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엽단: 제3차 부동산 조절 정책이 현명하고 제때에 민생에 이롭다

2011/1/28 9:18:00 58

엽단 제3차 부동산 조절 시장 규율 부동산세

1월26일 국무원 상무회의가 열리고,

제3차 부동산 조정

정책 출로.

현명하고 제때에 중국 거시경제 구조조정에 유리하고 민생에 유리한 일이다.


제3차 조정 정책은 반드시 출범해야 한다.

2011년은 중국 125개국의 해이고 현재는 2011년 예상을 안정시키는 중요한 시기이다.

중국경제구조조정의 관건은 산업전환과 창의자금지원이 필요하지만 현재 집값은 상승과 부동산 투자고보로 대부분의 자금을 부동산 시장에 들여 중국 경제구조가 가상경제의 높은 위험과 동반으로 연결되어 지방정부 토지재정을 동반해 잠을 자게 하고 있다. 만약 중국이 1천개 두바이가 현실이 된다면 중국 경제의 미전형이 실패했다.


3차 조정 정책이 새롭지 않다고 말하지만, 자세히 분석해 보면, 우리는 노년생들이 새로운 뜻을 나타내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중국 부동산 미래의 목표는 투자성 구입, 건설 상품과 부동산 보장 체제를 억제하는 것이 분명하다.

정책 제2조는 부동산 건설을 보장하고 짧은 5마디 말 중 마지막 한마디에 "공공 임대 주택 공급을 늘리기 위해 노력"이라고 말했다.

제5조는 토지 공급 보장 각 지역의 토지 효율적 공급 증가, 보호성 주택, 판자구 개조 주택 및 중소세트 일반 상품의 주택 주택 주택 주택 용지가 주택 건설용 토지 공급 총량의 70%의 요구를 낮게 강조한다.

신규 건설용지 연도 계획에서 단열 보장성 주택 용지 를 확보해야 한다.

미래 중국 보장형 주택 건설이 절정에 접어들게 될 경우, 공세방이 2000만 세트 이상이면 중국 주택시장의 민생 질환이 근본적으로 완화될 것이다.


보호형 주택 분야에 대한 공간을 구하는 인식은 더욱 뚜렷하고 현재의 정책잠재적으로 경제 적용 주택 임대 심각성을 인정한다.


2010년 이후 공방건설은 공공 임대 주택을 보장하고 정부 관원 고찰 사업도 공세방으로 분명한 결론을 내렸고, 공세방은 이미 보장집의 주인공이 되어 성풍의 경제 적용 방안의 중요성 시스템이 떨어졌다.

장기적 이론 탐구 와 참통 의 교훈 을 보 면 주택 보장 은 재산권 을 주는 보장 주택 주택 체계 에 대한 천연 구조 결함 을 경제 규율, 일반 시민 재산 성 소득 에 대한 불존중 이다.

주택체계가 고효를 보장하려면 앞으로 보장형 주택의 품질이 낮고 조세 행위를 엄하게 타격해야 하며 천금시골이 편지를 살 수 있다.


  

대하다

시장법칙

깊은 인식.


부동산의 주요 기술수단을 조정하는 것은 근근을 통제하고 은근을 통제하고 고발한 결과로 집값을 올리는 데 도움이 되었다.

부동산의 주요 운용 세수와 금융 수단을 고조해 세수 비용은 투자 수익을 낮추고 융자 원가가 부동산 분야의 딜레이화를 높였다.


정책 규정은 개인 양도 주택 영업세 정책을 조정하고 개인이 주택 구입 미만 5년간 거래를 전액 매출 수입에 따라 세금을 징수했다.

토지 부가가치세 징수 상황을 강화하는 감독검사는 주변 집값 수준을 뛰어넘는 부동산 개발 사업에 중점적으로 토지 부가가치세 청산과 사찰을 진행한다.

응용 부동산 가격 평가 기술 평가 기술 강화 주택 거래 세수 징수 작업 의 시점 과 보급 힘 을 단호하게 막기 때문 이다.

개인 양도 부동산 소득세 징수 정책을 엄격히 집행하다.

각지에서는 개인 주택 정보 시스템을 빨리 세워 법에 따라 세금 징수 기반을 제공해야 한다.


개인 양도 주택 영업세 정책을 조정하고 개인이 주택 구입 미만 5년 만에 거래를 전액에 따라 세금을 부과한다.

기존 집행차액은 영업세 5.5% 의 전액 영업세는 5년간 집원 재거래비용이 크게 올라 세수 비용이 배상될 것으로 보인다.

지방정부의 보호로 뇌성 큰비가 내리던 토지 부가가치세는 이번에도 중추 타격을 받아 주변 집값 수준을 넘어선 부동산개발사업에 대해 정부는 토지 부가가치세 청산과 검사를 진행해야 한다.

정가가 높은 부동산개발상들의 세금은 자주 꺼내 주워들며 지방정부가 무력한 탓으로 질책제의 제도가 되기 때문이다.

벼슬길에서 부동산 수익 사이에는 관원들이 이성적으로 선택할 것이다.


개인 주택 대출금에 대한 구속 사상 가장 엄격하고 대출 2차의 주택 구입에 대한 첫 지불 비율은 60% 보다 낮지 않고 대출 금리가 기준 이율보다 1.1배나 낮지 않다.

부동산 투자 금융 봉투가 거의 사라져 은행 신용대출에 의존하여 부동산 융자, 부동산 융자, 부동산 신탁에 대해 엄격하게 통제할 것이라고 믿는다.

그만큼 자금이 부족한 투자자들은 부동산 시장에서 배출된다.

민간 자금이 넉넉하다는 것을 감안하여 집값을 올릴 능력이 있으므로 미래 부동산세는 계속해서 출범할 것이라 믿으며 자유자금이 충족자의 어려움을 누릴 수 있다.


주택 대출 제한과 조화를 제한하는 것은 상태로, 현지 주민들은 두 채 이상의 주택을 살 수 없고, 세금이나 사회보험증서를 내지 않고, 다른 지역에 투자할 자격을 잃게 된다.

이것은 엄격한 행정수단으로, 아마도 가장 큰 비난을 받을 수도 있고, 중국 부동산 시장이 점차 안정되고 건강해지면 정책 도구의 행렬을 배제할 필요가 있다.


부동산은 하루가 아닌 하루가 아닌 부동산 시장이 천지를 뒤엎는 것을 기꺼이 보지 못하고, 그것은 지방 재정의 파산을 의미하며 채무 블랙홀을 나타내는 것을 의미한다.

그러나 부동산 시장은 근본적인 개혁을 일컫는 데 약간의 노력이 필요하다. 부동산세와 토지재정에 대한 조정, 투자와 소비에 대한 균형, 심지어 중개, 통계 수치에 대한 솔직한 승계와 정정, 모두 중국 부동산 시장의 건강 발전의 기초이다.

모든 정책을 우리는 이미 속속 볼 것이다.


인플레이션 이 여전히 상승하고 있기 때문에, 실체 경제 수익 이 높지 않기 때문 이다

부동산세

아직 정식으로 출범되지 않았으니 부동산 조정이 단석의 공로를 조정하기 어려울 수도 있으니, 안정된 화폐 정책을 실행하시기 바랍니다. 분배 소득 체제 보장 재산권을 조절하여 각 계층의 사람들이 안전을 느끼고, 중국몽이 멀어지지 않는다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주: 바쁜 하루.


총리는 도경의 상방객과 마주 보고 교류하고 부동산 중개회사 규칙이 출범해 모든 것이 사회 진보를 추진하는 힘은 소멸되지 않았다.


촌장 사건에 여전히 관심을 갖고 있다.


지금은 결론이 나지 않아 친구가 교통사고라고 추측하고 관련 기사도 봤다.


절차 정의가 없으면 정의가 없다는 것을 강조해야 한다.


현지 정부와 발전소 사업의 이익이 너무 커서 이익 관계자들의 결론은 사람을 복용할 수 없다.


이 사건의 영향은 반드시 독립된 제3자 조사 기구가 진행되어야 한다.

이지조사, 그렇게 어려운가? 앞으로 모든 대안은 지방정부의 이익에 연루되면 제3자 조사에서 관례를 형성해야 한다.

그래야 민의를 존중하고 절차의 정의를 존중할 수 있다.


홍콩은 염정공서에 의존하고 미국은 신문 거름놀이와 법조인들의 공동 노력이다.


촌장 사건에 직면하면 어느 쪽이든 말할 수 없는 증거 운운은 이익 관련 자들을 이탈해야 가치가 있다.

수사에 대해 의심할 수 없다. 한 이익 관련 측이 공정한 결론을 내리기 어렵고, 공평한 인사도 안 되며 절차가 이미 정의롭지 않기 때문이다.


각측 인사는 특히 언론과 법조인으로 제도적 서비스를 수립할 필요가 있어 민의 배후 심층 원인을 탐구할 필요가 있다. 암암리에 우민을 비난하거나 정부가 이런 어리석은 일을 할 수 없고, 촌장안의 결론으로 삼을 필요가 있다.


이런 오독 하에 촌장은 안심하지 않을 것이다.


촌장 사건에서 누가 고의로 헷갈리게 되었는데, 내가 부주 중에 촌장을 폄하하고, 정부 처리 수법이 고금에 비친 것을 칭찬하고, 이런 악독, 이렇게 험악한 심보가 있는데, 당신의 심장은 정상 위치에 있습니까?


이 한 벌을 걷어치우고 빨리 문을 나서서 왼쪽으로 돌아서 보내지 않는다.

  • 관련 읽기

채용:이녕의 화와 유혹

전문가 시평
|
2011/1/28 9:04:00
100

여러 전문가들이 1월 CPI 상승폭료 5.5%를 예측했다.

전문가 시평
|
2011/1/27 10:57:00
41

산업이 만점 시대에 진입하여 미래 의류 브랜드 주전장을 상세히 해소하다

전문가 시평
|
2011/1/27 9:29:00
71

노음: 무엇이 중국 패션계의 새로운 가치 가이드의'미래 거울'을 예시하는 것일까.

전문가 시평
|
2011/1/27 9:22:00
87

주키 인: 민빈국 쇠약 & Nbsp; 민부국강

전문가 시평
|
2011/1/26 9:39:00
125
다음 문장을 읽다

파리 디올 여자 령 제복 화려 섹시 무대 수 훌륭 상연

기대를 모으고 있는 패션쇼는 신예 디자이너 브랜드 알레xis Mabille, 대중이 주목하는 고위 Christisian Dior 가 1월 25일 일찍 서막을 열었다.