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 두 가지 습관 & Nbsp
나이를 맞히려면 보양품을 바르는 것이 아니다. 많은 생활의 습관이 어느새 몰래 너의 청춘을 훔쳐가고 있으니, 어서 ‘청춘도도둑 ’을 살펴보자!
우리는 자외선, 건조 모두 노화와 주름을 조성하는 살인범을 알고 있다. 그러나 이러한 생활습관은 미용대기라니? 청춘을 붙잡으려면 어렵지 않고, 일을 하면 된다. 놀랍게도 일상 생활은 조금이라도 모자라고, 노화를 방지하는 것도 쉬워진다.
1, 냉난방으로 → 제습근이 된다
많은 사람들 은 춥고 난방 에 의존하는 습관 이 습관 됐 다. 특히 겨울 에 접어들어 난방 이 얼마나 따뜻한가!
에어컨
어떻게 요즘 잔주름 같은지
증가하다
몇 개나 됐다? 에어컨을 사용하면 습도가 떨어지고 공기가 건조해지는 결과는 얼굴의 수분마저 증발하고 보습도가 떨어지는 것은 건조하고 주름이 생기는 괴수이다.
항로비법:
만약 천한지동에서 난방을 켜지 않으면 안 된다. 실내에 물을 한 잔씩 올려 수분이 증발하지 않도록 하고, 또한 실내에서 선인장을 배치할 수 있고, 선인장은 실내 공기를 정화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공기습도를 증가시켜 에어컨을 사용할 수 있으며, 실내에 선인장을 두분씩 올려 놓는 것을 권장합니다. 이는 환경 보호와 효과적인 천연가습기입니다.
둘째, 흐린 날은 자외선 차단하지 않는다 →얼룩이 얼굴을 기어올랐다
미백의 시장은 아시아에서 독보적이며 보양품 병가들의 필사적인 곳이다.
통상
태양이 뜨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는 것을 기억하고, 긴 소매 옷과 우산을 입고 자외선을 가리지만, 가을겨울이 되면 햇빛이 크지 않고, 햇빛이 안 나오는데, 자외선차단도 무시하지 않나요? 자외선에 흑색소에 대한 생산력은 햇빛이 크지 않으므로 햇빛에 힘입어 자외선 차단 계량보다 얼마나 강한가? 연간차단 기능이 얼마나 강한가? 매일 자외선 차단 차단 차단 없이 하루도 게으름을 피울 수 없다.
항로비법:
제품 설명으로는 두 시간 동안 자외선 차단제를 보충해야 한다고 하지만, 할 수 있는 사람은 정말 적고 적지만, 사실 빛만 있으면 선크림이 필요하다면 아침에 외출할 때 선크림을 바르는 것 외에도 점심에 한 번씩 선크림을 바르고, 화장을 하는 사람은 자외선 파우더나 자외선 차단제를 이용해 자외선 차단 자외선 차단 동작을 할 수 있다. 겨울의 자외선 파우더를 사용하면 보습력을 강조하는 제품은 피부를 건조하게 할 수 있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