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연합 은 부마산 2 메틸 중 신 을 금지하는 데 신중 하다
기자는 영파검역국에서 알려졌고, 일본에 유럽연합 회원국들은 “ 함유 함유 보증을 받았다 부마산 에스테르 유럽 시장을 투입하지 않겠다는 결의초안은 현재 유럽 의회 심사 단계에 처해 오는 5월 1일 전엔 정식으로 발효될 예정이다. 이 때 우리 성 구두, 가죽 등 전통 우세 수출 제품은 비교적 큰 영향을 받을 것이다.
부마산 에스테르 (DMF)는 일반적으로 방부방지제 제품으로 사용되며 가죽, 신발, 방직품 등 생산, 저장, 운송에 사용된다. 유럽연합의 이 결의안에 따르면 소비품이나 그 부품 중부 마산 이메틸 에스테르 의 함량이 0.1밀리그램 /킬로그램 을 넘어서거나 제품 자체는 부마산 2메틸 함유량 을 표시해 '포마산 2메틸 에스테르' 라는 제품으로 선정돼 유럽연합 시장에 들어가는 것을 금지한다.
포마산 이메틸 에스테르는 국내 제품에 활용이 광범위하고, 상당한 신발류, 가죽 가구 및 가구 등 제품은 포장에 이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 방조포켓을 넣어 습습방지용 곰팡이를 방지하기 위해 사용한다고 소개했다.
방직품은 더욱 우리 성의 우세 수출 상품으로 매년 수출량이 400억 달러에 이른다. 유럽연합 시장은 또 우리 성의 상술한 수출 상품의 주요 시장이다. 더욱 주목받는 것은, 왜냐하면 부마산 에스테르 식품, 식량, 사료, 화장품, 담배 등의 방부방부방부제 및 보습에 널리 쓰이기 때문에, 유럽연합 금지령 이런 업계에 영향을 줄 것이다.
영파 검사 검역국 에 관련 수출 기업 을 일깨워 조율 하여 조정 을 해야 한다 환경 보호 건강한 방조 곰팡이 방지 제품과 적극적으로 해외 고객과 소통하며 초안 수출의 영향을 줄인다.
책임 편집: 허기운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