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기개 당당 2010 가을 겨울 남장 추세

2010/9/18 13:31:00 39

남성복 추세가 우렁차다.

파운드 니트

촘촘한 니트는 이 가을 겨울에 여러 형태의 무게 파운드의 짜임으로 대체된다.개사미는 물론 비싸지만 굵은 양모, 혼방 양털, 심지어 면실이 얽혀 나오는 거친 직물.Domenico Dolce, Stefano Gabbana 브랜드 탄생 20주년을 경축하는 남장수장, 중파운드 니트는 전체 시리즈 중 재킷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중요한 디자인이 됐다. 신비주의의 영감을 드러내는 알레xander McQueren 수장, 중파운드 니트는 처음 그의 계열에서 작용하며 갈고리로 만든 해골 패턴도 눈에 띈다.
노파를 느끼는 굵은 니트 니트도 이렇게 많은 면모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는 생각을 하지 않았을 것이다.장폴 갤러리와 샐바터 Ferragamo 는 남자 모모에게 굵은 조개 니트 스카프를 감싸고, 프라다는 반대로 행했다. 굵은 니트 사이즈를 가감해 축수된 후 타이트한 효과를 줄였다.

극치

지난 몇 년 동안 디자이너들은 남녀를 가리지 않고 시도한 성과가 이미 첫눈에 띄었다.여장에서는 윤곽을 풀어주는 동시에 남장계는 긴장을 풀기 시작했다.예전에는 의상 뒤의 카드 복호선이 여자로 전용돼 있었지만, 지금은 남성들에게 더욱 서비스를 시작할 가능성이 높다.이 풍조를 이끄는 선봉은 라프 사이먼스 대표로 지난 가을 겨울부터 남자의 신체의 모래시계 모양을 탐색해 여러 가지 시도를 거쳐, 그는 마침내 남성화의 허리케어 방식을 확정했다. 이 역시 개인 브랜드 브리핑에서 보여준 주제다.
이어 Stefano Pilati, Dries Van Noten, Lucas Ossendrijver 등 남성복 선봉파 디자이너 등을 비롯해 세모스의 이 실험 성과를 이용해 허리띠를 코트 이외에도 반복하는 방식으로 남성의 양강 허리라인을 선보인다.미래 전용 남자들의 뉴룩의 윤곽일 수도 있다.

양복 코트

양복 디자인으로 변신해 온 늘씬한 코트가 가을 겨울 남성복 스트레칭이 만연하고 있다.연미드레스와 좁은 넥 양복의 이중 기질을 결합한 후, 올 시즌 양복 코트가 저조한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했다.Annne Demeulemeester 와 Rick Owens 는 여전히 일관된 뱀파이어 기질, 차가운 색으로 세로 늘어진 긴 기장 재단으로 코트의 두꺼운 기운을 일소하다.

같은 스타일스타일스타일도 디디디디디디리스트의 손에서 또 다른 모습으로 변신, 더욱 남성화풍풍풍풍이 가을 겨울 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블버버리프로프로프로프로프로프로프로프로프로프로프로프린프린티티티시시시시시티는 또 다른 분위기로 변했으며, 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프로프로프로프로프로프로프로프로프로프로프로프로프로프로프로프로프로메이메이메이메이메이메이의 절절절절절절절절절절한 디자인습관을 기베이베이베이베이베이베이베이베이베이베이베이베이베이베이베이베이베이베이베이베이베이베이베이베이베이베이베이베이베이베이베이베이베이베이베이베이베이베이베이베이베이베이베이베이베이양복식 코트는 더욱 넓고 여유로운 윤곽을 가져왔다.

고상한 정신

Vivienne Westwood 남장 디자이너 앤드레스 크로스홀러가 노숙가 거리에 관심이 쏠린다.“자세히 보면 많은 사람들이 유행하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여러 코트나 양모셔츠, 예를 들어 재킷을 바지로 입으면 ….”이에 따라 이 브랜드는 다음 시즌 남성복 계열에서'유랑한 패션'을 선보였다.무독유우, 둘스 &가버나 모델의 앞자락 단추 단추를 매치해 동질의 상의를 매치해 가장 익숙한 가을 팬츠와 비슷하다.디자이너는 옷을 낡게 만들어 이른바 인조작업복의 효과에 도달할 의사가 있다.아깝게도 옷차림을 연상시키는 유랑인들은 마치 사람을 노인원에 데려온 것 같다.이 브랜드는 2시즌 디자이너인 톰브라운은 한정된 분야에서 창의력을 발휘하는 천분: 패딩 반바지, 다층 코트, 체크무늬가 거대한 컬러 코트, 브이 패턴 패턴 패턴이 프린트된 클래식 야구 셔츠를 선보였다.

군복 세력

군복 원소를 선택한 것은 크리스트리스트 백 하나뿐만이 아니다.Bottega Veneta 의 토마스메어는 이 브랜드의 일관된 럭셔리한 바캉스 스타일을 버리고 모델에게 스트레칭 재킷과 나일론 롱 팬츠를 입고 오프사이드의 폭격기 비행사의 리메이크를 만들었다.기오아마니는 클래식한 벨벳 슬림과 슬림핏 코트를 개량해 단일색 계열에 가죽 변장 짧은 재킷과 연봉 패딩 재킷 등 스타일을 선보여 이른바'군여로맨틱주의'를 만들었다.

장파울 갤티어는 수영장을 펀치로 만들었다.이 옆 여자 권투 두 명이 자유 격투전을 벌이고 있으며, 저쪽 앞에는 부상을 입은 남자 모터들은 모자 두루마기, 근육 패턴을 찍은 스포츠 셔츠와 괴상한 치마바지를 입고 스트레칭을 걸어 올라갔다.가죽 옷 몇 벌을 제외하고는 다른 디자인은 매우 평범하다.언뜻 보면 그것은 긴 망토를 걸치고 집에서 아무 일도 없는 암흑도대인 줄 알 수 있다.

털풀

지난 시즌 수영장 쇼에 이어 몬클러는 이번 창고에서 고교 스키클럽 같은 모습을 선보였다.44장의 행군 침대가 놓여 침대마다 잠자는 모자를 쓰고 누워 잠자는 모델처럼 누워 있다.기상 신호가 울리자 모델들은 "깨워라"며 통일 스타일의 지퍼 스트랩 팬츠 위에 자신의 행구를 입기 시작했다.유명 스키셔츠 브랜드인 몬클러의 이 시리즈는 여전히 메인 패딩 패딩이지만, 이제는 더 신나는 피버 장식을 더해 모변과 시베리아 행군모를 맞췄다.

이와 함께 Gucci, Gianfranco Ferr, 데니엘 등 다양한 브랜드들이 사랑한 털풀과 동물 피화는 등 럭셔리 소재다.한겨울이 되자 더욱더 두꺼운 가죽 원단으로 변해 물밍크와 염색을 모방하는 마들라스 털은 모두 잘 입는 유행 재료다.

  • 관련 읽기

'피서미녀 '청량한 옷차림법

조류 분석
|
2010/9/18 13:25:00
29

유럽 바람의 긴 치마 (그림)

조류 분석
|
2010/9/18 9:47:00
37

페르핀 골프 패션 트렌드 브리핑 개최

조류 분석
|
2010/9/18 9:43:00
24

세련된 옷차림녀는 신중한 아이템 (도)

조류 분석
|
2010/9/18 9:29:00
26

민족 의상 제복 전망 은 온통 광명 문화 로 기억 할 수 없다

조류 분석
|
2010/9/18 9:03:00
22
다음 문장을 읽다

청화자기 포로셔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