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커플룩이 제일 좋아요.
연초에 파티 파티가 연이어 함께 쌍쌍쌍쌍쌍을 이루고 싶은 커플룩을 만들어볼까? 이제 연도 스타 커플이 큰 포인트를 보여주고 있다. 스크린커플이나 현실 부부든, 그들의 옷차림은 꼭 영감을 줄 수 있다.
가장 케미 커플룩: 조미 진곤
‘화피 ’부터 ‘화목란 ’ 조웨이와 진곤의 스크린 커플 이미지가 성공적으로 만들어졌고, 게다가 두 사람은 예전에도 북영의 동반 동창생이며, 호흡 지수가 자연히 적대적이었다.
조웨이가 입은 샴페인 프린트스커트와 진곤의 양복은 천생연분이다.
{page ubreak}
최고조 커플룩:이얼음황효명
이런 코디를 선택하려면 공력이 필요하다.한 브랜드에서 선택하는 것이 좋다. 결국 한 브랜드의 의상 기질이 비슷하다.이런 느낌의 커플룩을 믹스할 수 있다면, 사랑하는 그의 하이라이트를 착용해 보세요!
이들이 선택한 것은 GUCCI, 그렇지 않으면 이 미묘한 패턴과 무늬가 이런 혼연일체는 불가능하다.이빙빙빙의 짙은 V 원피스에 더한 액세서리 없이 스커트의 아름다움은 충분하다.황효명은 교묘한 내의 셔츠를 입고 목도리를 매치해 무늬나 색조가 모두 잘 어울린다.
{page ubreak}
가장 우아하다커플룩:안젤리나 졸리프라드
졸리의 거리 촬영은 모두 아이들의 주부 모양을 띠고 있으며 안젤리나 졸리는 이런'무장'의 행두가 거의 없는 것 같아, 이번에는 브라드 피트에 호흡을 맞추기 위한 것이다.우아하고 고급스럽지만 고조롭지 않고, 케미는 무언가에 있다.
앤젤리나 졸리와 피트는 검은색 커플룩을 입고 레드카펫에 참석했다. 줄리는 가슴가죽스커트와 양복도 잘 어울린다.
{page ubreak}
베스트 클럽 커플룩: 소s 허아균
샤오즈는 클럽을 즐기는 것을 잘 알고 있다. 그녀의 남편도 클럽에서 아는 사이다. 그리고 작은 S 는 키가 작고, 다리를 자주 드러내기 때문에 작은 S 가 우아한 의상을 입는 것을 보기 힘들다. 야간점에서는 그녀의 몸에 하나도 안 맞는다. 친구도 그녀의 남편인 허아균이 투명한 옷을 잘 입는 것을 알고 있으니 천생일쌍이다.
샤오즈의 플라워 드레스는 바깥에 입어 모두 쇼핑하는 상품으로 머리띠와 함께 공식석상에 참석할 수 있게 됐다. 허아균은 검은색 청록엽을 입고 있다.
{page ubreak}
판빙빙 주유민
원래 두 사람이 커플룩을 같이 입고 있을 줄은 상상도 못했는데, 사실 판빙빙은 사장이 드라마를 투자한 이후부터 미남이 파트너로 나서서 이렇게 연기하면서 돈을 벌고 눈도장을 찍는 것 같아 일거양득이다.‘김양반 ’의 스타일은 확실히 괜찮다. 특히 두 주인공의 커플룩이다.
판빙빙빙과 주유민은 ‘김양반 ’을 선전하고 있는 커플 셔츠를 매치해 복고적인 풍채로 가득찬 이 점퍼는 밝은 색계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