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실 복장 예절
상해시 정협 위원 상해시 남양 모범중학교 미육특급 교사 왕성민 사무실 지나치게 노출되면 여성의 자신이 경박하게 보일 수 있다. “여성은 사무실에서는 남성에 대한 존중과 여성본의 장중하고 불필요한 번거로움을 피할 수 있다 ”고 말했다.
“ 생활 중 한 구석 은 모두 교실 이고, 모든 사소한 일 은 모두 개안 이고 문명 이다
예의
모두 그 안에 스며들었다."
미육특급 교사 왕성민은 20년 동안 문명 예의를 정리하는 기준으로'교양'귀여운 상해인 '명함'이라고 이름을 지었다.
왕성민은 "이 103가지는 시민이 갖춰야 할 가장 기본적인 문명 자질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왕성민은 문명의 예절은 인간과의 교제가 오구에 빠질 정도로 충돌을 일으킨 것이 아니라 예의는 윤활제로 인간이 화목하게 만든다. "대중석에서 크게 떠들고 식사할 때 소리가 나는 것은 자유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현대문명의 자유는 타인의 기초를 존중하는 것이 아니라 자유로울 수 있다"고 말했다.
이 명함에서 왕성민은 정류장, 사무실, 회의장 등 14개의 다른 장면에서 해야 할 문명 행위를 열거했다.
예를 들어 정류장에서 “먼저 내리고 내리는 사람을 위해 공간을 양보한다 ”며 사무실에서 “동료나 방문자는 미소를 잊지 않는다 ”며 “에스컬레이터를 탈 때 “오른쪽으로 서 서 있고, 필요한 승객이 잘 된다 ”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무엇보다 왕성민은 특히 103가지 중 "여성은 사무실에서 화장을 하지 않으려고 해도 섹시한 옷을 입어서는 안 된다"고 조언했다.
왕성민은 마지막으로 이 내용들을 작은 카드로 만들고, 다른 장소에서 나누어, 예를 들어 레스토랑에서 어떻게 문명 식사에 대한 카드를 보낼 수 있는지, 식사 때 주의해야 할 문명 예의를 알려 주는 문명 예의를 알려 주어야 한다.
문명
의
- 관련 읽기
- Chrisie &Nbsp; Morris — 저조한 신발을 빛낼 수 있을까요?
- 유대인은 천진피모 제품 수출 역사를 개필했다
- 복건 영안 혁기 생산 규모 전성
- 설지 부츠 오늘 겨울에 우루무치 대거리
- 선항진 고무신 업체 는 브랜드 와 혁신 으로 시장 을 점령 했다
- 국무원: 개인 주택 영업세 징수 기간은 2년에서 5년으로 회복된다
- 한중 검사 검역국 4 조치 수출 생사 품질 의 전체 향상 을 촉구 하다
- 재정부 는 연내 에 개인 소득세 제도 를 완벽하게 연구할 것 이다
- 니트 의류 제품 수출 은 품질 을 전제 로 해야 한다
- 천주 아동화 생산이 업계 표준 시대 로 나아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