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박소녀 엑스포 — 환경 보호, 과학 기술, 자원봉사자
"5월에 엑스포를 두 번 다녀왔다!" 신박소녀 부급은 어제 집에서 "엑스포는 생각보다 더 예쁘다! 각종 전시관 건물이 특색이 있어 장관이다"고 흥분했다.
열여섯 살이 되지 않아 작은 봉급이 등록되지 않은 엑스포 자원봉사자가 되지만 그 단체에 대한 경향이 가득했다.
"봉사자는 남을 돕는 것이다"고 앞으로 엑스포가 또 있다면 "영광스러운 봉사자가 되어야 한다"고 말했다.
'기력 '쓰레기통이 굉장히 선진적이에요.
작은 월급이 두 번이나 가든 모두 엑스포 관련 행사에 참가하기 때문에 중국관, 일본관, 모나고관 등 소수 관들을 볼 수 밖에 없었다.
그러나 엑스포원의 서비스 시설에 대한 평가가 높다.
“화장실 문마다 작은 불이 하나 있는데, 안에 사람이 있으면 빨간불이 켜진다. 이렇게 문 밖의 사람들은 손잡이 빨간 카드를 보고 화장실에 누가 있는지 구분한다.”
작은 봉급과 작은 봉급은 단지 화장실과 손종이를 닦는 프로필을 자세히 읽었다. "약간 노란색 종이는 우유상자로 만든 친환경 종이다"고 설명했다.
"난'기력 '에코박스도 봤어. 바로 두 잎 같은 스타일로 쓰레기역으로 직접 회수하는 게 선진적이었어."
또한 엑스포터에서 직음사 여과수를 처음 접촉해 청결하고 편리함을 느꼈다.
두 번 입원한 것은 확실히 작은 봉급을 깨뜨린 적이 없다.
그녀는 빙글빙글 웃으며 "이번 달 모두 학교 기말고사를 복습하고 있지만 지금은 시험을 다 봤고 여름방학은 또 갈 수 있다"고 말했다.
그녀의 집은 엑스포를 보기 위해 평일표를 많이 샀다.
다음 엑스포 여행에 대해 작은 봉급은 자신만의 독특한'관지도 방침'을 가지고 있다.
다음 단계는 중국 성구 도시관과 홍콩 마카오 대만관을 볼 계획이다.
매우 인기 있는 관은 내가 구경을 하지 않을 것이고, 그 줄을 서는 시간도 다른 관들을 많이 볼 수 있다.
나는 과학 기술 선진, 함축량이 높은 상대 찬란한 관들을 볼 것이다. 도시의 최고 실천구가 좋다고 한다.
중국관은 바깥에서 내까지 모두 좋아한다
"외관이든 관의 내용이든 나는 중국관을 가장 좋아한다."
작은 봉급은 중국관의 우두머리라고 말했다. "중국관에 들어온 그 기차칸의 엘리베이터 흉내 내는 예쁘다!" "그 청명 하도가 아름다웠고, 안에 있는 인물들은 모두 움직일 수 있으니, 언젠가 하도의 진적을 한번 보고 싶다"고 말했다.
"제2전시구의 궤도차는 아치다리를 돌릴 것이고, 그곳은 마치 인간선경 같다!"
"그리고 중국관에서 줄을 서있는 관광객들도 질서가 있어서 대단하다."
작은 봉급.
그녀는 지난해 6월 그녀가 정원에 와서 엑스포 회화 행사에 참석했을 때, 고가 보통에서 중국관을 본 적이 있다고 말했다.
중국관은 그때 아직 건설되지 않았는데 전체 자리는 온통 회색으로 작은 대들보에 붉은 빛을 띠고 있어 눈길을 끈다.
그녀는 당시에 이 건물과 함께 사진을 찍었는데, 지금 이 사진은 특히 기념적인 의미가 있었다.
신박 소녀는 일본관의 하이테크에 독종도 있다.
일본관에서 바이올린을 연주할 수 있는 로봇을 이야기하자 그는 "피아노 연주가 나와 깜짝 놀랐다"고 말했다.
그 해 한 곡'재스민'이 작은 봉급과 엑스포의 인연을 맺었다. 그녀는 이 곡에 대해 특별한 감정을 갖고 있다.
이호 10급 증서를 보유한 작은 월급 결이 로봇을 정중하게 평가하는 연기는 "음이 정확하고 잘 끌린다"고 말했다.
"일본관 자체가 숨쉬는 건물인데, 안에 움직이는 벽이 재미있고, 그 흰색은 여기저기 뛰어다닐 수 있는 싱글 차 ……."
"일본 관관 표지의 색깔은 그들 국조 따오기의 깃털색이고, 안에 있는 환경 홍보영화 역시 붉은 따오기를 말한다."
지원자 형, 언니 수고했어요.
일반인 보다 엑스포회 자원봉사자 홍보대사의 작은 봉급은 책임감과 주인공의 정신이다.
두 번째로 엑스포를 참관할 때, 그녀와 가족은 고가 보단에서 우연히 중년 외국 부부를 만났다. "나는 걸어갔다. 영어로 그가 어느 나라 사람인지, 상하이 처음 왔는지, 상하이에 대한 인상이 어떤지 오늘 어떤 관들을 보았다.
그는 영국인이라고 말하는데 상해에 처음 와서 상해가 너무 예쁘다고 생각했는데 ………
또 작은 봉급은 단지 자원봉사자들의 ‘배추 ’에 특히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들이 힘들고, 한 정거장은 하루 종일 지루하고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원봉사자들에 대한 감사를 표현하기 위해 중국 관전 관리 질서를 지키는'배추 '앞에는'오빠 언니 수고했어요!'
참깨 녹두'그림 '엑스포 휘장
작은 임금 결은 학급의 문예 위원으로, 더 많은 학우들을 단련하기 위해, 그동안 다른 반원들과 함께 물러나'노후로'의'원로급 '인물이 되었다.
“학급의 문예 활동은 모두 아이디어를 내어 기획에 참여할 것이다.”
작은 봉급.
어릴 적부터 그녀는 학교의 문예 핵심 분자다.
이번 달 학교에서 열린'2009 -2010년 학년맞이 엑스포 연극제'에 이어 뮤직소품 연기에 참여, 캐릭터는 프로그램 선정에 참여한 특별 게스트다.
작은 월급 결의 취미는 정말 광범위하다.
음악 외에도 회화, 독서, 수공...
그녀의 외할머니는 기자에게 작은 봉급을 깨끗한 미술 과제인 녹두, 팥, 깨에 붙여진'채두화'를 선보였다.
“선생님은 보자마자 그녀의 작품이라는 것을 알고 엑스포와 관련이 있다.”
정문금은 딸을 말하니 매우 뿌듯했다.
작은 봉급은 자부심을 가지고 말했다. "그 그림은 98점을 받았다."
할머니는 또 자신의 휴대폰을 가져와 작은 봉급을 보며 그녀에게 수놓은 ‘슈퍼돼지 ’의 십자수를 수놓았다. “과외 시간으로 수놓아 두달 동안 수놓아 두었다. 내 생초띠 돼지이기 때문이다.”
여자 성명:
저 블로그 하나밖에 없어요. 바로'주먹밥'입니다.
상하이 엑스포에서 정식 개원 전 한 달, 작은 봉급이 새파 블로그'작은 주먹밥 블로그'가 열렸다.
그는 자신의 각종 엑스포 체험을 통해 블로그를 옮겼고, 일반 학습 생활의 포인트를 기록했다.
다음 단계는 엑스포 관련 소지식 자료를 정리하고 블로그에 엑스포를 보급할 계획이다.
자신의 블로그를 소개할 때 작은 봉급이 깨끗한 어머니에게 특별히 본보를 부탁해 설명을 했다.
원래 며칠 전, 작은 봉급이 인터넷에서 훑어보았을 때 ‘푸벨벳 블로그 ’라는 신랑 블로그를 발견한 사람들은 모두 훑어보고, 작은 봉급과 함께 엑스포 홍보 활동에 참가한 임묘가 있었다.
"그 블로그에는 좀 성인화된 내용이 있는데, 어린 녀석이 걱정을 많이 했고, 다른 사람들이 박주라고 생각했을까 봐."
작은 봉급은 기자에게 "나는 블로그 하나밖에 없는데, 바로'작은 주먹밥'이다.
개엑스포 블로그를 제외하고는 작은 월급이 평일에 엑스포 관련 기사와 다큐멘터리에도 관심이 많다.
정문금은 "매일 가장 관심을 갖고 있는 것은 바로 입원 인원이다"고 웃으며 웃으며 말했다.
작은 월급 결은 자신이 실제 채널을 보는 엑스포 관련 프로그램을 선호한다고 말했다. "다양한 장소의 설계 이념, 과학기술 특색 등을 소개하고 재미있다"고 말했다.
그녀의 많은 엑스포 지식은 이러한 소개류 프로그램에서 얻은 것이다.
엄마 평어:
90 후 시야가 넓어 엑스포의 주인이다
과거 일부 여론은 90후의 부정적인 평가에 대해 소봉 결은 자신의 견해를 가지고 있다.
"우리는 소질이 있다."
박봉은 엑스포가 상하이에서 열리기 때문에 학교가 상당히 많은 정신문명 교육을 하였기 때문에 현재 그녀와 학우들은 모두 문명을 매우 중시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녀는 이러한 예를 들었다. "우리 학교 문 앞에 사거리 입구가 하나 있었는데, 예전 학생들은 도로를 비스듬히 뚫었다.
지금은 이런 일이 없다. 심지어 지난 길목의 신호등이 고장 났고, 학우들이 길을 함부로 다니지도 않았다.
‘내가 2년 전에 ‘너의 곁에 ’라는 엑스포를 찍을 때 ‘좌행우립 ’이라는 개념을 알게 됐다.
지금 나는 엘리베이터를 타고 좌우로 서 있다."
옆 작은 봉급이 깨끗한 외할머니는 "상가에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아기가 엄마와 나를 오른쪽에 서게 하고, 우리 셋이 줄을 서면 뒤에 있는 사람들도 능동적으로 오른쪽으로 서게 된다"고 덧붙였다.
또 작은 봉급과 주변의 홍보 ‘무질서 ’, ‘칠불규범 ’, ‘경로애유 ’ 등 문명예의는 충분한 엑스포의 주인공이다.
70 후의 정문금은 딸을 그렇게 평가한 90 이후 어릴 때부터 자질교육을 받았고 문명 예의 면에서 잘 했다.
그리고 그들은 매우 똑똑하고 독특한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어, 우리 시절 동갑내기 때보다 눈이 훨씬 넓어졌다.
나는 때때로 성인도 그들의 각도에서 이해해 보려고 한다.
- 관련 읽기
- 구두시장 | Air Force 1 뉴욕 도시 배색'What The NYC'신발을 미리 보기
- 허튼소리를 하다 | 다른 디자인의 앙고라 가디건
- 터뜨릴 거야. | 창의단체'장고 '경핵미조 Off -White 상표 침해 새로운 로고 설계가 폭로됐다.
- 패션 속보 | 독일 지명화점 Asphaltgold '신발 스타일 감상
- 유행화 | 비동x 아디다스 연명 NMD Hu 신발'Look Within'오렌지 버전
- 터뜨릴 거야. | 불가리아 디자이너 Kiko Kostadisnov 촬영 시리즈 등장
- 신발 속달 | Vans X HAVEN 2019 연승화 시리즈 출로, 군사적 풍격이 돋보인다.
- DIY 생활 | HUMAN MADE X Verdy 연명'Harjuku Day Festival '시리즈 발표
- 구두시장 | 신백륜 X 슬램 Jam
- 허튼소리를 하다 | 챔피언 X Dr. Seuss 2019 연명 캡슐 시리즈 석출, 동잼
- 어떻게 자신의 ‘ 가장 좋은 공략 ’ 을 만들 수 있을까
- 입국 화물 이 국외 검역 증서 위조 를 경계 하다
- 세르비아 관'시간 보기': 공력 이 하루 를 잃게 한다
- 관박은 “ 소라 ” 가 미끄럼틀을 타서 조각한 것은 “ 부상 ” 이라고 일깨워 주었다
- '유아 복장 '안전 건강 성능 검사 프로젝트
- 역법 개념이 삶의 태도인'내일 살아라 '세르비아관'제시' 시간의 비밀
- 단지 구역 은 여러 가지 조치 를 취해 문명 관 의 박박 을 유도 하였다
- 정방 소모기 빗 고리 중 바늘 천 의 역할
- 世界音乐周日本太鼓演出"失而复得"
- 민기업 연합관 이 첫 기업 일 을 맞이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