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상해 항구에서 급차로 진입하기 시작하면 어떤 기금을 빌릴 수 있는가

2014/9/17 22:22:00 28

상해 항구배당펀드

  

상해시 ETF 기금은 더욱 우세하다

업계 인사에 따르면 상하이항통은 주로 두 지역 거래소에 상장된 일부 품종은 상거래되고 거래소에 상장 품종은 주식 위주로, 채권 및 환불의 수량은 적어 기본적으로 소홀히 할 수 있다.

이 때문에 가장 먼저 수익을 받은 것은 상대방의 품종에 투자할 수 있는 주식형 펀드, 즉 상해 항통은 채권형 펀드, 화폐형 펀드가 크지 않기 때문에 투자자들이 주식형 펀드를 중점적으로 조사할 수 있다.

단순히 주식형 펀드에서는 ETF 펀드 창고가 가장 높고, 지수의 추적 오차가 가장 작고, 상대적으로 파악하기 쉽고, 이런 기금은 더욱 주목된다.

대부분의 ETF 펀드에서 상하이시의 지수를 투자하는 ETF 는 중중량이다.

업계 인사들은 다른 블루칩 지수에 비해 성장과 가치의 이중 특징을 380 점검했다고 분석했다.

그 성분은 에너지 절약 환경 보호, 새로운 세대 정보 기술, 생물, 하이단 장비, 신에너지, 신흥 재료 등 신흥 산업과 소비 분야에 널리 분포되어 있다.

상해 항구통은 상증 380 지수의 표현이 양호한 가치를 형성할 가능성이 있다.

천상이 연구 신문에 투입해 상해 항구가 잠긴 상해증권시장 주식 투자범위는 상증과 상증 380과 상증 380의 주식을 상증하고 있기 때문에 가장 직접적인 관련은 추적표의 지수형 기금이라고 말했다.

투자자는 상술지수를 기준으로 한 펀드를 투자하여 상해 항구에서 가져온 정책이익을 충분히 나눌 수 있다.

  

업종 주식

기초도 투자할 기회가 있어요.

붕화 기금 연구원들은

상해 항구

내륙 블루칩이 3천억 위안의 자금을 맞이해 A 주식 블루칩의 중요한 부분으로 평가하는 땅판덩이가 자금을 끌어당기는 가치 지대가 될 것으로 예상되며, 매우 유리한 사건적 투자 기회를 맞았다.

상해 항구통은 부동산 지수 펀드에 더 많은 투자자들을 가져올 것이며, 따라서 부동류 지수 펀드의 배치는 투자자들의 관심을 가져올 것이다.

이 회사의 양화투자부 왕영휘는 부동판 내에서 모두 두드러진 과소평가 우위에 있다고 소개했다.

우선 신만업PE 28개와 비교해 현재 부동산 판괴평가 수준은 4위 (낮은 높은 순위)로 비금융판괴 A 주식의 전체 평가치의 0.46배, 역사 밑바닥, 부동산 등 주기주는 해외자금의 주목을 받을 수 있다.

그 다음으로 홍콩 부동산 주식의 평가는 A 주산주보다 높고, 상해 항구통의 영향으로, A 주 부동산 업계가 추정할 가능성이 있다.

은행에서 온 전문가들도 4분기 부동산 시장이 균등히 반등할 가능성은 존재하고, 상해항통의 출범은 부동산 시세를 더욱 추진할 가능성이 있다고 밝혔다.

  

중창 항주의 QDII 기금도 행운아가 될 것이다

사실 수익미주 상승 및 상해 항구통의 좋은 예상, 105마리의 QDII 기금 (분류별계산)이 올해 들어 전체 증가로 동기 누적 상승폭이 7.93%였다.

특히 눈에 띄는 것은 과거 홍콩 주식이 좋지 않아 낙후된 관련 기금을 보여줬고, 결국 활기차게 한 해를 맞았다.

통계 데이터는 9월 9일까지 복권단위의 순치성장률에 따라 계산해 105마리의 QDII 펀드 (분류별계산) 가 올해 들어 전체적으로 크게 올라 동기 누적 상승폭이 7.93% 로 나타났다.

특히 하반기 이후 전반적인 표현이 눈에 띈다.

미국 부동산 시장을 투자하는 기금 외에 중국 홍콩 시장을 중창 하는 QDII 기금은 비속하다.

이 가운데 은화 항생국기업의 계급은 17.5%의 상승폭으로, 이 같은 신흥시장 QDII 에서 달리고 있으며, 다음은 화안대 중화, 부국 중화, 중국 중반의 동시 상승폭은 각각 17.21%, 15.4%였다.

데이터는 최근 1년 동안 8월 22일까지 화안대 중화가 33.82%의 총회보로 전체 QDII 기금 1위에 올랐다. 또한 유일하게 보답률이 30%를 넘는 QDII 기금으로 나타났다.

상하이항통에서 출시될 예상 하에 관련 기금은 이미 좋은 상승폭을 보이고 있는데, 현재 개입할 기회가 있을까? 화안대 중화 업그레이드 펀드 사장은 외부 경제회복, 유동성 완화, 유동성 완화, 내부 경제적 안정 등 요인에 큰 영향 아래 3분기 홍콩시장이 강할 전망이다. 특히 은행, 보험 등 저가량치, 대권중량 평가 복구가 지속될 전망이다.

서은증권 수석 전략사 진은 상하이항통의 실시에 따라 QFIII와 RQFIIIIIII 증창, 내년 말 모든 외국인 투자자들의 주식 시장이 모두 자유유통시 8%에서 9%를 차지할 것으로 전망했다.

  • 관련 읽기

은행이 신규 시즌 말 고금흡입 행위를 유치하는 것은 엄격한 구속을 받을 것이다

금융재테크
|
2014/9/17 9:52:00
14

금리 인하 예기 재차 상승 화폐 정책 재림'첨봉 시간 '

금융재테크
|
2014/9/17 9:49:00
15

A 주의 반탄 혹은 다공 쟁탈전

금융재테크
|
2014/9/16 14:23:00
9

왕김전: 황금은 단기 지탱구간 에 직면하고 있다

금융재테크
|
2014/9/14 20:58:00
14

오붕: 강세 달러 황금 압박

금융재테크
|
2014/9/13 17:51:00
31
다음 문장을 읽다

시장의 반복 진탕은 최근 주요 기조이다

오늘 전체적으로 판넬과 주식 면에서 상당한 훈훈한 활약을 보이고 있다.마감 마감은 두 시가 9할짜리 판넬을 넘어 붉게 물들게 되었고, K 선에는 하영선이 담긴 작은 음선을 거두고, 거래량이 상대적으로 어제 시장이 위축되었을 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