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물 청년 은 국물 패션 을 끝까지 진행한다
청두에서 이런 무리가 있다.
국화청년
입다
스웨터
에코 슈즈, 상하이 카드 시계를 쓰고, 우정 카드의 크림을 쓰고, 사방으로 철판 장난감을 찾고...
일동 · 이종 · 삼장 · 소장 · 삼장 · 소장 · 그들은 '' 할 작정이다.
국화 패션
"끝까지 진행한다.
인터넷에서 형성된 패션 군락은 모두 700여 명, 2차 집단 노점 행사로 모두 백명이 참여했다.
이렇게'복고'의 생활 방식은 사실 70 후 80 후 집단 복구, 어린 시절의 기억을 되찾았다.
지난 주말 청두정 골목 창의시장 `에 각종 기괴한 창의물들이 관광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노점상 사람들은 모두 매우 젊어서 우리의 ‘ 국산청년 ’ 들이 이곳에 숨어 있다.
이들을 찾아내야 한다. 사실 아주 쉽고, 그들이 파는 물건을 보면 알 수 있다. 스웨터, 에코 슈즈를 파는 것은 틀림없다. 철판 장난감을 파는 것도 십중팔구 안 된다.
사실 ‘국물 ’은 ‘메이드인차이나 ’의 상품이 아니라 국산 브랜드 상품의 약칭이다.
젊은이들의 마음속에는 주로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스웨터, 에코슈, 매화운동복, 영구 자전거, 갈매기 카메라, 백작, 철판 장난감 등 고전 브랜드를 포함한다.
하이 스니커즈
스웨터 한 켤레가 없다면, 반환 신발 한 켤레가 없다.'국화청년'의 타이틀이 좀 허무하다.
이 동네에서 이 두 물건은 필수품이다.
꽃꽃 꽃 다섯 켤레를 보유하고 있다.
2006년 그는 청두의 큰 골목에서 이러한 촌스러운 신발을 찾기 시작했다.
당시 국산물 붐이 일어나지 않았고 거리에서 회력화를 신은 사람들은 대부분 노인, 젊은이들은 전혀 흥미를 느끼지 않았다.
그러나 얼마 되지 않아 춘희는 하룻밤 봄바람이 불어왔다. 회력화는 무심코 꽃을 피웠다.
‘꽃꽃 ’은 에코 슈즈를 신으면 어릴 때 운동회를 열었던 장면이 생각난다. 단순한 기쁨의 정서가 가슴에 넘친다.
네티즌'천세'는 에코 슈즈를 제외하고는 파란 백색 블라우스가 여러 개 있다.
스타일리시한 그녀는 옷을 좀 바꾸었다: 네크라인을 오프숄로 바꾸었고 가슴에 빨간 네크넥타이를 달지 않았고, 낡은 상장을 입고 옷에 묻지 않았다.
"많은 사람들이 스웨터를 샀는데 다시 가공할 거예요."
국산 시계 초침 의 붉은 점 은 사람 을 취하게 한다
양뢰는 국산 시계를 소장하는 열광적인 청년으로 누리꾼들이 그의 국산 시계에 대해 눈길을 끈다.
상하이, 무한, 다이아몬드, 공작, 북극성, 산성 등 10여 개 국산 브랜드의 각종 디자인을 그는 모두 수집해 총 100여 마리의 수입이 있다.
고등학교부터 이 청두소년은 시계를 타기 시작했다.
먼저 아버지의 오래된 손목시계를 주머니에 거두어 들인 후 청두의 오래된 공급판매 사회에 가서 행운을 만나다.
나중에 등교하고 일하고, 외지에 도착하기만 하면, 그는 먼저 인터넷을 시작하여, 현지에서 시계장, 오래된 백화점 또는 오래된 공급 판매사가 있는지 살펴본다.
"가끔 나도 친척, 친구한테 부탁을 하고 찾아줘."
양뢰는 그가 수집한 손목시계는 전부 국산품이고, 가격은 수십 ~200원까지 기다리지 않고, 지금은 그것들을 한 궤에 간직하고 있는데, 할 일이 없으면 꺼내 볼 수 있다.
"초침 위에 빨간 점이 기억나요?" 그 모습을 볼 때마다 양뢰의 마음은 복잡한 감정이 쏟아져 나온다.
초등학교를 다닐 때, 의모가 그에게 상해 카드시계를 보내 그에게 학교에 늦지 않도록 했다.
그때부터 그의 날은'빨강점'의 곁에서 지냈다. "지금 그것을 보면 어렸을 때 아무 걱정 없는 시간을 떠올리게 된다"고 말했다.
양뢰는 현대 사회의 복잡한 복잡함이 그를 좀 피곤하게 해서 손목시계를 소장하는 데 도움을 줄 수밖에 없다고 말했다.
{page ubreak}
철판 장난감은 더 없고 더 클래식 밖에 없어요.
1977년생인'철가죽형'은 오랜'국물 청년'이라고 생각하며 그의 취미는 모두 철판 장난감에 쏟아졌다.
"어릴 때 유치원에는 철판 장난감: 자동차, 기차, 비행기, 개구리가 많았어요."
'철피형'은 자기가'우주텔레비전차'를 가장 좋아하는데 집에는 없고 유치원에서 놀 수밖에 없다고 말했다.
철판 장난감을 많이 가지고 있는 꿈이 그때부터 이미 완성되었다.
나이가 들수록 소원이 점점 강해진다.
2006년부터 그는 사방으로 찾았다.
"철판 장난감은 녹이 슬기 쉬우니 중고 시장에서 일구할 가능성이 크지 않다."
그는 현재 200여 개의 장난감을 소장하고 있으며 대부분 인터넷의 루트에서 얻는다고 말했다.
'철피형'은 전국적으로'철판 장난감 떼'를 추가했다. 많은 네티즌이 위에서나 장난감을 교환하거나 판매하고 있다.'북쪽이 비교적 많은데, 내 소장품이 많이 저쪽에서 왔다.'
현재'철피형'은 소장된 장난감에 중복된 스타일이 많아 많이 나온 그는 창의시장에 내놓을 것이다.
"일단 보통 것들을 모아서 클래식을 수집해 주세요."
그는 철판 장난감은 일찌감치 생산이 중단되었고, 클래식 물건은 점점 줄어들고 있다고 말했다.
이를 위해 인터넷에 대한 정보에 더욱 관심을 기울여 마음에 드는 클래식 스타일을 보고 빨리 빼야 한다.
타오바오 전시 판매를 하여 《국품 청년 》을 이렇게 놀다.
이들 중에는 이야기가 있는 ‘국산청년 ’들이 인터넷에 ‘청두국화물클럽 ’에 합류해 총 2회 모임에 참가했다.
첫 번째는 2009년 5월 한 번 음악절에 수십 명이 수십 명이 모두 ‘장비 ’(스웨터와 메아리 신)를 신으며 무대 아래에서 록을 들으며 노래를 부르며 장면이 장관이다.
두 번째는 2009년 10월에 420 공장 근처에서, 그들은 각종 국산물을 줄줄이 헤쳐 팔았고, 많은 국물 애호가 소식을 듣고 달려왔고, 또 일부 외국 관광객들도 몰려 와서 많은 보물을 유람했다.
현재 활동이 적고, 광원 한 네티즌은 "올해'5 '노동절, 모두 함께 옛 동네에 가서 폐품을 받지 않는다! 돈을 팔지 않고 오래된'국물'을 찾기 위해 라디오, 텔레비전, 그림, 완구, 휘장, 휘장, 옷장 등도 가능하다고 건의했다. 한 번 불러도 많은 네티즌이 중독 중독 을 제안 하고, 또 다른 젊은이들의 어린 시절의 추억을 불러일으켰다.
《 이 탐정 》 들은 청두옛 건축 》 만 찾고 어제 간행된 후 많은 독자들이 본보 열선에 뛰어들어 탐정단에 가입하기를 바란다.
이융 사천대 미술사 사장은 사회 인사들이 이 팀에 합류하는 것을 매우 환영하고, 이는 크게 대오를 수 있고'정찰'의 시점을 다원화시킬 수 있다고 말했다.
더 중요한 것은 더 많은 친구를 만날 수 있다는 것이다.
올해 3월 건축탐정 행사가 다시 시작될 전망이다.
- 관련 읽기
- 전문가 시평 | 진지오: 자본시장 & Nbsp; 기업은 아들을 키우고 돼지처럼 팔려야 한다
- 전문가 시평 | 손리평: 개혁의 가장 큰 저항력은 기득이익 구도이다
- 거시적 경제 | 연금 제도는 & Nbsp; 중국 연금 개인 계좌 결원이 1.7억 위안에 이른다
- 외화 추세 | 欧元兑美元1.3080上方震荡 关注欧元区贸易帐
- 전시회 정보 발표 | 여의 ·2012 중국 의류 포럼: 세계 구축 의 중국 의류 브랜드
- 업종 주식 시장 | 운남 의 가뭄 이나 설탕 고종 을 핍박하여 복구 & Nbsp; 시장 에 나가는 당 기업은 잠시 영향을 받지 않는다
- 금융재테크 | 북경 첫 주택 대출금리 하행 통로 &Nbsp
- 전시회 정보 발표 | 香港时尚馆璀璨绽放CHIC二十周年
- 시장 앞이 전망하다. | 高档设备驱动行业升级
- 거시적 경제 | 감세는 시시각각 & Nbsp; 기업을 따뜻하게 겨울을 보내도록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