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청두 도시와 상하이에서 관광 & Nbsp; 디지털화 관광지

2010/6/10 16:43:00 50

엑스포 여행


  


2010년 6월 7일 "'관엑스포 청두 '청두 ·도강 관광 프로젝트는 상하이에서 열리고, 청두 ·상하이 여러 여행사들이 고객 관광 협정 협의를 달성하여'관엑스포 성도' 상호 이익을 이룩했다.

조원시 부시장과 성두시 부시장의 왕충림 등은 추진회에 참석했다.


재해 후 재건 두강댐 을 20년 앞으로 추진 하다


"2년간의 재해를 거쳐 재건하여 도강댐시의 도시 계획 건설을 20년 앞으로 추진했다."

어제 관광 프로젝트에서 도강댐시 왕경 부시장의 소개로 현재 세계유산 청성산 -도강지대 인프라 회복 공사는 기본적으로 완공되었고, 고대 건축군 재건은 올해 안에 계속 완공될 예정이다.

용지, 홍구, 청성 외산, 청성 후산 등 경구는 재건의 승진을 가하고 있으며, 전체 관광 회복면은 80% 이상에 달한다.


중국 도강 청명 방수절, 중국 도교 문화절, 소여름 맥주 축제, 홍구 국제 표류절, 청성산 국제 등산절, 중국 장수문화절 등 이미 도강 댐 특색 관광의 새로운 포인트로, 기본적으로 세계 유산을 용두로, 관광, 관광, 관광, 관광, 레저 관광, 휴가여행, 특색 관광, 특색 관광, 다양한 관광 체계가 형성됐다.

동시에 디지털화관광지와 원거리 관광서비스 시스템을 만들어 청성산도교문화를 배경으로 한 대형 온라인 게임'청성'이 정식 상위됐다.


《도해두댐 》은 천지인을 연기한다.


특히 올 6월 5일 공식 공연한'도해도장댐'의 대형 실경 공연은 중국 실경 공연 창시자 매잘원은'인상 ·유삼 누나','선종 소림 ·음악대전'과'정강산 '등 대형 실경 공연에 이어 또 하나의 성공을 펼쳤다.

소개에 따르면 프로젝트는 총 투자가 억 위안을 넘어 부지 130묘, 전체 공연은 물에서 진행되고, 2000여 명의 관중석은 민강 옆의 수역에 설치되어 있다.


"여행객들은 도장댐, 청성산 미경을 두루 살펴보는 동시에'도해도강둑'을 경험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전체 공연은 5막으로 나뉘어 500여 명의 연예인들의 멋진 연기에 순응하며 자연과 천추만대의 수리 공사인 도강댐을 예술적으로 해독해 역사의 정경을 유람객 앞에 재현해 도장댐의 천년문화 바탕과 자연과 어우러진 아름다운 화지를 보여준다.

추진회에서 기자들은 중국 도교의 발원지로 제3회 중국 (성도)도교문화제는 오는 9월 16일 청성산에서 개최될 것으로 알려졌다.


엑스포 플랫폼을 빌려 상해에 감사하다


올해 판다카 혜택정책을 취소하는 기초에 따르면 청성산 -도강관광구 접대객과 입장료는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0%나 15% 증가해 강력한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집계됐다.

청두에서 도장댐 고속철도로 통행이 이뤄져 도강댐, 청성산은 청두의 반시간 생활권에 들어섰고, 현재 5개의 고속도로나 빠른 통로가 도강과 성두특대 중심 도시의 연계는'다통도, 다통도, 다방식'을 형성하고 있다.


“이것들은 모두 전국민을 떠나지 못하고 특히 상해민들의 지지와 도움이다.”

재해 이후 재건된 변화, 도강둑시 관광국 국장은 노홍빈, 이번 프로젝트는 엑스포 플랫폼을 통해 도강댐을 재건한 새로운 모습뿐만 아니라 상해와 모든 관심과 도장댐을 향한 국민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했다. "도강언제 여행이 재해를 재건한 후 쓰촨의 수미 풍광과 완벽하게 결합해 전국과 전 세계의 친구에게 초청을 보내며, 도강언제 한번 가 보자"고 말했다.


상해용 이 협력하여 8 가지 정품 관광 라인 을 내놓다


홍보회에서 청두중국 청년여행사와 상하이 관광사, 청성산 -도강관광구 관리국과 상항 휴가, 상하이 춘추여행사가 엑스포 기간에 고객을 보내는 여행협정을 체결했다.


5월 1일 상해 엑스포 개막, 상해 엑스포 관광 보급소, 상하이 및 상해 적극적으로 엑스포 관광 소통, 이미 상해 14개 여행사들과 엑스포 전략 협약을 체결했으며, 쌍방은 고객, 자원 공유 등 적극적인 상호 협력을 진행하며, 쌍방 고객이 서로 응용 하는 8개의 관광 노선 및 상응하는 촉진 수단과 조치를 함께 내놓았다.

또 상하이 엑스포국에서도 도강 댐을 포함한 엑스포 관광 노선을 20개나 내놓고 상하이 시민 유람이 더욱 편리하고, 청두 관광객도 엑스포를 쉽게 전할 수 있다.


상하이에서 도시댐 관광 코스


A, 성두, 두강, 천부 문화의 여가 체험 5 일, B, 도강, 청성산, 구채구, 황룡, 아미산, 낙산 세계유산 일류, C, 도강, 댐, 네 처녀, 단바, 소라, 소라골의 생태가 7일, D, 도강, 성, 청두, 청두, 아정, 향그리라의 풍광이 7일유했다.


도시 댐 상해 엑스포 여행 노선


A, 성도 — 상해 엑스포 — 화동 5시 — 수향 우진 양륙 여행 , B , 청두 — 상해 엑스포 — 화동5시 — 복단대학 복단대학 복단대학 복단과 9일유 , C , 성도 , 청두 , 상해 엑스포 , 상해 , 상해 , 우진 , 육경 , 무석 , 항주 , 우진 。


  


  • 관련 읽기

엑스포 는 상해 를 전국 소매 에서 ‘ 맏이 ’ 로 거듭 시켰다

기자 전선
|
2010/6/10 16:42:00
28

북복'신동방소어종배 '대회가 막을 올리다

기자 전선
|
2010/6/2 15:29:00
63

엑스포 단지 '육일' 시리즈 의 동정 활동 을 거행 하다

기자 전선
|
2010/6/1 12:09:00
23

미친 노부인 & Nbsp

기자 전선
|
2010/5/28 15:22:00
31

엑스포는 기업에 무엇을 가져다 줄 것인가?

기자 전선
|
2010/5/28 13:50:00
21
다음 문장을 읽다

료창영은 엑스포를 그리워하며 새 앨범 ‘해련 ’을 내놓았다.

2010 상하이 엑스포의 경우 & amp; ldquo; 글로벌 중국인 첫 남자 중음 & amp; rdquo; 명성 있는 유명한 가수가수 창영은 최근 2년 동안 정성을 다해 엑스포에 대한 깊은 애정을 품고 그의 새 앨범 & amp; mdash; mdash; mdash; 중국 당대 예술노래 < 해련 > 을 선보였다.이 새 앨범은 상하이 음상 출판사와 료창영 합작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