편리하고 자주적인 특성을 호출하고 있으며, 다른 방면에서 온 정보와 자금 안전, 시스템 안정, 정당한 권익보호 등의 문제도 소비자들의 불안감을 느끼게 한다.


또, 바이러스, 목마

낚시 사이트

네티즌의 가장 두통인 3대 악인 가운데 목마와 낚시 사이트는 인터넷에서 지급되는 두 종양이다.


360 안전센터가 발표한 안전 힌트에 따르면 2010년 국내에서 총 7300여 종의 ‘인터넷 쇼핑 목마 ’가 출시돼 10종류 상품은 가장 쉽게 이용될 수 있다. 옷, 신발, 휴대전화 충전카드, 화장품, 휴대폰, 게임 카드, 액세서리, 가구, 노트북.

이 10가지 상품이나 해커가 목마를 편성할 수 있는 핑계로 목마를 발송하기 때문이다. 예를 들면 옷의 또렷한 그림, 디지털 제품의 배치 상세한 아이템, 또는 저가 할인의 유혹력이 강하기 때문에 휴대전화 충치카드와 게임 카드 같은 경우도 있다.


인터넷낚시는 인터넷에 많은 사기 수법의 하나로 날뛰고 있다.

인터넷 지급에 대한'낚시'의 검은색 산업 사슬이 초보적으로 형성되면서 전통적인 바이러스와 목마를 넘어 사회에 가져온 간접적 손실이 200억 위안을 넘어설 것으로 알려졌다.

{page ubreak}


인터넷 낚시 공격은 속임수 이메일과 위조된 웹사이트를 이용해 사기 활동을 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사기꾼은 종종 부주의로 자신의 재무 자료를 유출한다. 신용카드, 계좌의 사용자 이름, 구령, 사보번호 등 내용이다.

통상적으로 사기꾼은 유명 은행, 온라인 소매상과 신용카드 회사 등으로 위장하고, 모든 사기 정보를 접촉한 사용자 가운데 높은 5%가 이 사기국에 대한 호응을 할 수 있다.

또 일부 제3측은 플랫폼 자체를 지불하고'악착같이'도 인터넷에 그림자를 씌웠다.


사실상 소비자들은 인터넷 지급에서 존재하는 불안 요인을 알아내기 어렵다.

또 목마, 낚시 사이트의 위해가 점점 심해지고 있는 것은 더 번거로운 문제이다. 가게 주인, 소비자, 전자거래 플랫폼 사이에 누가 책임을 지고, 해커를 위해 계산할 것인지, 해커 구매 등 일련의 문제들 논란이 이어지고 있다.

그러나 전체 과정에서 소비자 위권도 취증난 등 많은 장애에 직면하게 된다.


다방면 공동발력 거래 안전 보장


‘ 125 ’ 기간 동안 전자 상거래는 전략적 신흥 산업의 중요한 구성 부분에 포함될 것이며 전자 상거래의 중요한 일환으로 각자의 주목을 받고 있다.

전자 비즈니스, 인터넷 소비의 나날이 보급되고, 이에 따른 사기 등 위험이 더욱 정치협 위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여러 차원, 입체화된 지불 서비스 체계가 시급히 세워야 한다.


전국 정협위원, 중앙재경대학 증권증권 선물연구소 소장은 제3측이 지불하는 안전성을 더욱 중시하고, 인터넷 지급 중 존재할 가능성이 있는 위험을 방지하고 기업의 노력에만 의존해서는 안 되고 공안부문도 개입을 강화하고 더 많은 지지를 가져야 한다.

사건이 너무 작아서 입건할 수 없는 경우도 달라져야 한다.


인터넷 지급은 각 플랫폼의 노력으로 철저히 해결할 수 없고 정부의 지불과 법률법규의 보장이 더 필요하다는 것이다.

한편 우리나라 전자 지급 기반시설 건설의 부족을 최대한 빨리 보완해야 한다. 한편, 사회적 관리를 강화하고 관련 법률법규가 절실하고 중요한 임무가 될 것이다.

또한 타오바오 같은 인터넷 쇼핑몰 소매플랫폼 자체도 판매를 엄하게 단속하는 감시 체제를 세워 인터넷 사기와 허위 정보를 타격할 필요가 있다.


업계 인사들이 볼 때 미결된 면허증 발출도 관건이다.

한편, 제3자가 지불한 ‘난감한 신분 ’을 해결하면 이 신흥업이 더 많은 전통 기업에 의해 받아들일 수 있다. 한편, 면허증은 업종문을 올려 우승 열패나 합병으로 전체 업종을 규범할 수 있다.


물론 전자가 지급하는 안전계수는 인터넷 거래에 대한 사회적 관리에 대한 네티즌 안보의식의 증가를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


간단히 말하자면, 백밀은 반드시 한 점이 있다.

목마나 낚시 사이트에서 무슨 수를 쓰든 각 측은 포석의 전면적인 발력을 다그치고, 인터넷을 안전 문제를 해결하고, 전자를 2011년 사람들의 삶에 더욱 힘을 주고 있다.

  • 관련 읽기

3.15 인터넷 쇼핑 달인 지원: 인터넷 쇼핑 방지

소비권
|
2011/3/12 14:44:00
111

3.15 전문가 모집: 낚시 사이트 & Nbsp; 당신은 낚시에 걸렸습니까?

소비권
|
2011/3/12 14:32:00
78

3.15 전문가 모집: 인터넷 쇼핑 향수 의심

소비권
|
2011/3/12 14:11:00
275

3.15 전문가 모집: 어떻게 망사 함정 예방?

소비권
|
2011/3/12 14:06:00
122

形形色色伪打折 巧立名目涮客宰人

소비권
|
2011/3/12 13:56:00
177
다음 문장을 읽다

청도에서 다국적 명품 판매 & Nbsp; 연안 금액 2.32억 위안

특건팀 조사에 따르면 ‘일로유너 ’는 영파시 중산동로의 한 PC방에 인터넷을 통과하였는데, 민경은 신속하게 이 PC방 및 주변을 살펴서 여러 방면 조사를 통해 결국 ‘일로유너 ’라는 진명은 도모 씨로 확정되었고, 곧 민경은 도모 씨를 붙잡았다.도모 씨는 ‘오생 ’에서 영수증을 샀다고 인정했지만 이 서류는 사용하지 않고 팔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